플랫폼: 스팀

2주전 배틀패스 용으로 코인을 구매했고 만랩달성후 코인을 받았습니다. 배틀패스 무한용이라 이걸 사용을 할 생각이 전혀 없는데 뜬금없이 코인이600.. 내가 모르고 실수했을수도 있어 사정을 설명하고 코인 사용기록이 있다면 알려달라고 ea측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ea코인 구매 스크린샷 요구:아니 배틀패스보상 이야긴데 왜 코인구매기록을? 일단 보냈습니다. 

ea xbox와 ps4봤는데 아무 이상없더라: 스팀 스크린샷을 보냈는데 xbox 와 ps4답변, 그리고 산적도 없으니 이상은 당연히 없겠지. 

다시 반복 설명후 요구

ea 구매 스크린샷 요구: 여기서부터 코인을 돌려받겠단 생각보단 그냥 왜 일처리가 이런가가 더 불만이 되기시작. 그래도 스크린샷 다시 동봉해 어카운트까지 다 적어보냄 그리고 스팀이라고 강조. 배틀패스에 사용했으니 내가 산 코인은 문제가 없이 적용되었고 배틀패스 보상을 받은뒤 기록이 있다면 확인해달라고 부탁(욕, 화 없이 딱 이렇게 보냄 어차피 번역기 돌린듯한 한국말 직원에게 화내봐야..) 

ea 확인해봤는데 니 코인은 정상으로 사용되었고 코인이 사라졌다는 니"주장"에 대해선  더이상 이 문제에 도움과 지원을 줄수 없다고 함: 그러니까 어디에 사용되었는데? 이게 대충 간추린거고 2주간 저 대화가 두배로 길고 중간중간 만족했냐고 설문메일까지 와서 스트레스를 줌.  맨처음부터 내가 기억을 못한거일수도 있으니 기록이 있다면 확인해주거나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는데 '주장' 한마디로 처리. 

pc패드 끊김때문에 에펙때문에 xbox까지 따로 샀는데 내생각에 ea가 서비스하는 겜은 현질같은거 안하련다. 땡큐 ea 내가 니들덕에 돈이 굳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