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어떤 능력치는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서 볼 수 있는 능력치는 70레벨과 현재 60레벨을 비교한 것입니다. 초당 생명력 회복이 엄청나게 버프된 것 같지만, 사실은 (레벨이 오름으로 인한) 자연적인 증가입니다.

야만용사


기술

  • 후려치기 - 이제 공격할 때마다 2의 분노(3에서 감소)를 생성하고, 적을 밀쳐낼 확률이 삭제됐습니다.
    • 맹습 - 2회의 반향이 추가로 발생하여 무기 공격력의 70% 피해(각각 35%인 듯)를 줍니다.(총 50% - 각각 25%에서 증가)
    • 징벌 - 이제 모든 기술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증가합니다.(8%에서 감소)
    • 다혈질 - 공격할 때마다 분노가 3씩 추가로 생성됩니다.(4에서 감소)
    • 쳐부수기 - 이제 60%의 피해를 줍니다.(38%에서 증가)
  • 선조의 망치 - 이제 535%의 피해를 줍니다.(325%에서 증가)

    • 우레 - 이제 505%의 피해를 줍니다.(275%에서 증가)
    • 통한의 일격 - 이제 680%의 피해를 줍니다.(406%에서 증가, 이제 범위 감소 조건이 붙지 않습니다) 
    • 낙뢰 - 이제 기절이 2초간 지속됩니다.(3초에서 감소)
  • 가르기 - 이제 160%의 피해를 줍니다.(140%에서 증가)

    • 파열 - 이제 폭발이 160%의 피해를 줍니다.(85%에서 증가)
    • 결실의 일격 - 이제 공격할 때마다 2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3에서 감소)
    • 분산 충격 - 이제 10미터 뒤로 밀려납니다.(9미터에서 증가)
    • 휩쓸기 - 이제 230%의 피해를 줍니다.(175%에서 증가)
  • 발 구르기
    • 귀가 먹을 듯한 충돌 - 이제 기절에서 깨어난 적들의 이동속도가 8초 동안 80%감소합니다.(3초 동안 60%에서 증가)
    • 전율의 발구르기 - 이제 680%의 피해를 줍니다.(76%에서 증가)
    • 산울림 - 이제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30에서 증가)
    • 산사태는 삭제되어 별도의 기술이 되었고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Jarring Slam - 적을 공격할 때마다 10%확률로 생명력 구슬을 떨어트립니다.
  • 분쇄 - 이제 출혈이 925%의 피해(700%에서 증가)를 주고, 사정 거리가 12미터로 구체화되었습니다.

    • 피의 갈증 - 이제 출혈 효과의 영향을 받은 적 하나당 매 초마다 (플레이어)총 생명력의 0.5%를 회복합니다.(변경)
    • 찢어발기기 - 이제 1350%의 피해를 줍니다.(903%에서 증가)
    • 동맥 절단 - 이제 이동 속도가 80%감소합니다.(60%에서 증가)
    • 피바다 - 이제 적들은 출혈로 925%의 피해를 입습니다.(100%에서 증가)
  • 도약 공격 - 이제 180%의 피해를 줍니다.(85%에서 증가)

    • 발진 - 이제 180%의 피해를 줍니다.(이전엔 피해를 주지 않음)
    • 땅울림 - 이제 450%의 피해를 줍니다.(이전엔 피해를 주지 않음)
  • 고대의 작살 - 이제 분노를 생성하지 않고 소모합니다. 적들을 끌어당기지 않고 관통합니다. 소모: 분노 15.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308%의 피해를 줍니다.(185%에서 증가) 더이상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무시무시한 작살 - 남은 모든 분노를 소모하여 소모된 분노당 20%의 무기 피해를 줍니다.
    • 꿰뚫는 작살 - 이제 룬으로만 적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 분노의 당기기 - 이제 적들의 이동속도 또한 감소시킵니다. 추가 피해는 삭제되었습니다.
    • 갈고리는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Ranseur - 적을 밀쳐냅니다.
    • 사투는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Jagged Edge - 405%의 무기 피해를 줍니다.
  • 광분 - 이제 115%의 피해를 줍니다.(110%에서 증가)

    • 비밀 병기 - 이제 130%의 피해를 줍니다.(110%에서 증가)
    • 승리감은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Berserk - 광분 효과의 지속시간을 10초로 증가시킵니다.
    • 미치광이 - 이제 중첩당 2.5%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4%에서 감소)
  • 대지 강타 - 이제 550%의 피해를 줍니다.(240%에서 증가)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4미터로 구체화되었습니다.

