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계산한게 한순간에 뻘짓이 된 백청.

 

 

과거의 관성을 배제하고 생각을 하는게 쉬운건 아닌데..

 

완전히 뒤집혔으니 처음부터 다시 생각.

 

 

1. 내력.

 

-20 + 15 = -5 로 평파가 유리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파가 끊기느냐 안끊기느냐는 매우 중요.

 

내력도끼가 어떻게 보면 더 유리해졌을 수 있는게..

 

내력도끼 = 거의끈맞 이 되어버림.

 

 

2. 치확

 

평파 내력 소모 감소 & 렙업으로 인한 상대적 치명타 확률 감소.

 

두가지로 인해 메리트 있는 옵션.

 

 

3. 치피

 

치명타가 터져도. 평타와 데미지상 차이가 크지 않다면.

치명타나 평타나. 가 되버림.

 

수치가 낮다면 치명타 자체가 필요없는 넌센스 상황도 발생할 수 있음 -_-;

 

 

 

 

모든 케릭터의 수치가 죄다 달라서..

당분간은 3파전이 되겠지만..

 

 

걱정안해도 됨.

 

 

 

시간이 지나면........

 

듀얼옵이 상황정리 해버릴거임.

 

 

 

 

고로.

 

꼴리는데로.

손가는대로.

보석 모양 이쁘게 나온대로.

다시가기 싫기 때문에.

 

 

란 이유로. 아무거나 쓰면됨.

 

 

 

p.s.

여본좌님이 즐겨쓰신다는 전설의 수정난풀 도끼 같은건... 비추임 -_-;

 

추가피해 도끼는... 줘도 안쓸테니 패쓰.

 

막기와 회피 도끼가 있는진 모르겠는데...

애초에 이건 공격하곤 상관없는 도끼니 알아서 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