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두술사에 이어 마법사 번역입니다.

 

재설계되거나 크게 눈에 띄는 변경사항엔 ★이 붙습니다. 또 마법사의 경우 속성 데미지가 중요해지므로 부두술사와는 달리 정확히 무슨 속성인가를 적어넣었습니다.

 

◎ 상향은 초록색. 하향은 적갈색.

 

◎ 아무 피해가 안 적혀 있는 경우 무속성 피해

( ex : 저승의 칼날은 165%의 피해를 입힙니다.  )

 

◎ 피해 설명이 따로 없는 경우 스킬 자체의 피해 속성을 따라 갑니다. 

( ex : 서리광선_설풍은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본문 내용 중 청색의 경우 냉기 피해. 황색의 경우 번개 피해. 적색의 경우 화염 피해. 분홍색의 경우 비전 피해를 주도록 '변경'되거나 '피해량을 더 늘려주는' 변화와 연관이 있습니다.

 

 

※ 여전히 중간 날림방지를 위해 작성 도중에 작성완료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 마법사_Wizard >

 

 

 

 


※ 사용 스킬(Active Skills) ※

 

 

 

Ⅰ. 주 기술

 

 

  • 마력탄 - 마력탄이 날아가 125→170%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마력 작렬 - 비전 피해 163→240%

 

    • 갈래탄 - 3갈래의 마력탄을 쏩니다. 2→3번째 룬으로 변경. 비전 피해 56→83%

 

    • ★관통탄→얼음창 - 3→2번째 룬으로 변경. 이제 얼음조각이 날아가 4.5야드의 강한 폭발을 일으키며 175%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영향을 받은적은 1초간 얼어붙습니다. 그러나 이 얼음창의 빙결 효과는 한번 걸린 뒤 5초동안 다시 걸리지 않습니다.  (기존에는 100%의 피해로 적을 관통하는 마력탄이 발사)

 

    • ★조율→작열탄 - 4→5번째 룬으로 변경. 이제 적을 관통하는 탄환을 발사하며 맞은 적은 371%의 화염 피해를 3초간 입습니다. (기존에는 마력탄으로 적중시 비전력 4회복)

 

    • 유도탄 - 5→4번째 룬으로 변경. 적을 쫓아가는 유도탄을 발사하며 138→211%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전기 충격 - 움직임을 예측 할 수 없는 3갈래의 번개 줄기를 쏘며 150→204%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폭발하는 번개 - 적이 죽으면 폭발하며 10미터 내의 적에게 105→252%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불 줄기 - 195→288%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관통 구체 - 지그재그로 날아가는 커다란 구체를 날리며 105→214%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친화력 - 적중시 비전력이 3→5씩 회복됩니다.

 

    • 살아있는 번개 - 번개 인간이 날아가며 근처의 적에게 53→165%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저승의 칼날 - 15야드 내의 전방의 적에게 165→168%의 피해를 줍니다.

     

    • ★깊이 베기화염 칼날 - 이제 적중시킨 적만큼 당신의 화염 주문으로 입히는 피해가 3초간 1% 증가합니다. (기존에는 3초간 45%의 출혈 피해)

     

    • ★충격의 칼날→보호막 칼날 - 2→4번째 룬으로 대체. 이제 시전시 3초간 5465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기존에는 공격한 적의 이동속도를 80% 둔화)

     

    • 흡수의 칼날 - 3→2번째 룬으로 변경. 적중시 3→5의 비전력 회복

     

    • ★회복의 칼날얼음 칼날 - 4→5번째 룬으로 변경. 이제 5%의 확률로 적을 얼리고, 얼어붙은 적에게 저승의 칼날의 극대화 확률이 5% 상승합니다. (기존에는 피해량의 5% 생명력 회복)

     

    • 칼날 뻗기 - 5→3번째 룬으로 변경. 이제 231%의 비전피해를 주며 칼날의 범위가 20미터가 됩니다.

 

 

 

 

 

  • 감전 - 손 끝에서 번개가 뿜어져나와 최대 2마리를 더 감전시키는 90→138%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연쇄 번개 - 감전되는 적이 최대 6→10마리로 증가합니다.

