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08 15:39
조회: 437
추천: 4
Lariatte님 보십시요. ^^
우선, 제가 인벤에 게시한 댓글 전문을 올려 드립니다.
똑같은말 하는것도 한두번이 넘어가니 지루하네요. 제 논조에는 변함이 없으니 그냥 다시 한번 보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제가 지금 달고 있는 성격의 글도 운영자가 스샷을 보고 난후에 어떤 입장 표명을 하고,
무튼, 제 입장은 그렇습니다.
또한, 맥주님께서는 어뷰징이 분명 제재 대상이라는것에는 동의 하시지만
저도 이점에는 긍정적인 입장입니다. 과거, 약탈명령서 논란에서 이것을 사용하는것은 제재되어야 한다라고 했지만 기실 약탈명령서의 사용은 게임사에서 하지만 정작 중요한걸 잊고 계시는데요. 어뷰징은 엄연히 다른 문제라는겁니다. 어뷰징에 대한 제재방침은 유저들이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는 권한 밖의 일 아닌가요?
예로, 한 유저가 논전에서의 어뷰징을 (유저끼리 상호 합의된 어뷰징이라고 합시다) 스샷에 첨부해서 운영진께 문의를 하는동시에, 유해분들의 무법해역 어뷰징 작업을 스샷 첨부하여 운영진께 문의를 했다고 합시다.
어떤 결과가 나올거라 예상하시나요?
그리고 또 한번 이런식의 피해를 입는 유저가 나왔다고 생각해봅시다. 경우에 따른 어뷰징이 정당하다라고 규정된 상태에서 신고를 당한다면, 후에 더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제가 어뷰징 행위는 그 자체로 제재대상으로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해서 말씀 드리는겁니다.
맥주의 여신님께서 말씀 하신것과 같이 디케서버 유저 모두에게 득이 되고 바람직한
단,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당시엔 어뷰징 자체는 엄연히! 제재대상이 된다는걸 인지하시고 책임을 물으시면 된다라는 겁니다.
EXP
1,792
(96%)
/ 1,801
|

두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