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렇게 찍으면 됨.
딜과 생존, CC기 모두를 고려한 개념트리.
하도 패치를 안드로메다로 해대서(900%를 400%로 단숨에 낮춰버린다든가) 46lv되면 어떻게 타는게 개념일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36lv 현시점엔 이 트리가 가장 개념트리임.

가뜩이나 딜 병;;신인 역사가 딜을 최대한 뽑기 위해선 열화륜-무릎부수기-열화륜으로 최대한 씹으면서 가속파괴를 꼽아넣는게 중요.
물론 열화륜-무릎부수기-열화륜은 생존에도 도움됨.

광풍 4단계까지 찍으면 딜이 쌔지는건 사실이지만 포인트가 아까움. 
이속증가 및 방어도 뻥튀기용으로 광풍이 너무 좋기 때문에 2단계까지만 찍는게 개념. 
보면 내력 남으면 광풍딜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것보다 가속파괴 딜이 더 좋음.(광풍은 다중타겟 딜할 때와 생존용으로만)


철벽vs분쇄. 
분쇄 데미지가 좋긴하지만 45초짜리 치곤 구림. 그리고 체력30%회복은 정말 너무너무 좋은 옵션. 기절기능도 정말 좋음.
분쇄는 뭔가 패치가 되거나, 철벽이 너프되야만 쓸거 같음.

뒤구르기는 필수임. 씹을 수 있는게 정말 많음. pvp용 특성 아니냐고 생각하는 사람 있을지 모르는데 보스들이 그런 식으로 설계되있어서 쓸 일이 생각보다 많음.

장악 심화는 필수임. 고민의 여지가 없음. 파티 dps 대폭 상승함.

발차기 혼절은 찾아보면 쓸데가 많음. 안쓰는 경우도 많은데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가 천양지차가 되는 특성이라 돈 많으면 필요한 네임드에서만 찍어도 되고, 돈 적으면 그냥 찍어두고 필요한 네임드에서 요긴하게 써주면 됨.

무릎부수기 심화를 찍어서 그로기가 사라졌지만 사라져도 지금 있는 기절, 다운만으로도 cc기는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