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은 기공사분들이 영상을 올렸고 심지어 2인 영상까지 나온 미궁입니다.
하지만 어디에도 기공시점의 영상만 있지 공기시점의 영상이 없어서 일케 올려봅니다.
.
.
고수분들은 살포시 뒤로가기 누르세요.눈 버리십니다.
이 글은 미궁을 이제 헤딩하려는 분이나 저처럼 손가락이 자신을 해치는 사람만 보시면 됩니다.
.
.
보통 올라온 영상들 보면 입이 떡 벌어지는 플레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영상보고 막상 미궁에 들어가면 머리가 하얘지죠. 그건 그 영상 올리신 분들과 저같은 사람의 손가락과 판단력의 차이때문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
.
여지껏 올라온 기공 영상중 가장 허접한 영상...........이 영상을 보면 그동안 보던 공략 영상의 괴리감은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기며 미궁을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겁니다.


1.미노우

미노우에서 처음 가는 기공이 알면 좋은 팁은...

1.본인이 탱일 시 광폭화 하고 돌진전에 장풍쏘는데 벽 반대편으로 유도하고 벽으로 가면 파티원들이 편합니다.

2.벽에 박고 일어나면 홀수 차례때 쫄 돌진전에 범위공격씁니다. 타이밍 맞게 얼꽃써주면 좋아요. 짝수 차례땐 그냥 쫄 돌진만 합니다. 돌진 타이밍에 얼꽃 써주면....헤딩팟에선 좋습니다.

3. 만약 가까운 벽에 불이 안들어 오면 무조건 불들어 온 벽으로 달려 가려 하지말고 각도만 잘 맞춰주세요~당구 치듯이~그럼 여유있게 불들어온 벽쪽으로 유도가 가능할 겁니다.
 


이 동영상의 공기의 문제점은..

1.시작하자마자 휘두르기에 맞고 탈출기 써서 미노우를 멀리 보내버렸죠~~ㅡ.ㅡ
여러분들은 넘어지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세요........

2. 첫번째 벽에 부딪친후 얼꽃 타이밍이 좀 빨랐습니다. 파티원 분들이 숙련이셔서 얼꽃 안들가도 상관없었지만 헤딩팟에선 타이밍 맞게 쓰시는게 좋아요....

3.딜사이클 엉망인건 대상향 패치후 적응을 못했기 때문입니다...ㅜㅜ

=이러한 문제점만 조심 하시면 1넴은 무난히 클 가능하실 겁니다.


2. 베이도

이 영상 기준으로 베이도에서 기공의 역활은......그냥 폭배달입니다. 솬사님이 3쫄을 보셔서.....
여기서 알면 좋은 팁은......

1. 3쫄 어글자가 쫄한테 어글 충분히 먹은 거 확인뒤 나머지 파티원이 내려갑니다. 먼저 내려가면 헬이 될수가 있어요.

2. 폭배달하게 되면 7시쪽에서 딜을 하세요. 4번연속 다른 색깔이 나옵니다.

3. 장판에 서있음 약간씩 피가달아요. 평소엔 상관없지만 딸피일때 무리하게 서있으면 죽으니 천천히 폭배달 하더라도 일단 생존우선으로 하세요.

4. 3쫄 어글자와 같은 방향에 있음 쫄이 어글자 친다고 쏜거에 본인이 맞을 수 있어요. 조심하셔야 해요

5. 영상에선 주구장창 흡공 당했습니다만, 베이도가 본인 보구 흡공할려 하면 전신보로 회피하세요. 다른 파티원이 흡공 당했는데 파티원이 끊어줄 수 없는 상황에선 얼꽃 써주시구요.


이 동영상의 공기의 문제점은.....

1. 폭배달 후 자연스레 베이도에게 안긴점.....이거 보시는 분들은 전신보로 저항하세요.

2. 중간중간 3쫄 어글자에게 쏘는거 중간에 서서 같이 맞기......

3. 엉망진창 딜사이클......

=3쫄 어글자가 있으므로 기공 입장에선 가장 쉬울 수 있어요~피 관리만 잘하시면 여기도 쉽게 공략 가능할 겁니다.


3. 뇌,풍신

여기서 기공의 역활은 뇌신탱 or 뇌신딜입니다. 여기서의 팁이라면....