     

    • 갈래 번개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임의의 방향으로 4갈래 번개줄기가 뻗어나가 55→44%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작렬 - 대상을 관통하는 번개 줄기를 발사하여 86→28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마력 충전 - 적중시 1→3 비전력 회복.

     

    • 번개 부채 - 부채꼴로 번개가 뿜어져 115→31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Ⅱ. 보조 기술

 

 

  • 서리 광선 - 비전력 소모 16. 이제 5 야드내에 있는 모든 적을 맞출 수 있는 광선을 발사하며, 280→360%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공격당한 적은 이동 속도가 4→3초간 둔화됩니다.

 

    • 동상 - 1→2번째 룬으로 변경. 공격 당한 적은 4→3초간 80%의 둔화율을 가지며 ★10%의 확률로 1초간 빙결됩니다.

 

    • 설풍 - 2→5번째 룬으로 변경. ★적이 서리광선에 맞으면 4초동안 냉기 피해가 15% 추가됩니다. (기존에는 최대 1.5초간 364%까지 피해가 증가)

 

    • 냉혈한 - 3→1번째 룬으로 변경. 비전력 소모율을 16에서 10→11로 줄입니다

 

    • 진눈깨비 회오리 - 자신의 주변에 눈 회오리를 만들어 364→375%로 냉기 피해를 주며 ★이제 범위가 22야드로 늘어납니다. 

 

    • 검은 얼음 - 5→3번째 룬으로 변경. 적을 죽인 자리에 얼음이 생기고 그 위를 지나는 적에게 3초간 504→1104%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 - 비전력 소모 35→30. 구체를 던지며 구체는 적에게 닿으면 10→15야드의 폭발을 일으키며 200→381%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순간 삭제 - 이제 보주가 260→509%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폭발 범위가 8야드로 줄어듭니다.

     

    • 공전 보주 - 시전자 주위를 떠도는 4개의 보주가 각각 적에게 폭발하며 80→221%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비전 초신성전기 불꽃 - 이제 전격 보주가 적에게 빠르게 날아가며 349%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또 적중시킨 적당 다음 시전하는 당신의 전격 주문의 피해를 2% 향상시킵니다. (기존에는 폭발을 20야드로 늘임)

 

    • ★마력의 샘그을리기 - 이제 화염 보주가 날아가 335%의 화염피해를 주고, 화염벽이 생성되어 화염벽을 통과하는 적은 5초간 379%의 화염데미지를 입습니다.(기존에는 비전력 소모를 20으로 줄임)

 

    • ★천체 보주빙결 보주 - 이제 얼음 화살을 뿌리는 얼음 보주가 날아가 393%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기존에는 보주가 폭발하지 않고 적을 관통)

 

 

 

 

 

  • 마력 격류 - 비전력 소모 16. 빗발치는 마력탄이 목표 주변의 적에게 286→441%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죽음의 꽃 - 방향 조정이 안 되고 제멋대로 마력탄이 발사되며 670→1117%의 피전 피해를 줍니다.

     

    • 비전 지뢰 - 마력탄 대신 지뢰를 설치하며 지뢰는 2초 뒤에 활성화되어 주변의 적에게 340→441%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폭발에 말려든 적은 공격속도+이동속도가 30→60%만큼 느려집니다.

     

    • 증식 - ★이제 더 이상 적이 안 죽어도 됩니다. 이제 100→12.5%확률로 새로운 탄환이 생성 및 발사되어 285→441%의 피해를 줍니다.

 

 

 

 

 

  • 파열 - 마력 광선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220→393%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혼돈의 중심 - 2→4번째 룬으로 변경. 광선을 쏘는 동안 추가 광선이 뻗어나가 적에게 44→88%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일촉즉발 - 3→2번째 룬으로 변경. 광선으로 죽은 적이 35%확률로 폭발하여 8미터 내의 적에게 395→562% 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엔트로피 - 4→3번째 룬으로 변경. 광선이 짧은 부채꼴 모양으로 갈라져 253→499%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작열광선 - ★적이 파열에 맞으면 4초 동안 비전 피해량이 15% 추가 됩니다. (기존에는 점차 피해가 증가하여 최대 286%의 피해)

 

 

 

 

 

 

 

Ⅲ. 방어

 

 

  •  서릿발 - 재사용 대기시간은 12→13초. 얼음을 뿜어내 근처의 적을 3초간 모두 빙결시킵니다.

