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창이랑 봉, 빗자루를 쓰는걸까에대한의문이좀있음.

타직업군남여구분 생각하면 전직자체가똑같이나와서 무기도 그대로따라갔기때문에 생각할수록 좀 복잡하고..

여귀검생각하면 직업스킬 다 달라도 쓰는무기는똑같으니까

나머지 무기쓰는것도 나올거라 생각중이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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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자루는 나름 고민을해봤는데

얘가 막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진않을거같아서(++남자라면 누구나 다아는 그 고통)

빗자루로 할수있는걸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쿨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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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봉쓰는 놈이라도....

 

배매는 창-순타격 봉-체이서 로 분류되는게 기본적인 접근이라고생각하자.

...근데 얘는 뭔가 '손에 물안묻히고살게끔'과같은느낌으로 곱게자라서 스킬쓸때 무기는 그저장식용으로만 생각이되는거지만

창봉을썼을땐 다른결과가 나왔으면하네요

 

'웨폰컨버져'

 

1. 엘레멘탈바머처럼 무기에 속성을 일정시간부여하는 기술을가지고있다. 속성을 넣음과동시에 사용자가 장착한 무기주변에 마법을사용해 일정시간동안 검의형상을 넣는다

1-1. 무기버프를부여하면 어떠한 색상의 불꽃같은게 무기주변을 덮어서 검의 형태를 취하게끔만든다. 또, 이 불꽃은 속성에따라 색상이 변화한다.

예를들어 속성부여로 수속성을부여하면 파란색불꽃을띄는 검형태의무기가 기존무기에 덮혀져따라다닌다는느낌이다.

1-2. 무기로 타격하는건 물리공격에해당되는부분이고, 무기부여에서나오는 불꽃은 마법공격에해당하는걸 기본접근으로한다.

1-3. 공격이후 무기버프에생긴 불꽃이 공격된자리나, 적에게 남게되는데, 이 불꽃이 붙어있거나 땅에붙은걸 밟으면다음과 같은 속성부여에따른 피해를입는다.

화-지속화상대미지

수-짧은주기로 짧은빙결

명-짧은주기로 짧은감전

암-이동속도저하와 시야차단

2. 평타는 빙교리처럼 근접공격으로바뀌는데, 자신이 가진 무기를 휘두르는것으로한다.

3. 스킬들은 순간적으로 불꽃이 증폭되거나 해서 범위딜링을 도와주는데, 이때 불꽃에맞으면 연속적인 마법피해를,

근접해서 휘두르는 무기에맞으면 강력한 한방물리피해를 입힐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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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망상이라지만

제발 창봉쓰는것좀 내줘라

은근 기대하고있는데

 

에픽항아리받을라고 다른캐릭터키우기귀찮아서 이러는건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