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9-05 18:59
조회: 856
추천: 0
루루의 상점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아이템 구매 오류 안내공지사항루루의 상점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아이템 구매 오류 안내2016-09-05 15:59 조회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지난 9월 3일 일부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아이템을 구매하였으나 캐시만 차감된 채 아이템이 발송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어 현재 수정 작업 중에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아이템 구매 후 캐시만 소모된 고객님들께는 XL 캐시 복구가 진행될 예정이며, 문제 수정 이후 해당 아이템이 재판매 될 예정입니다. 또한, XL 캐시 복구와 아이템 재판매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히르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