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요정 취지는 좋다 이거야
일정 하기도 개빡신데 성장할려고 달구지 끌다보면 딱 꼬접하기 좋으니깐
근데 실상은 어떻게 됐음?

20계정 이상 다계정 골팔이 새끼들이 하늬마루에 8집,16집 대규모로 깔아놓고
아무 리스트없이 십자,솔즈에 쳐박자나
이게 무슨 문제냐면 골팔이새끼들 다클라든 다컴이든 일단 물리적으로 운송가능한 리미트가
해제되어서 그냥 무한러쉬야.
계정이 많으면 많을수록 동시간에 수십,수백대의 집요정 달구지들이 짐 몇개씩 들고 쳐박기 시작함

노동력? 정원에서 아주 노동력을 쳐 퍼다바쳐줘서 집요정 달구지 보내놓고 비약 있는 놈들 대기타서면서
회복하면 됨.

이게 문제가 되니깐 1차적으로 알박새끼들 조진다는 명목하게 앜라거주지 패치했지?
오베때부터 문제 됐던거 싹 입다물고 있다가 이제서야 조지겠냐? 이 집요정 무역골팔이 새끼들이
앜라하나 안사고 골드를 개같이 찍어내거든. 
정원1에서 시세 박살내면 고대로 정원2로 넘어가서 박살내고.
인플레 잡는다고 수수료 20퍼 씨발ㅋㅋ 해놓고 한다는짓이 가관이네

그런데 또 3개월 앜라 9900원이네요? 아싸 개꿀 시빨 1주일이면 다계정 계정비 다 뽑아내지
이러다보니 시발 한다는짓이 신선도에 따른 제작자/생산자 퍼센터 비율 신선도일때 6:4로 바꿨지?
이건 무슨 명분도 없었고, 노림수는 딱 하나잖아?
생산 비율 바뀌면 지가 만든거 아닌거 팔때도 앵꼬운데  젤 앵꼬운게 뭐겠음? 폐지임
폐지 대부분이 전통(주민) 짐이잖아? 이게 비료/채권 이랑 같은 회복 그레이드에 들어가는데
애들이 이제 안 갖다 팔아. 그냥 특산품 제작대 앞에 징그럽게 쌓여있어.
이거 팔아서 초반에 비벼보던 뉴비들 병신되는 동시에 시세회복이 안됨.
이걸로 일시적으로 골드생산량 줄여서 즈그들이 좋아하는 가독성 병신같은 그래프질 할려고 그러잖아?

근데 다계정 집요정은 아무 타격없어 시세 100프로 이하로 떨어져도 계속 보내기만 하면 되
같이 개박살난 시세에서 달구지 달달 끌고 쳐박는 애들보다 훨신 노리스크에 개이득이거든

그리고 보통 6~8시간 텀으로 십자평화걸리면 채권애들 오고 나면 시세회복 되면
방치형 모바일겜 하듯이 집요정 무역 쫄쫄 보내버리면 무한 골드 생성임

채권짐 나왔을때도 소모 노동력이랑 판매가 보고 시발 완전 다계정 골팔이 맞춤형이네 싶더만
집요정 까지 더해져서 세계관 최강자가 됐네

이건 손반드시 봐야댐 분쟁지역 못 건너게 하던지 델별/일반 제작가능에서 일반/주민 제작으로 바꿔야된다
어휴 시발 던파처럼 엑셀 직원들 다계정 골팔이  새끼들 아닌가 킹리적갓심이 들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