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는 6시 방향으로 온 결과 자봄이 있는 구역까지 가서 모조리 폭사했습니다.
현제 벽과 방타 랩이 좀 떨어지는 덕분에 상대측 킹+법사가 홀 부수면서 2별로 마감했습니다만 방타 랩좀 받여주면 호그가 자봄밟고 다 죽을태니 이건 보장될껍니다. 모든 경로가 한쪽라인을 밀면 결국 자봄을 밟게 되는 위치로 갑니다.


9홀 3랩용이 3번개로 좌측의 대공포를 부순 뒤 7시에서 분노쓰면서 밀고 올라오긴 했는데 주변 잔건물이 많아 용이 빙돌아버리고, 아처타워가 요소요소 배치되어 있어 대공포가 다 부숴지긴 했어도 남은 아처타워가 남은 용을 잡으면서 2별로 마무리.

용풍이 올 것을 대비하여 12시에는 대공함정으로, 좌우측에는 마법사타워가 어그로를 끄는 사이에 아처타워와 대공포가 풍선을 접근 못하게 하는 구조입니다.
다만 대공포간의 거리가 조금 멀기 때문에 적어도 5랩 대공 3개는 있어야 안정적으로 방어될껍니다.
각 저장소를 치면 대공포 사거리에 들어오게 만들었으며 어느 방향으로 치건 용이 쉽게 돌게 만들 구조이니 적어도 용 두마리는 버릴 수 밖에 없는 배치입니다.

정작 막고 싶었던 골페위가 안오네요. 이건 검증이 필요하겠습니다. 벽이 많아서 2별까진 줘도 3별은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대포랑 아처타워는 대포 하나만 9랩이고 나머지는 8랩(7홀기준 풀업 상한치), 대공포 665, 뇌전탑은 335이하일때 막아낸 전적입니다.


평가 및 개선점 부탁드립니다. 목표는 8홀전에서 어떤 조합이건 2별 이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