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이건 뭐... 글을 올리면 그냥 인증이 막 되네요;;;; 나 뭐 잘못했나;;;;;;;;;;;;;;;;;;;;;;;

레벨 20을 갓 넘긴 분들의 암살자 콤보에 대한 고찰입니다.

이 글을 보고 초보와 중수의 과도기에서 얼른 벗어나 봅시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6&l=1263

 

--------------------------- 

뭐 어느정도 레벨 올라오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일하다가 인벤레벨이나 올릴까 생각나서 글 올림.

마물굴와서 주사바늘 맞추려고 할 정도면 풍독술 심화는 찍었을거라고 생각함.

 

마물굴들어가면 역병충들있죠?

파티해서 들어가면 들어가기전에 말하고갑시다.

 

잠깐 기다리라고 역병충 내가 몰아서 잡는다고...

 

그렇게 말하고 역병충에게 타겟팅이 되면서 보스방 직전까지 달립니다.

그리고 보스방 직전에 도착해서 뒤를 돌면 잡아야할 역병충이 우르르르 몰려들겁니다..

그러면 지뢰깔고 터뜨리면서 바로 풍독술 심화를 써주세요.

역병충 그냥 다 원킬입니다.

 

그리고 혼자 열심히 대왕역병충 딜하고있으면 파티원들 와서 쳐줍니다.

 

대왕역병충 공략은 별거없습니다.

 

대왕역병충의 패턴 4가지만 알고있으면 됩니다.

1. 혼자 분노하다가 부채꼴 모양으로 전방에 독 뿌리기

2. 바닥 꺼질정도로 푹 가라앉았다가 위로 쭉 스크류바처럼 말렸다가 수축하면서 독뿜기(주의)

3. 조금 가라앉았다가 조금 위로 살짝 올라갔다가 수축하면서 독 뿜기(2번 기술의 실패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역병충 4마리 소환.(Point - 대왕 역병충이 3번 패턴을 시전한 후 바로 소환이됩니다.)

 

1번은 그냥 역병충에게 타겟팅이 되어 빙빙 돌면서 평타날리고 간간히 기술 팍팍써주고하면 피할수있습니다.

1~2회 정도 역병충 돌아보면 알겠지만 정말 맞는게 병신임.

이것마저 맞는다면 암살자하지마세요. 될성무른나무는 떡잎부터알아본다고 당신은 썩은노란색떡살자.

 

2번은 조심해야할 공격입니다. 역병충을 보고있다가 바닥으로 푹 꺼졌다가 쭉펴지는데

흡사 흡연자가 가래모을때 제대로 모으는 느낌이 들게 스크류모양으로 펴진다면 뒤도보지말고 마우스 돌려서 대왕역병충 반대로 보고 달리거나 또는 ss연타해서 피하고선 바로 대왕역병충에 달라붙어서 딜링하세요.

 

3번의 모양은 대왕역병충이 흡사 2번기술을 구사하는모습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차이가 있죠. 역병충이 웅크리기만하면 '아잌쿠무셔웡' 하면서 존나 도망들가는데 그러지마세요

암살자 컨트롤러의 진정한 눈을 보여주라고요.

그리고 3번 모션 후에는 대왕역병충이 4번패턴(역병충소환)을 실시합니다. 지뢰를 깔아주시고 풍독술 쓸 준비하세용~

근데 보고있는 입장에서 성공하지 못한 재채기를 보는 것 처럼 매우 아쉽고 순간 대왕역병충에게 연민을 느낄수가있음.

독 뿜는 범위가 좁으니 조금만 뒤로 빠져서 딜을 하세요.

 

4번 역병충 4마리를 소환하는데 인정사정없이 지뢰깔고 터뜨리고 샥 빠지면서 풍독술을 쏘세요 대왕역병충 웁니다.

 

tip - 대왕역병충의독은 8회 누적됩니다.30*8 = 240.... 마물굴 한참이나 지난 저도 독뎀으로 저정도면 ㅎㄷㄷ하다고 생각하는

       데미지입니다. 뭐 1회정도는 실수했다고 맞아줄수도 있는데 3회 누적 넘어가면 답없습니다. 그냥 맞지마세요 독.

tip - 마물굴에는 화염방사기가 3개 있습니다. 본인 딜이 딸린다고 생각하시면 들어서 대왕역병충을 지져주세요.

tip - 암살자들 연막 심화 배우지마세요. 체력 찬다고 우왕 광역힐이네 하고 배우는 ㅄ 없길바랍니다.

       그냥 안찬다고 생각하시면됨.

tip - 최소 마물굴 돌때부터는 합격기에대한 기본을 이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합격기란 다운,기절,그로기 시전 기술을

      동료와 함께 2회 넣는것을 말합니다.

      예를들면 지뢰폭파 후 팀동료가 바로 다리걸기를 하면 2회 다운으로 역병충같은

     다운저항 몹도넘어집니다. 다른 기절, 그로기도 마찬가지입니다.(합격기 인정시간은 약0.4초정도 되는듯합니다.

      1차 다운기가 들어가면 다운저항이라고 뜨면서 띠이이이잉 하는 소리와 함께 초록색 몹 실루엣이 넘어집니다.

      그 실루엣이 사라지기전에 2차 다운기를 넣으면 저항몬스터가 "이이히잉ㅎ잏ㅇ"하면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