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말씀드리지만 뻘팁입니다 ㅋㅋ

 

라이트 유저분들은 몰라도 상관없는 방법이죠. 하드 유저들 특히 노동력 소비에 큰 기쁨을 느끼면 몇개의 서버에 캐릭 생성을 하신분들한해 조금의 도움은 될지도? 모르는 팁입니다.

 

아시다시피 임의적으로 계속 바뀌긴 하지만 경매장이 4섭 통합이라는건 왠만한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농사에 큰기쁨을 느끼며 본캐릭의 노동력을 모두 소진했을경우 타섭의 부캐에 접속을해서 열심히 심고 뽑고 노동력소비를 하는데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래 부캐에도 금이 모이게 되더군요.. 본캐도 아닌데 말이죠 - _-;

 

 

자 여기서 중요한것 4섭 통합이란것 ! 그렇다는것은 운이 좋게 내 부캐와 본캐의 서버가 같은 군에 속하게 된다면 금을 옮겨올수가 있게 됩니다!

 

본캐로 잡탬을 다른사람이 절대 안살 가격 부캐가 들고있는 금가격 내로 책정을 하고 올립니다.  내가 알아볼수 있는 금액으로 정해서 올리는게 좋겠죠? 딱 10금 이런식으로 올리는게 아니라 11금 53은 65동 이런식으로요.

 

그러고 부캐로 그걸 삽니다! 물론 10프로의 수수료는 때이겠지만 100금중에 90금은 본캐로 옮겨올수 있다는 사실이죠!!

 

언제나 임의로 바뀌기 때문에 매번쓸수 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가끔가다 타섭의 부캐에 노동력으로 벌어 놓은돈을 본캐로 옮겨오기엔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이상 뻘팁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연 경매 시작가랑 즉구가를 똑같이 맞추는사람이 있을까요?


댓글에  비싸게 올려놓으면 다른사람도 같은가격으로 올려놓는다고 적혀있는데


가축 치료제


비료


XX 씨앗


사랑물약 9호( 저랩용 체력물약)


등등 줘도 안가지는것으로 시도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일단 본캐에 48시간 짜리로 특이하게 올려놓고


부캐로 시간날때마다 검색해서 특이하게 올려논게 포착되면 그때 거래 시도해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는 시골섭에서 두더지하고 도시섭에서 골드파는 작업장 신나할 소리.


아키 운영자들아 두더지 비둘기 빨리빨리 잡아내라.


아니면 계정당 무역가능횟수 정하든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