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치명과 치명피해를 아예 따로 수치화가 되면서 

예전 치명확률이 올라감에 따라 치피율이 상승하는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그에 따른 하향효과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권사" 점혈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권사케릭만 키워서 예를 든거임ㅋ)

점혈 중첩시 치명 확률 증가인데 예전 같으면 치피도 같이 올라갑니다.

근데 이번에 치명 치피 따로 분리되면서 치명만 올라가는 현상입니다. 

딜로스 내면서 점혈을 넣을 이유가 사라진겁니다. 

개발자님들 치명 치피 따로 분리 해놨으면 점혈 효과도 치명 치피 따로 분리되서 올라가게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놓친거임? 아님 의도한거임? 

답이 엄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