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stream
2019-03-06 14:45
조회: 16,756
추천: 4
총기 DPS 비교 분석 (+HAVOC)http://www.inven.co.kr/board/apexlegends/5412/204 게시물 수정하였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게시물은 피드백 용으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DPS 몸샷 내림차순
DPS 헤드샷 내림차순
단순히 DPS 위주만 따지면 자동소총류가 압권이지만 이전에 게시물을 작성한 '단발 피해량'에서도 마찬가지 이지만 샷건이 준수하네요 총기에 대한 분당 발사수 등을 아는 방법이 없어서 영상에대한 프레임단위로 나눈 것으로 계산식을 때려넣었습니다 계산식 : 총기 전탄데미지 / 총기 전탄 사용 시간 ex1) 총기전탄데미지(200) / 총기 전탄 사용시간 (2초) = 초당 데미지(100) ex2) 총기전탄데미지(300) / 총기 전탄 사용시간 (1.5초) = 초당 데미지(200) ex1-1역산)초당데미지(100) x 총기 전탄 사용시간(2초) = 총기전탄 데미지 (200) ex2-2역산)초당데미지(200) x 총기 전탄 사용시간(1.5초) = 총기전탄 데미지 (300) 게임상 1프레임 단위로 측정한것이니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엑셀파일 별첨 이번 윙맨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다시 측정을 하고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게시물의 측정방식 및 오류 1. 60프레임 녹화를 통한 프레임 단위별 Burst DPS 측정 ( Sustained DPS 가 아닌점 ) 1-1 . Burst DPS 와 Sustained DPS 개별로 표기 예정 2.프레임 시간환산 법 오류 ( 1프레임은 약 0.017초 정도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잘못 적었습니다) 2-1. 60프레임 = 1초 , 6프레임 = 0.1초 , 1프레임 = 약 0.017초 , 수식 대입 예정 3.단발 매크로를 사용하지 않음 (매크로 써봣는데 확실히 손이랑 차이가 꽤 나는게 몇개 있습니다) 3-1. 단발부분 따로 매크로 표기 예정 4. 윙맨 그냥 패치때문에 다시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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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번의 치명타 보다
1번의 평타가 더 무서운 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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