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의 시작, 블레이드 & 소울 2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 2 입니다.

업데이트 예정 사항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3/15(수)부터 진행 중인 특급 성장 이벤트 “AIR SOUL”로 인해 처음 오시거나,
오랜만에 블레이드 & 소울 2를 다시 찾아주신 이용자 분들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AIR SOUL 이벤트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큰 성장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급 성장을 돕는 “파티 던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수라 1단계 이상 파티 던전에서 일정 확률로 이벤트 보스가 추가로 등장합니다.
- 파티 던전에 추가 등장한 이벤트 보스를 처치 시 “봉인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봉인된 상자를 “특별한 열쇠”로 개봉 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후방 이동과 소울 패링을 활용한 액션을 경험하실 수 있는 “파티 던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특급 성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파티 던전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라 1단계 이상의 파티 던전에서 일정 확률로 이벤트 보스가 깜짝 등장합니다.
깜짝 등장한 이벤트 보스를 물리치면 “봉인된 상자”를 확정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열쇠”를 통해 상자의 봉인을 해제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티 던전 컨텐츠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ON>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월 22일(수) 이후로도 지속적인 성장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음 주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