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정주라는 스킬이 너무 궁금해서 방금 초기화 시켰다가 찍어봤습니다



일단 1:1사냥할때는 정말 편합니다



권사님들은 알다시피 1초 반격에 1.5초 반격 쿨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반격이 한번 삑나면 엇박자로 계속 삑나게 되고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상대방의 평타 모션을 보고 반격을 쓰면 엇박자로 계속 뻘짓을 하게 되죠



이게 너무 싫어서 이문정주를 한번 배워봤는데 위에 말했다시피 1:1사냥을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쿨타임이 없이 즉시 시전이 되다보니 한번 삑나도 내가 편할때 다시 사용해도 되며 적 평타모션을 보고 이문정주를 사용해도 쌍박수로 잘 이어지더군요.



단점 이라면 반격은 저항이되지만 이문정주는 저항이 뜨지 않습니다. 즉, 첫공격을 반격하더라도 2타 3타는 그대로 맞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게 싫으면 이문정주 연타하시면 무리없이 전부 반격이 가능하지만 역사의 휠윈드는 연속으로 이문정주가 먹히지 않더군요.



두번째 단점은 내력이 1소모가 됩니다. 막 연타하면 10번 이문정주 사용하고 내력이 올인되요. 이게 싫으면 내력을 올리는 스킬을 중간중간에 넣어주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통배권 심화와 평타 심화를 넣어서 내력을 중간에 넣어주었어요



장점이라면 이동중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반격보다 더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미지도 적당히 들어가고 상대방 평타모션을 보고 사용해도 깔끔하게 사용이 되더군요.



사용모션은 반격이랑 많이 다른데 마치 폭권을 사용하는 것 처럼 선딜없이 바로 앞을 푹하고 공격을 합니다. 오히려 폭권보다도 더 빠르게 이문정주가 나갑니다. 그 공격하는 모션안(선딜 후딜 포함)에 상대방의 공격이 들어오면 쌍박수가 나가는데 쌍박수의 모션은 양손으로 상대방을 밀어내는 모션입니다. 느낌상으로 팅거리면서 캐릭이 2개로 보입니다. 쌍박수의 선딜과 후딜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반격이 들어갑니다.



결론은 1:1사움때 그것도 원거리 제외하고 특화된 공격입니다 데미지 정말 쏠쏠하게 들어가요



몇번 삑난 이문정주 입니다. 역사의 휠윈드가 연속으로 반격이 안되고 저항이 없어서 다 쳐맞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이문정주가 전부 들어간 경우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