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시작후 오른쪽아래 톱니바퀴를 클릭 720p / 전체화면 하시면 좋은화질로 볼수 있습니다.

 

많이 공략된 보스입니다. 팁게시판에 있는 영상과 조금 다르게 잡기때문에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탱은 시작후 미니맵기준 6시로 바르키를 움직이고 나머지는 어스름효과를 받으면서 풀딜합니다.

 

바르키 면역은 풀지 않으며 마딜 원딜 모두 연속베기를 찍고 자신의 딜이 면역일시 연베로 공격합니다.

 

바르키피가 105만가까이 되고 겁화를 시전하면 예언가는 은신후 어스름을 씁니다. 사제는 예언가 옆에 붙어서 어스름으로 겁화를 피합니다. (영상의 사제는 크방이 있어서 어스름을 받지 않았습니다.)

 

겁화이후 첫바닥이 1시에 나오는것이 맞으나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예언가는 은신후 힐을 하지 않고 전투종료상태를 유지하며 사제가 탱힐을 전담합니다. 탱은 무적으로 첫 겁화를 넘기도록 합니다.

 

바닥은 미니맵 기준 1시-5시-7시-11시로 돌아가면서 나옵니다.

 

이후 버그로 바닥이 나오지 않으면 예언가는 모두 부활해주고 힐을하면서 은신쿨타임으로 다음 겁화를 알려주며 탱에게 어느쪽에서 풀어야하는지를 알려줍니다.

 

영상에서는 겁화타이밍에 한번 어글이 튀어서 탱이 겁화를 한번 안맞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참고하고 보세요. 제 1어글자는 겁화를 무조건 맞습니다.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로 다시면 성실하게 알려드립니다.

 

@ 쉬운보스입니다. 하지만 아직 힘든 파티가 있을수 있어 올리는것이니 좋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