 

    • 동파 - 얼어붙은 적이 죽으면 50→100% 확률로 서릿발이 일어납니다.

 

    • 한파 - 재사용시간이 9→8초로 줄어들며, ★빙결시간이 3→4초로 늘어납니다.

 

    • 얼음 안개 - 서릿발이 8초간 160→101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냉대 - 서릿발로 적을 5마리 이상 얼리면 15→10%의 극대화 확률이 올라가며, 이 버프 효과는 12→13초간 유지됩니다.

 

    • 사무치는 한기 - 서릿발로 얼린 적이 받는 피해가 15→60%로 늘어납니다.

 

 

 

 

 

  • 다이아몬드 피부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10853→59017의 피해 흡수의 방어막을 6→3초간 생성합니다.

     

    • 수정 껍데기 - 흡수하는 피해량이 21707→118033로 늘어납니다.

     

    • 질긴 피부 - 유지시간이 9→6초로 늘어납니다.

     

    • 다이아몬드 파편 - 방어막 유지가 끝날때 주변의 적에게 210→863%만큼 비전피해를 줍니다.

 

 

 

 

 

  • 감속 지대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거품막이 8→12초간 쳐져 그 안의 적은 공격속도가 20%, 이동속도가 60%감소되며 적이 발사하는 투사체 속도도 90% 감소됩니다.

     

    • ★독기→시간과 공간 - 1→2번째 룬으로 변경. 이제 감속 지대를 60 야드 내의 지정된 범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적이 감속 지대를 벗어나도 3초간 효과를 받음)

     

    • 시간 왜곡 - 2→3번째 룬으로 변경. 거품막 안의 적이 20→1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 시간의 밀실 - 3→1번째 룬으로 변경. 적의 이동속도가 80% 감소하고, 재사용시간이 12초로 줄어듭니다.

     

    • ★영원→돌아오지 않는 지점 - 적이 거품막 안으로 들어오거나 나가면 3.5초간 기절합니다. (기존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12초로 줄임)

     

    • 시간 증폭 - 거품막 내의 아군의 공격속도가 10→12.5%로 상승됩니다.

 

 

 

 

 

  • 순간이동 - 더 이상 비전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안전 통행 - 순간 이동 사용후 적에게 받는 피해가 4→5초 동안 30→46%만큼 줄어듭니다.

 

    • 재앙 - 이동 후 주변의 적에게 265→422%비전 피해를 줍니다.

 

 

 

 

 

 

 

Ⅳ. 위력

 

 

  • 힘의 파동 - 비전력 소모 12.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적이 느려지거나 투사체가 튕겨나가지 않습니다. 파동이 생성되어 근처의 적에게 200→351%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 충격의 파동 - ★이제 힘의 파동이 근처의 적이나 투사체를 튕겨내며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기존에는 충격을 받은 적이 2초간 기절)

     

    • ★비전 친화력→쇠약해지는 힘 - 적중당한 적의 공격력이 10초간 10% 감소됩니다. (기존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9초로 비전력 소모량을 15로 줄임)

     

    • ★강력한 파동→비전 친화력- 적중당한 적 1마리당 다음 당신의 비전 주문의 피해가 2%만큼씩 증가합니다. (기존에는 넉백을 제거하고 260%의 물리피해)

     

    • ★순간이동 파동→정지 충격파 - 공격당한 적은 4초간 15%만큼 번개 피해를 더 입습니다. (기존에는 맞은 적이 무작위적으로 이동)

     

    • ★폭발하는 파동→뜨거운 파동 - 피해량이 증가하여 427%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기존에는 파동에 맞은 적이 40% 확률로 추가 파동을 일으켜 적에게 100%의 피해)

 

 

 

 

 

  • 마력 돌개 바람 - 비전력 소모 35. 회오리바람이 6초간 생성되어 360→769%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하늬 바람 - 비전력 소모량이 20→28로 줄어들고 이제 냉기 피해를 줍니다.

