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29753


Windows Central의 보도에 따르면, 디아블로 IV가 2023년 4월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익명의 출처를 통해 이번 주 XboxEra 팟캐스트에서 언급된 4월 출시를 확인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12월 8일의 게임 어워드에서 디아블로 IV 사전 구매가 시작될 것이라는 올해 초의 출시일 유출 내용과도 얼추 맞아 떨어지는 부분입니다.


Windows Central의 말:

오늘의 XboxEra 팟캐스트에서 언급된 대로, 개발진은 디아블로 4가 2023년 4월에 출시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저희 역시 검증된 출처를 통해 2023년 4월 출시, 그리고 그 외 다른 내용 몇 가지를 잠정적으로 확증했습니다.

여름 동안 커지기 시작한 소문에 따르면 디아블로 4의 출시일이 게임 어워드에서 발표될 것이라는 내용이 /r/classicwow 서브레딧을 통해 유출된 바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베타 창을 포함해, 이 소문이 사실인 것으로 보이는 추가 증거 또한 확인했습니다.


이들은 그 외에도 사전 구매가 2월에 진행될 디아블로 IV의 공개 베타를 포함할 것이라고도 언급했습니다:


Windows Central 의 말:

XboxEra와 저희의 출처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게임의 4월 출시일이 공개되는 게임 어워드 2022를 시작으로 디아블로 4에 대한 대거 마케팅 공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에디션과 하드코어 팬들을 위한 보상들이 포함된 소장판 등의 사전 구매 역시 게임 어워드 때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희의 정보가 사실이라면, 게임을 사전 구매하면 2023년 2월에 진행될 디아블로 4의 공개 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 역시 얻게 됩니다.


디아블로 IV는 10월 초에 엔드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첫 비공개 베타를 시작했으며, 내년 초 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