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 너프가 확정. 그러면 잃은 방어력은 어디서 찾나? 본인은 응보의 진언에서 찾으면 어떨까 함.

인나 강제는 어쩔 수 없지만 이 진언이 구원의 진언과 필적해지며 메즈기까지 갖춘다면? 너프된 평안대신 스킬칸을 채울 정도로 성능이 향상된다면? 그럼 돼지.

샹향의 목표는 구원대신 응보, 평안대신 응보를 가능케. 대인분께선 부디 흥미 위주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응보의 기본효과는 다음과 같음.

응보의 진언전언소모: 공력 50
사용 효과: 공격자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하여 3초 동안은 무기 공격력의 202%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자신과 60미터 내의 아군이 방패막기를 하거나 회피를 하거나 공격을 당했을 때 공격자에게 무기 공격력의101%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진언은 동시에 하나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구원급이 목표니 구원과 비교하면 응보의 성능은 고행1?급임. 구원의 효과는 캐릭터의 성장에 따라 보다 강력해지나 응보는 정반대임. 뭔 이런게 다 있나. 덤으로 응보가 정예의 도트뎀을 반사할 수 있어서 고행시절 잘 써먹을 수 있었는데 너프당해서 안됨.

상향해본 기본효과는 밑과 같음.

"적한테 공격받거나 회피하거나 방어하면 받은 데미지의 50%를 적에게 고스란히 돌려주며 50% 효과로 스턴 2초 효과 추가. 진언 발동시 반사뎀 100%."

받는 공격 100% 피해양 반사 오피아님. 적 한마리가 캐릭터를 일정시간동안 몇대 때린다고. 스턴도 오피 아님. 오히려 확실히 반사 느낌나서 좋지. 이젠 인나만 입으면 플레이어 든든해지는거임. 응보진언만 쓰기 쓸만해지기도 하고.

화염의 룬

"기본반사뎀 100%, 발동뎀 200%."

룬2

"반사 피해 범위가 10미터로 늘어난다. 즉 범위 스턴."

룬3

"반사 받은 적의 공격력이 3초동안 30% 다운."

룬4

"캐릭터의 피통 30% 이상 깍는 공격을 한 적은 100% 2초 스턴."

룬5

"공격을 받은 적은 15% 확률로 생구를 떨군다."

응보진언이 팟원에도 적용되고 이리하면 수도가 입지가 팟에서 더 좋아질 것 같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