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의 시작, 블레이드 & 소울 2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 2 입니다.

5월 31일(수) 주요 업데이트 예정 사항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다가오는 6월! 새로운 이벤트 6종이 시작됩니다.
- 처치 기여도 경쟁! ‘안전지대’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준비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 월드 내 모든 인원이 특별한 미션을 수행한 결과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협력전’이 진행됩니다.
- 블린이들과 함께 파티던전을 공략해 주실 ‘버스기사 님’을 모집합니다! 
- 붉은 달 사막과 공덕의 심판소 1층에 ‘보물사냥꾼 블랙’이 다시 돌아옵니다. 
- 특정 날짜에만 수령하실 수 있는 특별한 보상! ‘버닝 출석부’를 만나보세요. 
- 장비함을 모아 ‘특별한 장비함’과 교환해 보세요!
햇살이 눈부시게 쏟아지는 여름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새롭게 준비 중인 이벤트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대표적으로 협력전 이벤트의 경우 모든 분들이 수행하실 수 있는 과제가 다수 존재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합산된 포인트로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많은 분이 참여하실수록 소속된 월드의 승리에 가까워지게 설계되었습니다.
지난 AIR SOUL로 합류하신 수많은 블린이들을 위한 버스기사 님을 모집합니다.
블린이들과 함께 파티던전을 공략하고, 버스기사 님을 위한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함께한 블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보상도 마련되어 있으니 파티 던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보물사냥꾼 블랙’ 또한 모든 분들께서 함께 공략하실 수 있도록 안전지대로 설정된 지역 내에
순차적으로 1명씩 등장하며, 일정 시간이 지난 이후 다음 출몰 예상지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ON>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약속의 서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주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