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장클래
2021-03-29 13:43
조회: 835
추천: 0
커세어(컴스빌) 의 as 도 이렇게 될수있어요안녕하세요. 지금 사용중인 아크티스7 무선헤드셋이 음향적인 고장이 아닌 외관적인 고장이 생겨서 as 전화를 했는데요. 컴스빌이 아크를 더이상 수입하지 않아서 보내게되면 커세어 무선헤드셋으로 교환된다고 하네요. 후기를 조금 찾아보니 커세어보다는 아크7이 평이 더 좋은듯한데...... 아크7이 외관적인 고장이니 그냥 쓰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커세어 무선으로 교체하는게 좋을까요? 성능차이가 많이 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나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위에 내용이 2020 12월10일제가 올렸던 글입니다. 그리고 소리는 잘들리는데 마이크가 상대편은 끊긴다고하여 as를 받을 수밖에 없네요.... 이게 지금까지 처리가 되지 않고있네요. 컴스빌측 입장 : 스틸시리즈는 현제 수입을 하고있지 않아서 as불가. 1:1교체는 수입중인 커세어 제품으로 교환가능 커세어 제품도 구매자가 18만원대에서 할인받아 12만원에 스틸제품 아크티스7을 구매했음으로 12만원대 커세어 제품으로 교환가능. 환불은 불가능. 제 입장 : 1:1 새상품 교환이 as 조건이였음으로 아크티스7로 교환, 수입이 중지되어서 교환이 안된다면 환불요구 g마켓을 통해서 구매하였는데 g 마켓에서 중재를 해보는 중인데 아직 결과가 안나오네요.......... 제품 교환도 동급 제품이나 하믈며 비슷한 금액도 아니고.... 할인받아서 구매한 제품이니 할인 금액에 맞는 제품을 보내주겠다니요.... 그럼 대형차 할인받아서 샀는데 1:1 교체는 소형차로 해주겠다는 말이니.... 이걸 들어주어야하는건가요? 다음부터는 컴스빌 제품은 처다도 안볼거 같네요. 이거 as기간 끝나지도 않았는데 계속해서 환불 거부하면 저는 그냥... 어쩔수없이 컴스빌의 조건을 수용해야하는건가요????? --- G마켓에서 전화와서 컴스빌과 합의점을 못찾았다고 고객센터보다 상급부서로 민원 전달한다고 전화왔네요.... G마켓.... 고객센터 상급 부서가 따로있는거 오늘 첨알았네요 --------------------------------------------------------------------------------- 베그 해드셋으로 커세어(컴스빌) 쓰면 이리될수있어요
EXP
1,614
(7%)
/ 1,801
꼬장클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