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28 11:00
조회: 1,832
추천: 3
11홀 고블린+워든 다크 파밍 2부두번째 영상 올려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몇가지 변화가 있었네요. 제 워든은 14렙이 되었고, 썩을 패치로 워든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제 보상금을 감안. 마스터~챔피언에서 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저는 대부분 마을회관을 깨기때문에, 골드 구간보단 쏠쏠하네요. 골드에서 올려볼라구 개고생하다가...급행 엘리베이터를 탔습니다. 쓸모없는 금통을 뺐죠. 4개 모두. 왜 그 생각을 못 했는지... 지금도 자주는 아니지만 트롭이 떨어졌다 싶으면 써 먹어요. 맵에 금통 빼놓은 3가지를 저장시켜놨거든요. 0개, 2개, 4개.
8일 뒤 Lv.7 고블린은 더 날뛰겠죠?
직장에서 짬짬이 파밍을 하다보니, 자주 해야 하고, 서칭은 적게, 중요한 건 짧게. (한판이 보통 30~60초임) 독타나 임페랑은 관계가 없어서 서칭은 5번 이상 누를 일은 거의 없습니다. 바처 파밍으로 서칭 지긋해서요. 생각처럼 트롭이 떨어지진 않아요. 초기엔 실수를 좀 했지만, 이제 능숙해져서요.
팁 #1, 마을회관이나 다크통 중 멀리 있는 것의 코앞에 분노를 놔줍니다. 팁 #2, 근처의 외곽 정제소는 사전 정리. 팁 #3, 한 꺼풀 안에 자원시설으로 둘러 놓은데는 취약. 팁 #4, 고블 부대는 안쪽 길정리를 위해 1~2번 끊어서 투입. (자붐이나 벌어짐 방지) 팁 #5, [마을회관과 다크] 또는 [마을회관과 엘통 2개] 원하는 걸 먹었으면 워든 피 깍이기전에 빼기. 팁 #6. 마타와 독타가 쌔다 싶을땐, 자이에 치유 하나 사용하면 좋구요.
두번째 영상에선 보통 영웅 방타 맞기 전에 끊는데, 일때메 영웅은 죽어도 되겠다 싶어 놔둬봤네요. 영상의 파밍 리스트 중 공실은 거의 공실 알고 들어간 거예요. (빈집이나 통 빼놓은 경우...) 영상 참조하시고, 즐 파밍하시기 바랍니다.
EXP
101
(1%)
/ 201
|
달려라달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