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 - 산사태
야 만용사의 산사태는 여전히 작업 중 입니다. 두개의 룬은 아직 구현되지 않아 작동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룬은 첫번째 룬의 시각 효과를 사용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현 상태로도 상대적으로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인해 매우 높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디아블로팬스 인용:

산사태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엄청나게 많은 바위와 파편의 산사태를 일으켜 범위 안의 모든 적을 휩쓸고 무기 공격력의 1800%만큼 피해를 줍니다. 25의 분노를 소모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 빙하 - 거대항 얼음 덩어리가 적들을 치고 5초 동안 얼립니다.
  • 눈 덮인 산 - 전방을 함몰시켜 양쪽에서 적들을 누릅니다. Cave-in from both sides push monsters into a valley in front of you (아직 구현되지 않음)
  • 화산 폭발 - 하늘에서 용암 덩어리 비가 쏟아집니다. (아직 구현되지 않음)
  • 화산 이류 - 15의 분노를 소모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 지각 변동 - 산사태가 한번에 3회 충전됩니다. Store up to 3 charges of Avalanche at a time

 





악마 사냥꾼 - 복수
복수는 악마 사냥꾼들이 원하는 멈출 수 없는 악마 학살 기계의 모든 것 입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시각효과와 전장에서 정말 좋다는 느낌을 줄 것 입니다.

디아블로팬스 인용:


복수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15초 동안 복수가 물리적으로 구체화됩니다. 측면 총기: 각각 무기 공격력의 75%만큼 피해를 주는 4개의 관통 탄환을 얻습니다. 유도 로켓: 가까운 적에게 각각 무기 공격력의 40%만큼 피해를 주는 4개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 검은 심장 - 복수가 당신을 떠나 주위의 적에게 매 초당 무기 공격력의 350%만큼 피해를 줍니다.
  • 개인 박격포 - 근접 공격 범위 밖에 있는 무작위 적에게 각각 무기 공격력의 175%만큼 피해를 주는 수류탄을 2개 던집니다.
  • 자극제 - 매 초당 6%의 최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그림자에서 - 그림자에서 적을 공격하고 2초 동안 기절시키는 아군을 불러냅니다.
  • 흥분 상태 - 매 초당 15의 증오를 얻습니다.

 





수도사 - 깨달음
수도사의 깨달음은 빠른 정신력 회복으로 정신력 소모가 많은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파괴할 수 있게 합니다. 게다가 뒤에 적힌 효과로 빛의 파동이 칠면 공격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혹은 그냥 보고만 있거나요.

디아블로팬스 인용:

깨달음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깨달음을 얻어 15초 동안 추가로 매 초당 35의 정신력을 회복하고 근접 공격이 즉시 적에게 순간이동하게 만듭니다.

  • 사막의 장막 - 모래를 주입해,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키게 합니다.
  • 승천 - 번개를 충전해, 10미터 이상 이동한 다음 공격에 1.5초의 기절 효과를 주게 합니다.
  • 위안의 안개 - 물을 적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30미터 안의 자신과 아군의 생명력을 13661만큼 치유하게 합니다. 생명력 구슬로 회복되는 양의 25%만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풍운 - 깨달음이 지속되는 동안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 속도가 3% 증가합니다.
  • 내면의 열정 - 불을 삼켜, 공격이 전방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3%만큼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부두술사 - 피라냐
피라냐는 부두술사의 많은 재밌는 기술 중에서 가장 재밌을 기술입니다. 피라냐 웅덩이는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어떤 룬과 조합하면 한 지점에 적을 고정시켜 대량의 광역 기술을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팬스 인용:

피라냐 - 소모: 마나 2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치명적인 피라냐 웅덩이를 불러내어 8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은 받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 보가다일 - 거대한 보가다일이 웅덩이 물 속에서 떠올라 적을 물어 무기 공격력의 84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좀비 피라냐 - 피라냐가 좀비 피라냐가 됩니다. 피라냐들은 근처의 적을 향해 사납게 웅덩이 밖으로 뛰어오를 것 입니다.
  • 피라냐도 - 피라냐 웅덩이가 4초간 지속되는 피라냐 소용돌이가 됩니다. 근처의 적들이 정기적으로 소용돌이에 먹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로 증가합니다.
  • 절단의 파도 - 악어의 파도로 바꿔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주고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5%증가하게 합니다.
  • 불타는 피라냐 - 공격력을 증가시켜 8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40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마법사 - 블랙홀
블랙홀은 엄청난 피해를 주는 기술은 아니지만 짧은 시간 동안 저항할 수 없는 방법으로 적들을 한 곳으로 몰 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아름답다는 건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룬 또한 모두 다른 원소로, 각각의 빌드에 따라 변경해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팬스 인용:

블랙홀 - 소모: 비전력 3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에 블랙홀을 불러내 15미터 안의 모든 적을 끌어들이고 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376%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 초질량 - 블랙홀의 범위를 20미터로 증가시키고 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583%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절대 영도 - 각각의 적에게 다음 냉기 기술이 12%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블랙홀이 냉기 피해를 줍니다.
  • 동일 지평 - 블랙홀이 적의 투사체와 물체 또한 흡수할 기회를 갖습니다.
  • 불구덩이 - 대상 지역에 블랙홀을 불러내어 15미터 안의 모든 적을 끌어들이고 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376%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블랙홀이 사라지면, 폭발이 일어나 15미터 안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72%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주문 훔치기 - 블랙홀에 적중당한 적들의 피해가 3초 동안 10%만큼 감소합니다. 블랙홀에 적중당한 적 하나 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출처: http://www.diablofans.com/topic/106898-reaper-of-souls-highlights-new-class-skills-and-visu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