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1층인던은 비교적 잡기쉬움에도 불구하고 재료템과 결정이 확정드랍이기때문에 파밍하기 아주 좋은 곳이죠.
저같은경우는 최대한 빠르게잡아서 도핑을 낭비없이 쓰기위해서 최단시간 컷을 목표로 항상 도전하고있는데, 템이 안좋아도 델피유물지팡이 이상이면 충분히 도실 수 있는 스펙이 되기때문에 참고하라는 의미에서 영상을 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이건 제가 마딜할시 스펙이구요. 위에도 말했다시피 장비가 좋으면 잡는시간이 빨라질 뿐이고 델피유물지팡이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건 스킬트리구요... 음.. 스킬트리는 딱 이게 정석이다라고 할순없지만 환술 11포는 정파대손쿨을 줄여주기위해 찍어주시는게 좋구 안아프시다면 10포만 찍고 다른곳에 투자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래는 영상입니다.


저번 활쟁이영상처럼 활칼같은경우는 기계식키보드에 있는 반복버튼을 통해 계속 사용하게 했습니다. 풀도핑이구요 최단시간을 위해 누이안 이점인 누이버프20분도 사용합니다.

영상에서의 포인트를 두가지 적어보자면
 1. 길다론은 제 2어글자에게 3갈레 불덩이를 쏘게됩니다. 길다론이 나올시에 망자를 소환하고 길다론을 한대만 톡 쳐주시면 자동적으로 제 2어글자가 망자가 되기때문에 망자한테 3갈레 불덩이를 쏘게되고 굳이 불덩이를 피하지않아도 말뚝딜이 가능하게됩니다.
 2. 윈의 캐스팅스킬(정확한 이름은 생각이안나네요.. 길게 전방으로 레이저를 쏘는 기술)은 19.4미터이상 유지시 맞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 19.4~20미터 정도 유지시 말뚝딜이 가능하게됩니다.

 저같은경우는 길다론이 나와도 길다론 무시하고 윈 극딜을 하는데, 템 스펙이 안좋으신분들은 19.4~20미터 유지하고 길다론부터 잡은다음 윈을 다시 딜하는게 훨씬 쉽습니다.

 다같이 즐 파밍~!

<추가정보>

광폭도와 함께 처음에 사용하는 아이템인데요. 고대인던템들을 합쳐서 만들수있으며 크방,크지,용활 등등 레이드템들과 쿨타임을 공유합니다. 본인의 주문력이 높을수록 고효율을 보이며 방어구이기때문에 전투가 걸리기전에 사용하고 스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