1. 뇌신 비슷한 동작이 있습니다. 범위공격이랑 전멸기는 모션이 같습니다. 손으로 목을 그면서 떠오르는건데요 차이점은 전멸기의 경우 밑에 동그란 흰색 원이 그려집니다. 그리고 밑에 전기장판 까는것과 구체 날리는 동작이 비슷한데 자세히 보심 전기장판 까는건 뇌신 전방에 보라색 스파크 같은게 일어납니다. 헷갈리지 마세요.

2. 홀수 전멸기 경우, 풍신이 회오리 자기한테 날리면 충격파로 막고 뇌신이 올라가면 코코볼 풍신쪽으로 날리니 일단 얼꽃 써줍니다.

3. 짝수 전멸기 경우, 뇌신이 코코볼 날린후 조금있다 흡공하니 코코볼 패스하시고 흡공 타이밍에 얼꽃 써줍니다. 그리고 바로 결빙공하셔서 풍신이 날린 3연타 회오리 피하세요.

4. 영상에 보듯이 정신 없다고 정신줄 놓고 뇌신에게서 멀어지면 흡공 당해요~거리 유지 신경써 주세요.

5. 범위 공격은 5미터 정도 유지하면 안맞습니다. 주변에 회오리나 구체가 많으면 6~7미터 유지하면서 이동해서 피하세요.




이 동영상의 공기의 문제점은....

1. 첫 시작할때 삐끗하여 풍신탱님이 흡공 당하셨는데 상황파악 못하고 왜 안가고 있지하며 손놓고 있음...이럴때 얼꽃 넣어주세요.

2. 민망하게 전기장판에서 자주 허우적거림....

3. 첫번째 전멸기 얼꽃 타이밍이 약간 빨랐어요...

4. 두번째 전멸기때 깜빡하고 결빙공 안해서 회오리 맞고 죽을뻔,,그 후 정신 못차리고 거리 유지 안해서 흡공 당함...린검님 아니었음 거기서 저는 봘 부적을 써야 했죠~ㅜㅜ 님들은 항상 거리유지에 신경써 주세요..

5. 네번째 전멸기때 결빙공 또 못했음~~얼꽃이 절 살렸죠~~~항상 짝수때 얼꽃 써준담에 결빙공 잊지 마세요.

6. 롯할때 /인사 3번안함..


이상 공기 입장에서의 미궁 공략글 마치겠습니다. 
.
.
이 글의 의의라면,,,너무 컨 좋으신 분 영상만 보심 저런 황당한 장면을 볼 기회가 없지만 이 영상은 공기가 저지를 수 있는 실수 대부분이 찍혀서 나름 도움이 된다는 것이겠죠..ㅡ.ㅡ


마지막으로,,,,인벤 글 보다보면 나쁜 사람들(먹튀,욕하는사람,양심종범.....) 얘기는 많이 하는데 좋은 분들 얘기는 별로 없는거 같아서 씁니다.

이 영상의 솬사분은 으앙님이신데요. 제가 퐈란 헤딩할 때 만난분입니다. 당연히 포탱을 못해서 파티를 지옥으로 만들었을때 저분은 홀연히 친추도 걸어주시고 제가 포탱 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분입니다. 그 이후에 핏빛도 그렇고 미궁도 그렇고 늘 많은 도움을 주십니다. 같은 문파 사람도 아니고 이쁜 여자도 아니고 일면식도 없는 사람한테 그렇게 오랜시간 호의를 베푼다는게 쉬운 일은 아니라 생각해서 말씀드립니다.아마 이분과 지금 제 문파장 형님을 퐈란에서 못만났으면 진작에 접었을지도........ㅜㅜ

암튼 이 영상 보신다고 하셨으니 늘 감사한 마음 갖고 있다는거 알아주셨음해서 함 적어봅니다~ㅎㅎ

글구 으앙님 문파분들도 늘 함께 도와주시는데 그분들도 너무 고맙고요~~~~~~~~~

영상올리고 글쓰다보니 벌써 2시34분이네요~
낼 회사 가야하는데~~~ㅡ.ㅡ
암튼 주말에 트라이 하시는 기공분이 계시다면 이 영상이 도움이 됐음 합니다.......

p.s)이거 반디캠으로 찍은건데요.......왜 제 목소리는 알아서 삭제 됐는지 아시는분 계세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