    • 진동하는 대지 - 이제 80%(70%에서 증가)확률로 1초간 기절시킵니다.(1.5초에서 감소)
    • 산산조각 - 이제 710%의 피해를 줍니다.(288%에서 증가)
    • 울부짖는 대지 - 이제 230%의 피해를 줍니다(60%에서 증가)
    • 땅이 허락한 힘 - 적을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이 1.0%를 회복합니다.(변경)
    • 깊은 균열 - 이제 780%의 피해를 줍니다.(340%에서 증가)
  • 보복 - 이제 2회 충전할 수 있고 사용에 1회 충전을 소모합니다. 이제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5%에서 감소)

    • 복수는 나의 것은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Blood Law - 적중시킨 적 한마리 당 4%의 최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8%에서 감소). 더이상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 복수혈전 - 이제 6초간 지속됩니다.(12초에서 감소)
    • 앙갚음 - 이제 480%의 피해를 줍니다.(286%에서 증가)
    • 흥분 - 최대 충전을 3회로 증가시킵니다.(변경)
  • 무기 투척 - 이제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생성합니다. 생성: 분노 5. 이제 115%의 피해를 줍니다.(130%에서 감소). 더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강력한 투척 - 이제 175%의 피해를 줍니다.(169%에서 증가)
    • 튕기기 - 튕기는 거리가 15%가 되었습니다.(20미터에서 감소)
    • 망치 투척 - 이제 30%확률(50%에서 감소)로 1초 동안 기절(1.5%에서 감소)시킵니다.
    • 골탕 - 이제 10%확률(20%에서 감소)로 3초 동안 혼란(6초에서 감소)에 빠집니다.
    • 무시무시한 폭탄은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Balanced Weapon - 생성되는 분노가 8이 됩니다.
  • 질주 - 이제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40%에서 감소)

    • 가속 - 이제 이동 속도가 4초(5초에서 감소) 동안 40%(50%에서 감소)증가됩니다.
  • 위협의 외침
    • 움찔 - 지속 시간이 15초가 됩니다.(5초에서 증가)
  • 지진 - 이제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가 됩니다.(120초에서 감소). 이제 3000%의 피해를 줍니다.(2000%에서 증가)

    • 거인의 발걸음 - 이제 200%의 피해를 줍니다.(65%에서 증가) 추가되는 여진의 수 - 20
    • 오싹한 땅- 이제 적을 얼립니다.(이동속도 감소 80%에서 변경)
    • 산의 부름 -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합니다.(105%에서 감소)
    • 강한 여파는 다음의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Molten Fury - 지진이 무기 공격력의 520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불의 길 - 이제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피해를 줍니다.(65%에서 증가) 추가되는 여진의 수 - 20
  • 소용돌이 - 이제 275%의 피해를 줍니다.(145%에서 증가) 추가 - 소용돌이 시전 중엔 이동 속도가 평소의 66%가 됩니다.
    ----------------------여기까지는 라마님의 번역-----------------------

