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준비
탱커: ‘주 탱커부 탱커두명이 필요하고 마법저항력은 50% 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직업: 성직자

 

힐러: 한명만으로도 가능합니다.

*추천 직업: 사제

 

딜러: [의지]들어간 직업 3명은 필수이고, [환술]또한 1명 필수

*추천 직업: 숲의 방랑자, 그림자 검, 추적자, 원소술사

 

진행

아란제비아 방에 들어 올 때, 위에서 떨어진 지점에서 아란제브의 기적을 깝니다. 이유는 아란제비아가 공격하기 전 잡 몹을 먼저 소환을 하는데 최대한 아란제브의 기적 쪽에서 잡 몹 어글을 안 먹기 위함입니다.

 

*720p로 하시면 고화질로 감상 가능합니다.

잡 몹 공략(아란제비아 공격하기 전 기준)

바다 벌레: 탱커가 중앙에 있으며 무적을 합니다. 그럼 바다 벌레가 탱커를 바라보고 그때 딜러들은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모든 스킬을 시전 합니다.(ex. 폭탄 화살, 별똥별, 얼어붙은 대지)

다후타의 물도마뱀: 최대한 거리를 벌려 일 점사를 합니다. 나머지 몹은 탱커가 어글을 먹고 죽입니다.

작은 물정령: 바다 벌레와 같이 탱커가 중앙에 있으며 보호의 날개를 합니다. 딜러들은 멀리서 공격을 하거나 보호의 날개 안에서 죽입니다.

터질듯한 익사체: 최대한 거리를 벌려 일 점사를 합니다. 나머지 몹은 탱커가 어글을 먹고 죽입니다.

다후타의 권속: 2마리가 나오는데 1마리는 메즈를 걸어줘야 합니다.(ex. 소드락, 방울방울, 현기증)

 

 

 

*720p로 하시면 고화질로 감상 가능합니다.

1페이즈 공략

총 구간시간은 아란제비아 공격한 시점으로부터 “00:00~03:40”입니다.

잡 몹은 총 5회 나오고 이때 주의 할 점은 다후타의 물도마뱀이 딜 지점으로부터 가까운 곳에서 소환이 되기 때문에 빨리 떨어져서 딜을 하던가, 탱커가 [강력한 도발]로 어글을 끌어 딜러를 보호하고 죽입니다.

 

2페이즈 공략

총 구간시간은 “3:40~6:40”입니다.

<캐릭터 준비>에서 딜러 중 [의지]3명이 필요한 이유가 아란제비아가 다후타의 분출공을 시전하는데 [보호의 날개]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탱커는 [강인한 의지][보호의 날개]로 피해줍니다.(다후타의 분출공 쿨타임은 1, 보호의 날개 쿨타임은 2)

그리고, 아란제비아가 다후타의 가시를 시전하는데 최대 어글자에게만 치유감소 디버프를 줍니다. 20초간 이 디버프가 지속되며 다후타의 가시가 스킬 쿨타임이 짧으므로 계속 맞다보면 치유감소로 결국 죽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 탱커부 탱커[강력한 도발]로 서로 번갈아가며 어글먹는게 포인트입니다.

 

3페이즈 공략

“6:40~10:00”이고 10분이면 아란제비아가 전멸기를 씁니다.

터질듯한 익사체는 탱커 두명이 어글을 끌며 [환술]들고 있는 직업이 각성을 두 탱커와 힐러를 줍니다.

 

 

전리품

잡 아이템을 제외한 무기 3종류와, 머리 3종류가 드랍이 되는데 머리의 경우는 완전한 제품비완전한 제품둘 중 하나 뜹니다.(완전한 제품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41&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BF%B5%BF%F8&sterm=&iskin=&mskin=&l=8380)

그리고, 고요한 바다의 포말은 3개 고정으로 드랍 됩니다.

 

 

출연진 소개

[탱커]풍산개, 씨알엘돼지

[힐러]뮤용

[딜러]아낙, 저승사자, 아롱사태(), 캐츠, 신풍혈화록, Afro

 

이상 [멜리사라]서버 아낙이였습니다. [전 쟁]원정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