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8-13 21:52
조회: 1,652
추천: 2
각 국가의 장점(1.프랑스편)기체후 일향하고계십니까? 제피로스 유저여러분.
한때는 레전드였지만, 지금은 게임도 제대로 안하는 라이트유저 부산대학교라고합니다.
이니랭작도 할겸 심심해서 각 국가의 장점을 한번 기술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프랑스 편을 쓰려고합니다.(제 조국이 프랑스라서 죄송합니다)
부족한 글이겠지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 단점은 되도록이면 기술하지않으려고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프랑스에 대해 약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프랑스는 유저수가 포르투갈이나 에스파냐에 비해 굉장히 적은데요.
그래도 프랑스란 나라 굉장히 좋은국가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프랑스가 왜 좋은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프랑스가 좋은 이유는?
1. 마르세이유란 도시가 엄청 좋습니다. 마르세이유란 도시의 가장 큰 메리트중에 한개는 아팔과 은행 교역소 길사의 거리가 매우가깝습니다. 만약 마르세이유에 육두구 시세가 좋다. 이럴경우는 아파트에서 육두구를 가져온다음 은행에서 회계사교셋 차고 교역소로 가서 육두구를 처분하면 되죠. 보관무역하기가 좋은 나라중 한개라고 보여집니다. 이건 여담이지만 제노바에서 벨벳을 사서 마르세이유 길사와 아팔에 넣기도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2. 모험하기가 수월합니다. 프랑스는 동지중해 해역열기가 타국가에 비해 유리합니다. 적은명성으로도 일찌감치 동지중해를 뚫을 수 있습니다. 고고학,종교학의 성지인 동지중해 해역을 빨리 열어서 모험하기도 타국가에 비해 좋습니다.
3. 프랑스 영지는 귀족들이 사치품을 좋아한다는 그런 컨셉이 있기때문에 은세공같은 그런류의 공예품 매각가격을 잘쳐줍니다.그래서 에습+프랑스 조합으로 엔트워프- 칼레 고급의류탐을 하기도하고, 북해캐릭으로 코펜에서 은세공을 사서 칼레에 매각하거나, 뤼벡-오슬로 왕복하면서 은세공만들어서 칼레에 파는분들도 계시구요. 제노바-마르세이유간의 미술상 하기도 굉장히 좋다고 보여집니다.
4. 타국가보다 서지중해를 접하기가 수월합니다. 마르세이유에서 제노바 칼비 피사등의 거리가 가깝기에 제노바 칼비 피사 사사리 칼리아리 튀니스 트리폴리 등의 도시를 장악하기가 지리적으로 유리합니다. 그리고 이것도 장점이라고 기술한다면 학교퀘 상급과정이 피사에서 이루어지는데 피사와 마르세이유와 가깝다는 것도 초반에는 메리트로 작용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지중해 장악하면 미술상도 많고 하기때문에 강달등으로 폭작도할수있고 여러모로 좋다고 보여집니다.
5. 문화권이 다양합니다. 칼레 낭트 보르도 - 몽펠리에 - 마르세이유 이렇게 문화권이 3개로 갈립니다. 이러므로써 추후에 동아시아무역하기가 굉장히 용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6. 가장 보편화된 육메무역을 하기가 용이합니다. 그 이유는 몽펠리에, 낭트, 보르도가 향신료 내성항이기 때문입니다.
7. 그리고 칼레라는 도시에 고블랭이라는 교역품인데, 이게 좀 사기입니다.(물론 머스켓이 비할 수는 없겠습니다만) 고블랭은 중남미쪽에 가격을 좀 잘쳐주고요, 동남아나 인도쪽에서는 가격 잘 안쳐주는곳이 있는걸로 기억합니다만... 고블랭 굉장히 메리트있습니다.
제가 허접해서 글을 잘 못쓴거같은느낌입니다. 다른분들께서도 프랑스의 장점이 있으면 기술해주시면 더더욱 고맙겠습니다.
이제 인벤레벨13을 향해 달려갑니다.
프랑스란 나라 참 좋은나라입니다. 많은분들께서 프랑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니랭작한다고 글을 썼긴했는데, 많이읽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2부는 네덜란드라는 나라의 장점에 대해 기술할까합니다.
모든 유저분들께서 일향만강하시길부탁드립니다.
EXP
121,107
(44%)
/ 135,001
|
부산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