 

    • 질풍 - ★이제 맞은 적은 4초간 15%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기존에는 468%의 피해 )

 

    • 광풍 - 두 개의 회오리바람이 부딪히면 합체해 하나가 되어 360→1575%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사나운 바람 - 회오리 바람이 한 자리에 머물며 252→527% 비전 피해를 줍니다.

 

    • 폭풍 추적자 - 마력 돌개 바람을 시전할 때마다 바람의 힘이 최대 3회까지 중첩되며 고유 주문 사용시 1중첩당 85→150%만큼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히드라 - 비전력 소모 15. 히드라가 나타나 15초 동안 적을 공격해 28→78% 화염 피해를 줍니다. 히드라는 최대 1개까지만 불러낼 수 있습니다.

     

    • 비전 히드라 - 히드라가 쏘는 보주가 폭발하여 60→133%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번개 히드라 - 히드라가 적을 감전시키며 64→166%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맹독 히드라→불태우는 히드라 - 히드라가 화염탄을 쏘아 적에게 5초간 130% 화염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중첩이 됩니다. (기존에는 18%씩 독 피해를 주던 히드라를 소환하는 스킬)

     

    • 서리 히드라 - 히드라가 근처의 적에게 36→136% 냉기 피해를 주며 느려지게 합니다.

     

    • 거대 히드라 - 히드라가 불줄기를 뿜어 바닥위의 적에게 초당 67→215% 화염피해를 줍니다.

 

 

 

 

 

  • 운석 낙하 - 비전력 소모 50→40. 거대한 운석이 떨어져 적과 충돌시 화염 피해 260→520%를 주고 이후, 3초간 바닥이 녹아 그 위의 적에게 화염 피해 60→169%를 줍니다.

 

    • 강렬한 충돌 - 1→5번째 룬으로 변경. 충돌시 390→1934%. 3초간 바닥에 90→646%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별의 약속 - 비전력 소모가 36→30으로 저하하고 비전 피해로 바뀝니다.

 

    • 운석 소나기 - 3→4번째 룬으로 변경. 작은 운석 7개가 떨어져 104→230% 화염 피해를 줍니다.

 

    • 혜성 - 4→3번째 룬으로 변경. 충돌시 312→596%.3초간 바닥에 72→199%의 냉기 피해를 주며 1초간 적을 얼립니다.

 

    • ★융해→번개 덩어리 - 5→1번째 룬으로 변경. 적에게 충격을 입혀 5초간 바닥에 묶어버리고 번개 피해로 바뀝니다.

 

 

 

 

 

  • 눈보라 - 비전력 소모40. 반경 12야드에 6초간 눈보라가 떨어져 510→673%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여러번 눈보라를 같은 곳에 시전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가시지 않는 추위 - 눈보라가 끝난 후 3초간 바닥이 깔리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가 3→2.5초간 60→80% 둔화됩니다.

 

    • 매 얼음 - 눈보라에 맞은 적이 3→4초20→30%확률로 얼어붙습니다.

 

    • 폭설 - 비전력 소모량이 20→10으로 줄어듭니다.

 

    • 엄동설한 - 범위가 22미터로 늘어나며 510→818%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 줄기찬 눈보라 - 지속시간이 8초로 증가해 680→1143%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Ⅴ. 창조

 

 

  • 얼음 갑옷 - 비전력 소모 25. 방어막이 생겨 받는 근접 피해가 12% 감소하고 공격한 적은 2→3초간 느려지거나 얼어붙습니다. 2→4분간 지속됩니다.

 

    • 으스스한 기운 - 근처 적의 이동속도가 30→80% 감소합니다.

 

    • 톱니 얼음 - 근접 공격을 하는 적에게 130→189%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 얼음 반사 - 근접 공격을 받으면 25→40% 확률로 서릿발이 일어나 주변에 75% 냉기 피해를 줍니다.

