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챠트를 참조하여 다른 팁을 공유합니다.

1. 1-1 주시때 원점또는 탱이 한 번만 주시를 나눠받음.
2. 2,3번째 주시를 파티원 교체 없이 주시를 나눠받을 수 있게 함.
3. 3-1주시때 보호막 처리를 위해 서브주시 2번과 나눠받음
4. 보호막과 쫄이 생성되었을 때 어떠한 상황에서라도 한 명이 보호막을 제거하는동안 나머지 4명이 쫄을 처리할 수 있음.

*내용추가 (비정공 처리)
5. 1 페이즈 쫄처리 패턴에서 "청황황" 이 나왔을 경우, 청색 1명 및 적색 1명이 황색쫄 하나를 검막/호신강기/우정/보호부 등의 개인저항기를 키고 극딜해서 잡거나, 딿피를 만들어 놓으면 황색 버프 주시자가 보호막을 깨고와서 마무리를 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6. 2 페이즈 쫄처리 패턴에서 "청적적" 이 나왔을 경우, 청색 1명이 적색 쫄을 검막/호신강기/우정/보호부 등의 개인저항기를 키고극딜해서 잡거나, 딿피를 만들어 놓으면 적색 주시자가 자기 쫄 하나를 빠르게 잡고 와서 마무리를 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7. 3 페이즈 쫄처리 패턴에서 "황적적" 이 나왔을 경우, 청색 2명이 각 적색 쫄을 검막/호신강기/우정/보호부 등의 개인저항기를 키고극딜해서 잡거나, 딿피를 만들어 놓으면 적색 버프 주시자가 보호막을 깨고와서 마무리를 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또는 메인주시자가 혼자 3번재 주시를 받습니다.(이미지 2번 3-3 참조)

8. 만약 처음 주시를 원점이 도저히 못하겠다고 하면 (허리띠가 없거나...기타 이유로) 탱이 1-1 만 받고 청색버프를 가진 채로 쭈욱 딜하시면 됩니다. 이 때 탱은 청색>황색>적색 보호막이 나오는 순간에 실수로 극딜기를 연발하여 반사데미지를 받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1-1 을 원점이 받음


1-1 을 탱이 받음 (이 때 탱은 항상 머리속에 보호막 색깔 순서를 인지하고 있어야 함)


3-3 을 메인주시자 1번 서브주시자 2번 나눠 받음  (황 적 적 이 나왔을 때 가장 안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