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자영업자 또는 다양한 군인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겹겹이 여몄던 외투를 벗기는 포근한 볕의 계절 봄이왔습니다.

 


산뜻한  봄바람과 함께 새로운 뉴비들의 유입으로 기분 좋은 영업을 하고계실 자영업자분들께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안타깝기만합니다. 바로 야생의 잡토벌이 활동을 시작하는 것인데요..

 

이런 야생의 잡토벌 피해를 줄이기위해 이번 작성 글은 아테나 야생잡토벌관리국에서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매뉴얼과 활동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야생의 통대지가 출현하였습니다!

 반다해의 자영업자분에게 상해를 입혔다는 신고를 받고, 추가 피해 방지를위해 아테나 야생잡토벌관리국 소속 요원들이 출동해서 안락사 시켜주는 장면입니다.

 

 

 

 

가끔 야생의 잡토벌이 흥분한 상태에서는 마취총을 궁댕이에 맞춰 안락사하는 기존의 방식이 안먹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위와같이 야생잡토벌관리국 소속 요원들이 직접 나서서 칼질 해줍니다.

 

 

 

 

 

 


이런.. 동료의 죽음으로 몹시 분개한 야생의 채방과 검객입니다. 자영업자분들의 피해가 발생하기전에 마취총으로 안락사 하였습니다.

 

 

 

아 참! 처리한 야생 잡토벌의 처리가 궁금하시다구요? 걱정 마십쇼!

 


죽은 야생 잡토벌의 유해는 따뜻한 반다해에 수장하며 다음생에는 좋은 군인이되라고 기도합니다. 저 역시 잡토벌을 잡고 시원해야 할 속이 시원하지가 않아서 기도를 올리는 모습입니다.

 

 

 

가끔 허파의 허세가 가득 찬 야생의 잡토벌이 울부 짖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저희 아테나 야생잡토벌관리국에서는 허허 증후군(HeoHeo Syndrome)이라 하며 이러한 야생 잡토벌의 등장이 제보될 경우 출몰 예상 해역과 출몰한 해역에 적색경보가 발령이됩니다.

 

 

 

 

적색경보가 발령된 해역으로 즉시 출동한 야생잡토벌관리국 요원들이 허허 증후군(HeoHeo Syndrome)에 감염된 잡토벌을 안락사합니다. 주변에 같이 있던 야생 잡토벌도 허허 증후군(HeoHeo Syndrome)에 감염될 확률이 높아 같이 반다해의 뒤안길로 수장시켰습니다.

 

아 참! 웃어본다의 사망 요인은 저희 아테나 야생잡토벌관리국에서 부검한 결과 안락사가 아닌 과다출혈(수리부족)로 인한 Stop to Simjang(객사)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양춘화기를 만끽 하고싶은 자영업자분들의 무궁한 영업을 기원하며 야생잡토벌관리국에서 발표한 야생 잡토벌 대응 매뉴얼 세 가지를 설명드리고 아테나 오피셜 2부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야생의 잡토벌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두뇌 회전능력이 낮습니다. 무조건 교전만 걸면 전투가 성사된다고 생각하는 존재이니 걸렸다고 겁먹지 마시고 무시하고 나가시면됩니다.

 

2. 상대해볼만 한거같은데 상대해주려고 하면 꼭 친구를 부르는 잡토벌인 경우 상대를 안해주시면됩니다.

 

3. 가끔 하울링(외창)을 하는 잡토벌이 있는데, 상대 해주실필요 없습니다. 심각한 경우는 캡쳐본을 대항해시대 홈페이지로 가셔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대표적 야생 잡토벌 하울링EX: 통대지-꿀꿀, 웃어본다-구구구구) 

 

 

 

 

 

 

 

 

 

아테나는 여러분의 영업을 응원합니다!

 

[아테나 오피셜 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