 

    • 얼음 폭풍 - ★영구적으로 주변에 초당 11%의 냉기피해를 줍니다.(기존에는 방어막 생성후 3초간 30%의 냉기 피해)

 

 

 

 

 

  • 천둥 갑옷 - 비전력 소모 25. 방어막이 생겨 주변을 감전시켜 적에게 100→147% 번개 피해를 줍니다. 2→4분간 지속됩니다.

 

    • 반작용 갑옷 - 근거리 또는 원거리 공격을 하는 적에게 70→198%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뇌우 - 천둥 갑옷이 주는 번개 피해가 130→194%로 증가합니다.

 

    • 감전 사고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주변에 35→51%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사역마 - 비전력 소모 20. 주인이 공격하는 적에게 20→110% 비전 피해를 따라 입히며 5분간 지속됩니다.

 

    • 불꽃 사역마 - 주인의 공격력을 12→10%만큼 증가시킵니다.

 

    • ★활력소→고드름 - 사역마가 적을 35%확률로 1초간 얼립니다. (기존에는 초당 생명력 회복량을 620 늘림)

 

    • 포병 - 사역마가 포탄을 쏘아 6미터 내의 적에게 20→203% 비전 피해를 줍니다.

 

 

 

 

 

  • 마법 무기 - 비전력 소모 25. 공격력을 10% 증가시키고 5분간 지속됩니다.

     

    • 힘의 무기 - 공격력이 15→20% 늘어납니다.

     

    • ★맹독→점화 - 공격시 적을 불태워 3초간 32%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기존에는 3초간 15%의 독피해를 주는 스킬)

     

    • ★피의 마법→굴절 - 적을 공격시 3초간 5465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기존에는 1.5%의 생명력 흡수율 증가)

 

 

 

 

 

  • 마력 갑옷 - 비전력 소모 25. 최대 방어력이 35% 상승하지만 최대 비전력이 20 저하됩니다. 2→4분간 지속됩니다.

 

 

 

 

 

 

 

Ⅵ. 통달

 

 

  • 에너지 폭발 - 비전력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1.5초 후 폭발을 일으켜 자신의 12미터내 주변의 적에게 225→1021%비전 피해를 줍니다.

 

    • 촉발 - 비전력 소모량이 15→10으로 감소합니다.

 

    • 시한폭탄 - 2.5초 후 폭발하여 315→1334%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짧은 도화선 - 바로 폭발시켜 225→1021%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연쇄 반응 - 3번 연속 폭발하여 각각 97→335%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분신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7초간 자신과 똑같은 분신을 2개 만들어 냅니다. 이제 분신이 적을 1초간 도발합니다. 분신의 체력은 당신의 최대 생명력의 25→50%가 됩니다. 또한 분신이 사용하는 주문은 이제 당신이 사용하는 주문 피해의 10%만큼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모사 - 분신의 생명력이 100→200%로 늘어납니다.

     

    • 분신 복제 - 분신이 5→4개로 늘어납니다.

     

    • 최후의 조롱 - 분신이 죽으면 폭발해 50% 확률로 2초간 적을 기절시키고 45→309%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의지의 확장 - 분신의 지속시간이 10초로 늘어나고, 분신의 생명력이 100%가 됩니다.

     

    • 흉내쟁이 - 분신이 주는 피해가 10→20%로 늘어납니다.

 

 

 

 

 

  • 마인 - 더 이상 비전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강력한 마인으로 변신하며 유지시간은 15→20초가 됩니다. 방어력과 모든 저항력이 40→50% 증가하며,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력이 6%씩 상승합니다. (기존에는 마인 유지시간이 1초씩 늘어납니다.)

     

    • 비전 파괴 - 마인으로 변신할 때, 15미터 내의 적에게 폭발을 일으켜 1600→6309%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 - 변신 후 순간이동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3초가 됩니다.

     

    • 감속 지대 - ★이제 마인일 때 항상 감속 지대를 달고 다닙니다. (기존에는 감속 지대를 따로 사용)

     

    • 강화 마인 - 마인으로 주는 피해가 25→60%로 증가합니다.

