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Balancing Changes


우리는 앞으로 며칠 안에 여러방어및 부대에 대한 균형 잡힌 변화를 소개할 예정이니, 무엇이 바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점검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어제 발표된 삶의 질 변화는 아직 라이브로 진행되지 않으며, 곧 읽게 될 균형만 알려준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우리는 더 높은 마을 회관 수준에서 박격포와 석궁이 DPS (Damage per Second) 측면에서 방어 구조로 상당히 압도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의 균형을 잡는 중 하나는 공격이나 방어를 너무 쉽게 또는 어렵게하지 않으면 서 유닛의 생존 성과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DPS를 박격포와 석궁에 증가시키고 있지만, 우리는 아처타워와 대포에서 DPS를 이동시키고 있습니다.

다음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대포: 

Level 10: 65 > 64

Level 11: 80 > 74

Level 12: 95 > 87

Level 13: 110 > 100

Level 14: 120 > 110

Level 15: 130 > 118

Level 16: 140 > 125

아처타워

Level 10: 65 > 63

Level 11: 75 > 70

Level 12: 83 > 75

Level 13: 92 > 80

Level 14: 108 > 92

Level 15: 120 > 104

Level 16: 134 > 116

박격포

Level 5: 8 > 9

Level 6: 9 > 11

Level 7: 11 > 15

Level 8: 14 > 20

Level 9: 17 > 25

Level 10: 20 > 30

Level 11: 23 > 35

석궁

Level 1: 50 > 60

Level 2: 60 > 70

Level 3: 70 > 80

Level 4: 80 > 95

Level 5: 100 > 125

Level 6: 120 > 155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특정 파밍 군대에 미칠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바바리안과 고블린에 대한 히트 포인트를 다음과 같이 늘렸습니다.

바바리안

Level 7: 125 > 145

Level 8: 140 > 205

고블린

Level 4: 43 > 46

Level 5: 52 > 56

Level 6: 68 > 76

Level 7: 74 > 101

독수리포탑

우리는 원거리 부대가 다른 건물보다 더 가까이 다가 가게 요구하는 독수리 포병 (Eagle Artillery)의 사소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다른 건물과 동일한 거리에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전쟁리그

전쟁 리그 강등 규칙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규칙은 3 월 시즌부터 사용됩니다).

• 브론즈 리그 1 개만 강등

• 마스터와 챔피언 리그에만 1 클랜 승급

• 챔피언 I 리그에서 3 개의 클랜 강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