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2-11 04:14
조회: 560
추천: 0
자승자박이 아니길 빕니다이쯤되면 명예훼손인거 아시죠? (형법 '명예훼손죄'라고는 안했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 당신이 올려준 그 리스트가 증거고.
왜 니가 욕한건데 내가 명예훼손이냐구요? 고작 그걸 당신이 나에게할 수 있는건 한가지뿐이죠. 근데 그게 될까요? 아실텐데, 관리자 사라진지 오래인건.
내생각엔 아마 당신이 정작 리스트로인해 손해볼 확률이 높을거같은데요?
----------이하 생략----------
방금 하나하나 자세히 훑어보니 참 원 기가 막혀서... 한두개를 제외하고는 전부 하나같이 오히려, 저들이 가해자고 내가 피해자거나 제3자가 피해자인경우.
위부터 차례로 글번호 22937 ---> 저를 포함한 특정가능한 다수에게 추측성으로 ' 싸게산게 배알꼴리느냐' 라는 폭언을 했고. 시아 ---> 말한번 섞어보지 않은 사람이 대뜸 반말로 ' 그래서 어쩌라고' 그래서 '알고나대라고'. 아이뻐s ------> 얘는 굳이 설명 해야하나? 글번호 22888 ----> 역시 먼저 의견이 자신과 다르단 이유만으로 대뜸 '돈이 쳐남아서 어쩌고' 과격한 반응으로 댓글. . . . 하나하나 꼼꼼히 검토해보시죠?
이렇게 불특정 다수가 보는 게시판에 내가했던 코멘트만 짜집기해서 날 순전히 가해자인 뉘앙스로 편집해놨는데.... 아시죠? 리스트를 짜올린 님 진의는 중요하지가 않다는거. 저 리스트가 정말 님이 원하는대로 일을 진행시켜줄 무기가 될지, 아니면 결과적으로 나에게 칼을 쥐어준 멍청한 뻘짓거리가 될지 두고볼까요?
EXP
25,785
(79%)
/ 26,201
<<혁명군>> 불멸의카라얀
대원 모집중.. 실력있는 항해자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CSI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