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데이터마인 정보

1.07 패치 파일은 출시 직전으로 보입니다. 항상 읽기전에 염두해 주세요 :

- 이것은 공식 패치노트가 아닙니다. 이 정보는 데이터마이닝된 정보로 몇 개는 빠ㅤㅈㅕㅅ을 수 있습니다.

- 중요 : 몇가지 변화들은 데이터마이닝으로 빼낼 수 없습니다. 공식 패치노트에서 더 많은 사항이 변하는 건 흔히 있는 일입니다.

- 이 정보는 테스트서버 패치파일에서 빼낸걸로 최종 버전이 아닐수도 있다는점 유념하세요

- “twice in succession within 60 seconds” - 60초 내에 두 번 연속으로 발동할수 없습니다 요건 아마 필요 없는 말일 듯 하네요. (수도사의 임사체험이랑 불안적 변칙에 들어가는 말입니다 역자주)

- 이 포스팅은 작업중인 내용입니다. 이 말이 없어질때까지는요.


 

PVP 점수판 아이템


 

새 보석



사파이어 보석(이전 개발단계에서 텍스쳐는 있었습니다)은 당연히도 발견되지 않는군요

 


새 에센스(악마의 정수)


정수는 네 종류가 있는듯 합니다.

모양을 봐서는 오른쪽으로 갈수록 등급이 높아보이는군요(역자주)



 

전설 표시 (아마 미니맵 등에 나타나는 표시인 듯 역자주)


미니맵_PvP_맞다이_상자


    


(PVP 맵으로 추정되는 지형 출처 : http://horadric.ru/blog/ozzy/datamayn-patcha-1-0-7)


그냥 테스트 영역인 듯 합니다 확실치 않아요

업데이트 된 오른쪽 맵이 아마 유력하다고 합니다.

 


데이터 변화


베틀냇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 배틀넷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에서 실행됫을 때 지역 선택이 안되게 바뀜

보고 봇

- 당신은 유저 {s1}이 봇을 돌린다고 정말 신고하시겠습니까? <-플레이어 봇신고기능인 듯

PvP 관련

- 무기가 부셔지는걸 걱정하시나요? 여기서는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 사실, 누구도 죽지 않습니다. 실망스럽지만, 정말요

PvP 엔피시

- 모든 것에 대해 대비해라

- 하하 세게 후려쳐라

- 나쁜 성깔은 버리기 어렵지

- 등등등 엔피시 대화

듀얼링 관련 대사

- 등등

몬스터

- pvp 듀얼링 엔피시 : 싸움꾼 네크

- 악마 노예, 우상족, 타락한 유령 영웅, 천사 군대, 해골, 해골 궁수 등등이 출연하는 듯



제작


중요 : 고정옵과 가변옵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정옵 스텟범위가 얼마인지 아직 현 단계에서 확인해줄순 없고, 가격들 또한 안 정확할수 있습니다. 이걸 염두해 두세요


업데이트 : 부위별로 스텟(101-115) 혹은 (201-230)이 붙는 걸로 생각됩니다. 가령 장갑에 민첩이나 지능은 201부터 붇고 힘이나 활력은 101부터 붇는 이런식인듯


 

새 보석

2천만골드

빛나는 별모양 ~~~ 3+ 비법의 고서 25+ 악마의 정수 1

 

지능 힘 민첩 힘 활력의 마인 팔목 장갑

등급 : 희귀

주능력치 기본

랜덤옵 5

가격 25000

악마의 정수 1+ 비법의 고서 5+ 찬연 50

 

마인 어깨갑옷

비법의고서 10 악마의정수 1 5만골

 

마인 갑옷

비법의고서 2 악마의정수 1 7.5만골

 

칼가시

무지개눈물 25 고서 5 악마의정수 1 2.5만골

 

목걸이

10만골 + 완벽한 사각 보석(다이아몬드 첫 번째꺼, 별모양 전전거) + 유황 + 악마의정수1

 

아이템 툴팁들~~




직업 변경


야만

위협의 외침(움찔) 영향을 받은 적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감소합니다.


수도

- 임사체험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았을 때, 죽는 대신 최대 생명력의 35%와 공력 35%를 회복합니다.60초 내에 두 번 연속으로 발동할수 없습니다. (말만 바뀜)

- 용오름 : 24미터 내의 적 8명을 끌어당긴 다음, 맹렬한 기운을 발산하여 무기 공격력의 313%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 진격타 : 대상이 된 적이나 목표 위치로 빠르게 달려들어 무기 공격력의 303%만큼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내면의 안식처 (금단의 궁전) : 내면의 안식처 범위 내에 있는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내면의 안식처(성지) : 내면의 안식처의 지속시간이 다하면, 그 자리가 6초 동안 성지가 됩니다. 성지 위로 지나가는 적은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 휘몰이 : 소모: 공력 75자신의 몸을 회오리바람으로 감싸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계속해서 무기 공격력의 20%만큼 피해를 줍니다. 회오리바람은 6초 동안 지속되며, 근접 공격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새로 생깁니다.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 확률로 회오리바람의 효과가 최대 2회까지 강화되어, 최대 강화 시에는 주위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피해를 줍니다.

