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03-22 10:16
조회: 613
추천: 0
추천 플래쉬게임 전함키우기점검시간에 하면 괜찮은 게임입니다(대온 점검할 때 같이 하면 덧나냐 ㄱ-).
네이버에서 전함키우기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기특하게도 저장이 되기 때문에 패키지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단 저장은 그 사이트에서만 되고 다른 사이트에선 처음부터 해야되므로 주의...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첫번째 메뉴를 누르면 3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첫번째는 튜토리얼(전부 일본어이므로 패스 -_-), 두번째는 시나리오 세번째는 스테이지 선택입니다. 두번째 시나리오를 선택 후 적절한 난이도 선택... 그럼 배의 능력치를 조절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한자는 모르니 패스... 일단 첫번째 항목은 탄의 개수입니다. 처음엔 당연히 1개, 하나씩 추가할 때마다 강화포인트 15 가 필요합니다. 두번째 항목은 장전속도, 쉽게 말해 속사구요. -ㅅ-; 처음엔 탄의 개수를 3개 정도 올린 다음 속사에 올인하시길... 세번째 항목은 집탄율입니다. 탄이 많아질수록 확 퍼지는데 그걸 모아줍니다. 다 올리면 탄이 7개쯤 되도 하나로 뭉쳐서 가지만 파괴력은 그 7배... 샷건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구요. 보스전에선 좋겠지만 잔챙이들 잡기 힘드므로 비추. 네번째 항목은 기동력, 배의 스피드입니다. 속사 다음으로 중요한 스킬! 마지막 다섯번째는 내구력, 갑빠죠; 요건 별로... 맞으면 피격수만큼 점수가 까이기 때문에 그냥 죽는 게 나음. -_-; 조작방법은 ← → 키(옵션에서 Z C 로 변경가능), 마우스왼쪽클릭은 공격, 마우스의 위치에 따라 포탄의 각도가 달라집니다. 일본은 섬나라라 그런지 배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군요 대항해시대도 그렇고...
EXP
0
(0%)
/ 1
7번의 결혼과 수많은 애인들. 피카소에게 사랑은 예술의 원천이라 알려졌지만, 그가 정말 사랑했던 것은 '여인'이 아니라 '사랑' 그 자체가 아니었을까?
|
마이크로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