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원 가이드 용으로 찍었던 영상입니다만

 

요즘 기공사의 효율성이랄까 말도 많고

 

핏빛의 경우 소환사가 있으면 어렵다는 말이 많이 있는것 같아서 올립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이 렉이 조금 심합니다. 찍을 당시 렉이 심해서 그런듯합니다.

 

꼭 영상 하단의 기어모양을 눌러서 1080으로 변경하셔서 보세요^^ 

 

 

1넴 맹독아귀

 

요점

1. 역사의 장악이 모두 들어갈 경우에 장악 -> 공중제압 -> 덩굴로 맹독아귀는 포효와 꼬리치기 이외에(합격불가능상태) 아무것도 하지 못합니다. 기공사는 여기서 어글을 몽땅 먹고 꼬리치기 이외에는 거리를 7미터 정도로 잡아주셔야 합니다. 더 멀어지시면 원거리 패턴으로 덩굴상태에서 등돌리고 독을 빽샷으로 날립니다.

2. 알은 구역을 동 서 남 북 으로 정해서 맡은 구역을 제거하고 오시는것이 실수도 적고 편합니다.

3. 꽃가루or연막은 타이밍 맞추어서 써주시면 독8방을 모두 방어합니다. 

 

 

2넴 적룡귀

   

요점

1. 중앙에 적룡귀를 고정시키고 권사분이 탱을 하고 역사는 장악으로 어글이 위험할 때 권사의 박치기를 유도하기 위한 장악을 해주며 법기가 나오는 상황에서의 전체공격을 셀합과 미리 맞춘 합격으로 상쇄합니다.

2. 기공사와 소환사는 각각 법기를 드리블하는데 보통 법기는 적룡귀가 중앙에 있을 경우 + 형태로 드리블 할 수 있습니다. 기공사가 먼저 드리블을 시작하며 기공사가 - 이런 라인으로 법기를 시작한다면 | 이런 라인의 법기는 소환사가 대응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굳이 1법기 2법기 3법기 이런식으로 나누시는것 보다 편합니다.

4. 업데이트 이후로 법기를 막아서 동선을 짧게 하실 필요는 없어졌습니다.

3. 영상에서도 그렇지만... 피시방마다 사양이 달라서 법기가 반대쪽 벽 끝으로 가면 안보입니다. 시바를 외치고 드리블하시면 됩니다. 돋는 예지력'ㅅ')b

 

 

3넴 청랑/홍랑

 

요점

1. 청랑홍랑의 경우 55만과 23만의 피 조절 구간이 있습니다. 이 양쪽을 피통5천 이상의 차이를 내지 않고 천천히 피를 낮추며 자연회복으로 인해서 다시 피가 차는 경우까지 생각하시며 클리어하셔야 합니다.

2. 이 파티는 청랑은 권사가 탱을 하고 홍랑은 소환사가 탱을 합니다. 역사는 딜과 함께 장악을 이용하여 탱커들이 위험해 졌을경우 도움을 줍니다. 기공사는 순간적인 딜링이 가능하기에 양쪽의 피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3. 23만을 넘기신 뒤 각각 21만의 피통이 되었다면 마지막까지 2~3만의 차이를 보이며 잡으시면 됩니다.

p.s 청랑탱께서 권사패턴에 혼절에 걸리신다면 기공사가 탱을 해도 되지만 그럼 그 분이 놀게 되니까 붕권을 유도하셔서 한대 씨게 맞게해주면 정신을 차립니다.

 

4넴 해무진

  

요점
1. 탱커는 기공사이지만 패턴의 시작이 극딜이 되지않는 회전과 권무가 랜덤하게 나오므로 고양이로 시작합니다. 그 뒤로 휘돌려차기에 장악을 시도하는데 만약 패턴이 어그러지면 일단 역사는 합격과 장악을 아끼며 합격이 들어가는 타이밍까지 기공사가 서커스를 펼칩니다.

2. 150만 근처에 도달하면 근성이 뭐 어쨌다면서 퍼런 기를 터트립니다. 반경이 보통 일반적인 기 폭팔보다 크므로 저항스킬이나 ss로 빠지시고 소환사는 나오는 쫄을 고양이를 이용하여 유도하러 가고 기공사는 반대쪽에서 해무진을 끌고 온 뒤 역시 합격이 되는 타이밍까지 해무진과 춤을 춥니다. 보통 이 때 기공사는 회전(6미터로 회피)->큰점프(전신보+빙백) 까지만 빼 주면 합격이 가능합니다.
3. 95만에 도달하면 일단 쫄이 사라지며 해무진이 중앙으로 이동 후 파란 유성을 떨어트립니다. 매우 피하기 쉬우므로 그냥 대충 피해주고 한번 시작하면 3회를 떨어트리므로 일단 원거리들은 멀리서 피하고 근거리는 중앙에서 해무진을 때리며 피해도 무방합니다.
4. 이 후 페이즈는 보통 운석 3회 후 기공사에게 큰 개구리 점프 후 바로 합격이 들어가지 않으므로 합격이 나오는 상태까지 기공사가 놀아주며 역사는 합격타이밍을 재는 방법과 운석 3회 후 고양이를 웅크시켜 큰 개구리 점프를 보지 않고 바로 합격을 넣어서 극딜타이밍을 마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5. 39만정도?에서 마지막 근성 어쩌구가 나오므로 역사가 있는 파티에서는 40만정도에서 딜을 끊고 합격타이밍을 마련한 뒤 마지막 극딜을 이용하여 25만정도 까지 유도한 후 마지막 페이즈를 시작하면 보통 첫번째 쫄이 나오기 전에 해무진을 눕힐수 있습니다.

 

p.s

1. 권역기소의 조합은 장악 -> 공중제압-> 어글자가 해무진 등짝을 보는 상태에서 덩굴(없으면 빙백) 을 하시면 패턴이 빠지기전까지 죽죽 넣을 수 있습니다.

2. 35만 이하 패턴에서 유성3회 후 빙백을 사용하실 경우 5초정도의 극딜타임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덩굴이 더 효율적입니다.

3. 소환사 분들은 만약 권역기소 조합에서 덩굴을 주력으로 사용하신다면 세력4급 목걸이의 위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만 문파장이고 문파에 해준게 없기에 상어항 못 가는 문파원들 도운 답시고 어설프게 영상찍어서 올리며 거기에 달았던 요점들도 첨부합니다.

미흡한점은 너그러이 넘어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