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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6-27 00:16
조회: 107,488
추천: 32
검사 수련 가이드 - 인던,필드용[경국지색/Preview] 여기서 언급하지 않은 스킬은 수련이 없거나 찍을필요가 없는 수련입니다. 1. 질풍(평타) - 선택 ![]() 안정적인 출혈이 필요할때는 좌측심화 3포인트를 투자하고 보통은 내력회복량이 2로 늘어나는 우측 4포인트를 투자합니다. 2. 발도 - 선택 ![]() 개인 취향에 따라 좌측 쾌검(범위) or 우측 가속 발도(단일)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좌측 3(4)포인트, 우측 3포인트 3. 회전베기 ![]() 회전베기와 막기가 분리되었습니다. 3번째 심화는 출혈이 생기는건데 다른 스킬로도 출혈을 유지할수 있어서 안찍습니다. 2포인트 투자 4. 찌르기 ![]() 이번 패치로 내력소모가 2로 줄어서 회전베기 후 찌르는 횟수가 많아졌습니다. 중간에 있는 찌르기는 피흡 & 위협이지만 체감할 정도는 아니고 오른쪽에 있는 찌르기는 가속없는 광역찌르기입니다. 4포인트 투자 5. 급소베기 - 선택 ![]() 사실 찍을 필요는 없는 스킬이지만 난 만월베기 그로기 없이 그로기 셀합을 하겠다 하시는 분은 급소베기에 3포인트 투자하고 급소베기 - 어깨치기 그로기셀합을 하시면 됩니다. 0포인트 추천 6. 일섬 - 선택 ![]() 왼쪽 일섬은 범위, 오른쪽 일섬은 단일입니다. 3포인트 투자 7. 탈출 ![]() 이번 패치로 탈출에도 여러가지 심화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기존 탈출과 달리, 1포인트를 투자해야 기절, 그로기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1포인트 투자 8. 만월베기 - 선택 ![]() 각각 개성이 있는 스킬트리입니다. 왼쪽심화는 다운 이외의 상태이상저항, 피흡이 있어서 안정적인 몰이사냥이 가능하고 중간심화는 그로기가 달려있어서 그로기셀합에 유용하고 오른쪽심화는 치명타시 내력회복, 높은 데미지로 빠른 몰이사냥에 좋습니다. 어쨌든 3포인트 투자 9. 막기 ![]() 내력회복의 원천인 회전베기는 팅기기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팅기기를 위해 3포인트 투자합니다. 10. 돌진 ![]() 회전베기에 쿨타임 9초가 생겼기 때문에 기존의 좌회베를 사용하시는분은 내력관리에 애로사항이 꽃필겁니다. 돌진에 1포인트 투자해서 부족한 내력을 보충합니다. 왼쪽심화는 기절, 오른쪽심화는 쿨타임30초의 약한 스킬이라서 찍을 필요가 없는것도 이유중 하나입니다. 11. 오연베기 ![]() 왼쪽심화는 그로기인데 저항이 없어서 호구됐습니다. 저항 + 1타당 내력1회복이 달린 우측심화에 2포인트 투자합니다. 12. 번개베기 - 선택 ![]() 왼쪽심화는 발도자세 전환이 가능한 범위공격형이고 중간심화는 발도자세 전환이 안되는 단일공격형입니다. 오른쪽심화는 그로기인데 안쓰니까 패스 4 or 3포인트 투자합니다. 13. 비연검 ![]() 9~16m 제한이 그냥 16m 제한으로 바뀌면서 코앞에서도 비연검 사용가능합니다. 내력회복량이 1에서 3으로 늘어나는 1포인트 투자를 추천합니다. // 제일왼쪽의 심화는 3초간 이속감소 - 다운추가(비연검 - 하단베기 다운셀합 가능) 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심화는 내력회복, 쿨타임삭제 - 데미지증가 - 어검연속베기로 변환 왼쪽에서 세번째에 있는 심화는 여러명의 적에게 공격이 팅기고 맞은 적만큼 내력회복 제일 오른쪽에 있는 심화는 이동무공사용불가,쿨24초 - 피격당한적 내력피해입니다. 수련포인트가 남으면 찍어보세요. 14. 앞차기 ![]() 찌르기의 가속시간을 줄여주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내력이 꽉 찼을때 앞차기 - 찌르기는 4번밖에 못쓰니 앞차기 - 평타 - 찌르기 하는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2포인트 투자 15. 어깨치기 - 선택 ![]() 좌측심화는 내력3회복, 단일, 쿨 24초 우측심화는 내력2소모, 범위, 쿨 36초입니다. 2포인트 투자 16. 어검발산 - 선택 ![]() 왼쪽심화는 데미지상승 - 어연베인데 비추천. 중간심화는 원거리저항 - 치명피해량증가 (파티사냥시 추천) 오른쪽은 PVP용 0포인트(혼자 다닐때) or 2,3포인트(파티에서 원거리저항이 필요할때) 투자합니다. 17. 후방이동 ![]() 1포인트 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