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사용중인 아크티스7 무선헤드셋이 음향적인 고장이 아닌 외관적인 고장이 생겨서 as 전화를 했는데요.

컴스빌이 아크를 더이상 수입하지 않아서 보내게되면 커세어 무선헤드셋으로 교환된다고 하네요.

후기를 조금 찾아보니 커세어보다는 아크7이 평이 더 좋은듯한데......

아크7이 외관적인 고장이니 그냥 쓰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커세어 무선으로 교체하는게 좋을까요?

성능차이가 많이 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나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위에 내용이 2020 12월10일제가 올렸던 글입니다. 그리고 소리는 잘들리는데 마이크가 상대편은 끊긴다고하여 as를 받을 수밖에 없네요....


이게 지금까지 처리가 되지 않고있네요.


컴스빌측 입장 :  스틸시리즈는 현제 수입을 하고있지 않아서 as불가. 1:1교체는 수입중인 커세어 제품으로 교환가능

                  커세어 제품도 구매자가 18만원대에서 할인받아 12만원에 스틸제품 아크티스7을 구매했음으로 

                  12만원대 커세어 제품으로 교환가능. 환불은 불가능.

제 입장 :  1:1 새상품 교환이 as 조건이였음으로 아크티스7로 교환, 수입이 중지되어서 교환이 안된다면 환불요구



g마켓을 통해서 구매하였는데 g 마켓에서 중재를 해보는 중인데 아직 결과가 안나오네요..........


제품 교환도 동급 제품이나 하믈며 비슷한 금액도 아니고.... 할인받아서 구매한 제품이니 할인 금액에 맞는 제품을 보내주겠다니요.... 

그럼 대형차 할인받아서 샀는데 1:1 교체는 소형차로 해주겠다는 말이니.... 이걸 들어주어야하는건가요?


다음부터는 컴스빌 제품은 처다도 안볼거 같네요.


이거 as기간 끝나지도 않았는데 계속해서 환불 거부하면 저는 그냥... 어쩔수없이 컴스빌의 조건을 수용해야하는건가요?????


--- G마켓에서 전화와서 컴스빌과 합의점을 못찾았다고 고객센터보다 상급부서로 민원 전달한다고 전화왔네요....

G마켓.... 고객센터 상급 부서가 따로있는거 오늘 첨알았네요


---------------------------------------------------------------------------------


베그 해드셋으로 커세어(컴스빌) 쓰면 이리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