    • 먼지 돌풍 - 이제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피해를 줍니다. (40%에서 증가)
    • 태풍 - 개편됨. 소용돌이 시전중 45m 반경의 적을 끌어옵니다. (기존: 소용돌이 시전중에도 평소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 피 훔치기 - 이제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합니다. (2%에서 감소)
    • 화산 폭발 - 이제 무기 공격력의 325%만큼 피해를 줍니다. (189%에서 증가)
  • 맹렬한 돌진 - 이제 무기 공격력의 360%만큼 피해를 줍니다. (195%에서 증가)
    • 공성추 - 이제 무기 공격력의 760%만큼 피해를 줍니다. (283%에서 증가)
    • 지구력 - 돌진으로 맞춘 적 하나당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8에서 증가)
    • 돌격 전차 - 개편됨. 목표지점에서 적중된 적들이 모두 당신에게 끌려옵니다. (기존: 돌진으로 적중시킨 적 한마리당 최대 생명력의 8%를 회복합니다.)
  • 고통감내
    • 허세 - 개편됨. 모든 군중제어효과를 제거합니다. (기존: 활성화되었을때, 12미터 내의 적들에게 무기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밀쳐냅니다.)
    • 참는게 약이다 - 개편됨. 고통감내가 활성화 되있을때,분노 소모 당 27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기존: 고통감내가 활성화 되있을때,생흡 20% 추가)
    • 조직의 힘 - 주변 아군에게도 적용되는 효과범위가 50m 증가되었습니다. 
  • 전투 격노 - 이제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15%에서 감소)
    • 침략자의 분노 - 이제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30%에서 감소)
    • 흉포 - 지속시간이 300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확률로 지속시간이 2초 추가됩니다.)
    • 뼈에서 살을 - 극대화 피해를 주면 15%확률로 적이 생명의 구슬을 떨어뜨립니다. (5%에서 상승)
    • 난투 - 개편됨. 전투격노 효과를 받는 동안,10m내의 적한마리당 극대화 확률이 1% 증가합니다.            (기존: 전투격노 효과를 받는 동안,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확률로 분노 15 생성)
  • 선조의 귀환 - 분노 소모 없어짐. 선조들이 30초동안 지속됨. (15초에서 증가). 각각 무기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줌 (60%에서 상승). 탈릭 : 도약 공격, 콜릭 : 맹렬한 돌진, 마도크 : 대지강타 사용
    • 의회의 융성 - 선조들이 무기공격력의 200%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66%에서 증가)
    • 동족의 의무 -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 (20초에서 증가)
    • 콜릭의 힘 > 선조들의 축복 - 선조들이 소환되었을때 생명력 65% 회복 (기존 : 콜릭이 맹렬한 돌진 사용)
    • 마도크의 광기 > 선조들의 분노 - 선조들이 적에게 피해를 줄때마다 3의 분노 생성 (기존: 마도크가 대지강타 사용)
    • 탈릭의 노여움 > 하나되어(직역) - 캐릭터가 받는 모든 피해의 50%를 선조들이 나눠받는다. (기존 : 탈릭이 도약공격 사용)
  • 제압 - 이제 무기공격력의 480%만큼 피해 (165%에서 증가)
    • 무기폭풍 - 근처적에게 최대 3개의 도끼 추가 투척,도끼 데미지 480% (50%에서 증가)
    • 전투광 - 5초동안 극대화 확률 10% 증가 (6초에서 감소)
    • 압도적 우세 - 제압 사용후 5초동안,근거리 원거리 피해 35%반사 (4초에서 증가)
    • 향락 - 개편됨. 무기공격력의 960%만큼 피해줌 (기존: 제압으로 맞춘 적 한마리당 생명력 8% 회복)
  • 전장의 함성
    • 충전! - 분노 60 생성 (40에서 증가)
    • 활력 - 초생 5465 추가 (620에서 증가)
  • 광전사의 진노 - 분노 소모 없어짐. 지속시간 20초 (15초에서 증가)
    • 아리앗의 울부짖음 - 활성화 될 때 12미터내의 적들을 밀쳐내면서 무기공격력의 3200%만큼 피해줌 (430%에서 증가)
    • 광기 - 공격력 증가 60% (100%에서 감소)
    • 학살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확률로 피가 폭발하여 15미터 내 적들에게 무기공격력의 280% 만큼 피해줌 (155%에서 증가)
    • 민첩한 거인 - 회피율 80% 추가(60%에서 증가)
    • 혼돈속의 번영 - 개편됨. 활성화 되있는 동안 분노 소모당 2732 생명력 회복 (기존: 분노 25 생성시 지속시간 1초 추가)
  • [신규] 산사태 - 쿨타임 30초. 엄청난 바위와 파편들이 쇄도하여 범위내 적들에게 무기공격력의 18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5 소모할때마다 쿨타임 1초씩 감소
    • 빙하 - 거대한 얼음 덩어리가 적들을 치고 5초동안 얼립니다.
    • 눈 덮힌 산 - 해석 불가
    • 화산 폭발 - 하늘에서 용암비가 떨어집니다.
    • 퇴적물 - 분노 15 소모할때마다 쿨타임 1초씩 감소
    • 지각 변동 - 해석 불가
지속 효과
  • 요동치는 심장 - 생명의 구슬로 회복하는 생명력양 50% 증가 (100%에서 감소). 생명의 구슬 발견 확률 제거
  • 자비 - 개편됨. 체력이 30% 미만인 적에게 40% 추가 피해 (기존 : 극확 5% 증가,극피 50% 증가)
  • 철 신경 - 활력의 50%만큼 방어력 증가 (100%에서 감소)
  • 무기의 달인 - 도검/단검 피해 8% 증가 (15%에서 감소),도끼/철퇴 극확 5% 증가 (10%에서 감소),창/미늘창 공속 8% 증가 (10%에서 감소).
  • 고무적인 존재 - 매초당 최대 생명력의 1% 회복 (2%에서 감소)
  • 피의 갈증 - 개편됨. 분노 소모당 546의 생명력 회복.회복량은 생명의 구슬로 얻는 생명력의 1%만큼 증가 (기존: 생흡 3% 추가)
  • 탈출 불가 - 무기 투척,고대의 작살 공격력 20% 증가(10%에서 증가), 그러나 25미터 반경 밖에 적에게면 적용됨. 극대화 피해 옵션은 둘다 사라짐.
  • 싸움꾼 - 공격력 20% 증가(30%에서 감소)
  • 불카토스의 은총 - 지진 쿨타임 15초 감소(30초에서 감소)
  • [신규!] 대지의 힘 - 산사태,지진 사용시 분노 50 생성
  • [신규!] 광란 - 적을 죽이거나 도움을 주면 8초동안 힘이 1% 증가.25 중첩 가능
  • [신규!] 검과 방패 - 방어할때마다 분노 20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