- 휘몰이(칼바람) : 회오리바람이 강해져서, 중첩 하나당 무기 공격력의 26%만큼 피해를 줍니다. 따라서 3회 중첩 시에는 무기 공격력의 78%만큼 피해를 줍니다.

- 휘몰이(벼락폭풍) : 회오리바람이 최대로 중첩된 상태일 때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 확률로 번개 돌개바람이 생겨나 근처의 적을 주기적으로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26%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 돌개바람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폭발장법 : 대상이 9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745%만큼 출혈 피해를 받게 합니다. 출혈 상태로 죽은 대상은 폭발하며 대상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빛의 파동 : 빛의 파동을 집중시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29%만큼 신성 피해를 주고, 추가로 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 빛의 파동(빛의 벽) : 첫 타격으로 적에게 주는 신성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202%로 증가합니다.

- 반달차기 : 치명적인 돌려차기를 날려 적 무리를 뒤로 밀쳐내고 무기 공격력의 470%만큼 피해를 줍니다.

- 반달차기(매 발톱 차기) : 불길을 뿜어 근처의 모든 적을 밀쳐내면서 무기 공격력의 517%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반달차기(불꽃 소용돌이) : 불꽃 소용돌이를 내뿜습니다. 소용돌이는 적을 불태워 적 한 마리당 무기 공격력의 588%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폭풍 질주 : 적진으로 돌진하여 적들을 밀쳐내고, 다리를 절게 만들어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달리는 동안 무기 공격력의 155%만큼 피해를 줍니다.

- 신비한 벗(물의 벗) : 벗이 물의 힘을 얻어 파도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파도 공격은 무기 공격력의 12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대상의 속도를 2초 동안 60% 감소시킵니다.

- 신비한 벗(영원한 벗) : 벗이 생명의 힘을 얻습니다. 벗이 파괴되면 100% 확률로 3초 후에 되살아납니다. 또한, 벗이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물리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50%로 증가합니다.

 

부두술사

- 혼령 그릇 : 공포, 혼령 걸음, 혼령 수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혼령계로 들어가서 2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5%까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90초 내에 두 번 연속으로 발동할수 없습니다. (말만 바뀜)

 

마법사

- 시간 유동 : 비전 피해를 받은 적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감소합니다.

환영술사 : 한 번의 공격으로 생명력의 15%가 넘는 피해를 받을 때마다 분신과 순간이동 감속지대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불안적 변칙 :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최대 생명력의 45%를 회복하고 충격파를 발산하여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적은 3초 동안 60%만큼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 전기 충격 : 움직임을 예측할 수 없는 중거리 번개 줄기를 3갈래 내보내 개당 무기 공격력의 48%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전기 충격(불줄기) : 불줄기를 내보냅니다. 불줄기는 각각 무기 공격력의 195%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전기 충격(살아있는 번개) : 번개 인간이 앞으로 똑바로 나아가면서 근처의 적을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53%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전기 충격(폭발하는 번개) : 적이 죽으면서 폭발을 일으켜,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5%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 : 순수한 마력으로 이루어진 구체를 던집니다. 구체가 적에게 닿으면, 반경 10미터 규모의 폭발이 일어나 범위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순간 삭제) : 폭발의 피해를 증가시켜 무기 공격력의 26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초신성) : 보주가 2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공전 보주) : 자신의 주위를 도는 비전 보주를 4개 만들어낸 후 적이 가까이 오면 폭발시켜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눈보라 : 목표 지역에 얼음 조각을 쏟아부어 6초에 걸쳐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10%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같은 위치에 여러 번 주문을 시전해도 피해가 중첩되지는 않습니다

- 눈보라(줄기찬 눈보라) : 눈보라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8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680%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 눈보라(엄동설한) : 눈보라의 범위가 22미터로 넓어지며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510%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러시아 사이트 데이터마이닝 정보


출처 :

http://translate.google.com/translate?sl=ru&tl=ko&js=n&prev=_t&hl=ko&ie=UTF-8&eotf=1&u=http%3A%2F%2Fhoradric.ru%2Fblog%2Fozzy%2Fdatamayn-patcha-1-0-7



 


악마의 정수 텍스쳐




싸움꾼 네크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