 

 

 

 

 

 

 

+@ 신규

 

 

  • 블랙홀 - 비전력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해당지역에 블랙홀이 생겨나 반경 15 야드 내의 모든 적을 2초간 빨아들이며 376%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초질량 - 블랙홀의 범위가 반경 20 야드로 늘어나고 2초간 주는 피해가 583%로 증가하며 번개 피해로 바뀝니다.

     

    • 절대 영도 - 적들이 휘말리면 당신이 시전하는 다음 냉기 주문 피해가 12% 추가됩니다. 블랙홀의 피해 역시 냉기 피해로 바뀝니다.

     

    • 강력한 지평선 - 블랙홀이 적은 물론이고 투사체와 주변 물체까지 몽땅 빨아들입니다.

     

    • 불꽃 구멍 - 블랙홀이 화염 피해로 바뀌며, 블랙홀이 사라진 뒤에 폭발이 일어나 반경 15 야드 내의 적에게 372%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마법 탈취 - 블랙홀에 맞은 적의 공격력이 3초간 10% 저하됩니다. 또한 빨려들어 공격당하는 적 1마리마다 3초간 공격력이 1%씩 늘어납니다.

 

 

 

 

 

 

 

 

 

※ 지속 스킬(Passive Skills) ※

 

 

  • 비전력 갈구 - ★생명력 구슬을 획득하여 5번 중첩되면 다음에 시전하는 주문의 비전력 소모량이 0 이 됩니다. (기존에는 생명력 구슬 획득시 비전력 30 회복)

 

  • 환기 -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15→20% 줄어듭니다.

 

  • 환영술사 - 기존에 효과 추가 : 당신이 분신, 감속 지대, 순간이동을 쓰면 3초간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냉혈 - 오한을 느끼거나 얼어붙은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10% 증가합니다.

 

  • 발화 - ★화염 피해를 입은 적에게 3초간 극대화 확률이 6% 증가됩니다. (기존에는 적이 받는 피해량 10% 증가)

 

  • 마비 - 적에게 번개 피해를 주면 대상을 8→15% 확률로 1.5초간 기절시킵니다.

 

  • 수호 강화 - ★5초간 공격을 받지 않으면, 41530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기존에는 갑옷류 주문의 지속시간을 2분 늘려주고, 초당 생명력 회복량을 620 늘려줌)

 

  • ★극대화 반응→지배 - 적을 죽이면 5초간 16394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 생성. 이 효과는 매번 중첩되며 중첩될 때마다 방어막은 피해 흡수량이 최대치로 늘어납니다. 또한 중첩마다 1초씩 유지시간이 늘어나며 최대시간은 10초까지만 쌓입니다. 

 

  • [신규] 확고한 의지 - 2초 이상 서 있으면 효과를 얻습니다. 방어력 & 모든 저항력 20% 상승. 피해량 10% 상승 

 

  • [신규] 대담함 - 15야드 내에 적에게 가하는 당신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신규] 원소 노출 - 적에게 비전, 냉기, 화염, 번개 등 속성 피해를 입힐 때마다 5초간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하는 효과가 생깁니다. 이 효과는 각기 다른 속성으로 공격시 서로 중첩되어 최대 4중첩까지 쌓일 수 있고 무기에 붙어있는 속성 공격력도 이 중첩에 적용되어 합산됩니다. 

 

 

 

 

 

 

 

 

 법사가 엄청나게 개편되었습니다.

 

 물리 피해나 독 피해는 몽땅 사라지고 비전피해나 다른 속성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디아2와 같은 각종 원소 속성 공격을 주로하며 전설템 효과까지 합세해 특정 속성을 몰아주거나 2~4가지의 속성을 섞어 증대 효과를 골고루 받는 구성이 될 걸로 보입니다.

 

 더불어 극대화 반응까지 삭제 되고 대신 대부분의 스킬들이 상향을 받아 손빨, 템빨 다양하게 타는 케릭터가되겠네요.

 

 

 

 

 p.s : 번역하는것보다 편집하고 기존 스킬명+설명이랑 통일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이 걸리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