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군 전역하고 닉네임을 바꿔 Assualt9으로 가볍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펙을 즐기려고 하는데 너무 많이 바뀌고 텝스? 슈글? 뭐 새로생긴 기술들 때문에 잠깐 해맸던 경험이 있어서
저 포함해서 에펙 리턴을 하려고 하거나 처음 입문자들과 같이 게임을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

우선 제가 만든 클럽 이름은 No excuses 이구요.
[NO EXCUSES]는 핑계대지말자라는 뜻으로,이유없는 패배는 없다는 의미에서 만들었었던 아마추어팀 입니다.
군 입대전 No excuses의 대회 성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밀레니엄배 토너먼트 참가
- APEX LEGEND
ESL ASIA 토너먼트 1차 5위
ESL ASIA 토너먼트 2차 32강
이후에 제가 프로팀으로 넘어가게 되면서 잠정 해체 수순을 밟았던 팀입니다.
저에게는 꽤 의미있는 팀이었고 기억에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클럽으로 탈 바꿈 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NEX 클럽에서는 다음과 같은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남탓없이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사람
- 일겜 랭겜 상관 없이 에이팩스 레전드를 플레이 하는 것 자체가 그냥 재밌는 사람
-  꼴박 좋아하는 사람 (클럽장이 난전을 디지게 좋아합니다)

예전만큼 제가 잘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게임을 즐기는 마음은 여전합니다.
제가 프로팀 들어갔을 때 만큼 게임은 당연히 못하고, 저도 생업과 학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게임 시간은
장황하게 작성한 글과는 달리 기대만큼 저와 게임을 많이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잘 안되지만 주말에 게임을 즐기는걸로 좀 줄여나가고자 합니다)
그래서 저는 실력좋은 직장인 분들, 게임을 즐기시는분들, 게임을 입문하시는 분들 모두 
'남탓과 분쟁의 요소가 없다면' 적극 환영하고 싶습니다.

클럽 NOEXCUSES 참가 신청 넣어주시고 디스코드 참여여부는 공지사항에 제 디코태그가 있으니 개인문의 부탁드립니다.
제 디코링크를 첨부하지 않는 이유는 제 개인 디코방에 개인적인 방송활동과 영상활동 자료들이 남아있어서
홍보의 오해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안남깁니다. 방송은 지금 잠시 접은 상태이고, 클럽을 모집하는 글에서 따로 홍보한다는 오해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에이팩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