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클랜 PUB.CP 인원모집 중 입니다!!
 
 
홍보지 홍보도  홍보 이지만 정성을다해  직접 적어 홍보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PUB.CP 관리자 CP_GOBLIN 입니다!
 
 
신생클랜 PUB.CP 새로운 인연을 모집하는 중입니다!!!
 
클랜 가입 및 관리 기준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입기준 및 클랜 관리 기준!
 
첫번째.29세 이상! (12월 이 다가오고 2023년 을 바라보며 30세 이상 인원을 모집합니다!)

※ 클랜 특성상 실명제로 가입문의시 몇가지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두번째. 오픈카카오톡 / 클랜 디스코드 참여 가능하신분! (오픈 카카오톡톡 /클랜 디스코드는 클랜원 분들의 편의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세번째. 성인 29세 이상이라면 남성분 여성분 절대 가려받지 않습니다 !!
 
네번째. K/D , 딜량 전혀 무관합니다!(작성한 관리자도 배린이입니다!!)
 
다섯번째. 빡빡하지 않은 접률관리! (클랜원 분들의 현생을 위해 빡빡하지 않은 한달에 한번 게임참여 권장드립니다!)
 
여섯번째. 이중클랜 일부허용! (클랜특성상 직장인 분들 대다수로 주말 제외한 오전 및 이른 오후 활성화는 힘듭니다!)
 
일곱번째. 인게임 닉변X / 클랜 마크 X (클랜원 분들의 사소한 닉네임 클랜마크등 개인적인 부분은 터치하지 않습니다!)
 
 
 
가입거절 기준!
 
첫번째.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어느 클랜이든 동의하는 부분이며 부정프로그램 인원은 싫어요!!)
 
두번째. 여미새,남미새!!(클랜에서 사회적 통념상 부적절한 사고개념을 가지신 분은 혐오합니다!!)
 
세번째. 타인 비방 또는 권위적 이신분!! (다같은 클랜 구성원으로 본인이 더 우위에 있으시길 바라는분은 싫어요!!)
 
네번째. 개인의 플레이 위주이신분!!(다같이 모여서 하는 클랜인 만큼 본인위주의 플레이는 사양합니다!!)

다섯번째. 하루살이!!(이중클랜은 이해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만 본인의 심심함을 달래기 위한 분은 싫어요!!)



클랜 장점 소개 !!

첫번째. 그 누구도 터치 하지 않는 자유로운 클랜활동!!

두번째. 디스코드 게스트 역할 부여 지인과 클랜원 섞여서 게임할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 !!

세번째. 지인 클랜가입 추천 가능 !!

네번째. 관리자 빠른 피드백!! 현생에서 교대근무중인 관리자 보유!! 

다섯번째. 클랜 활동중 건의사항 또는 불편신고는 관리자가 직접소통 빠른 처리 가능!!


- 홍보문구를 읽고 있는 분께 드리는 말씀!!

※ 현재 일반매치 / 경쟁매치 비율 8:2 정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반매치와 경쟁매치 올라운더 혹은 경쟁매치 유저분들 환영합니다!
   
직장인이 많은 클랜 특성상 오후 혹은 새벽반 유저분들의 많은 유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생클랜으로 1차 모집인원이 50명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원 31/50 명으로 보고계시는 여러분이 오실수 있는 기회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현재 클랜 가입기준 중 첫번째 항목으로 30세 이상 인원을 모집하다 보니 모든분들의 시간을 맞추기는 사실상 어려운 상황이지만!!

열심히 현생을 사시는 여러분들!! 퇴근 후 취미생활, 나는 밖에서 노는 것보다 집에서 게임하는게 좋다!! 하시는분들 !!

추운 겨울 나가면 얼어 죽는다!! 집에서 즐겁게 게임하며 치킨을 탐하시는 분들!! 그 외 모든 취미와 즐거운 친목활동을 원하시는 분들

저희 PUB.CP 클랜은 항상 여러분께 열려있습니다 !! 많은 문의 와 관심 부탁드리며 클랜 가입 문의는 아래 카카오톡 오픈 링크 입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