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3-26 22:38
조회: 2,991
추천: 0
장비 질문여복귀해서 베본키우는데 요즘도 에픽을 목표로 장비 파밍해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템파밍 루트 있을까여?
EXP
286,799
(7%)
/ 310,001
헤테로시티 로맨티스트
|
꽁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