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때문에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사건은 50단대 제가 구상딜로 파티를 하는중 피갑이 나왔고, 파티원 개폭이 피갑매즈가 되지않아서, 어렵게 클리어하게되었는데, 근데 갑자기 결정이 이번에 패치되고 피갑과 몇 보스몹은 면역기가 생겨서 무한매즈가 않되어서 개폭할애비가 와도 매즈할수 없다는 말을 하면서  너무 고집을 피우길래 , 어제까지 구개폭으로 매즈  했다고 , 잘못알고 있는거라고 말했고,  너무 안믿어서 그럼 부두게시판에  제발 검색이라도 해보라고하니, 검색은 본인도 다했고, 자기도 정보 있다며서 갑자기 제 아디까지 공개하면서 글을 올려서 이슈화 시키면서 내기 10:100(금액도 본인 다 정함)계속 하자고 합니다. 하지만, 인벤여론은 매즈된다고 여론이 나왔고, 다른분이 100%매즈 동영상까지 나오자  갑자기  말을 바꾸면서

사과 한마디 없이   매즈는 되는거 알았으니, 됐고 ,  내기로 이슈화 시키면서 "왜 못하느냐? 빨리하자 100 쿨하게 준다.동영상  올려라  빨리하자" 라고 사발풀면서 하는 짓거리가 아주 못되어 쳐먹어서  동영상 촬영 도움 받아서  촬영까지 하게된것입니다.

 

본질은 이사건은 매즈가 100%되느냐? 않되느냐?의 문제였는데 , 매즈가 되는걸 알았으면 사과하고 ,인정하면 끝나는것을 더이상 내기가  의미가 없는것을 본인 스스로 더 잘알면서 끝까지 고집피우고 ,온갖쿨한척, 다하더니, 정작 동영상까지 올리니 저단 운운하면서 안타깝다라는 식으로 사과없이 돈주겠다고 전번, 계좌, 보내라는 당신한테 화가 너무 납니다.

어제 줄곧 2시간동안 피갑 동영상 촬영을위해 50단 초반으로 계속돌았고, 석이 다 소모되어  마지막 42단 넣은게  그게 피갑이 나왔고, 50단, 60단이 였어도 결과는 같았을것을... 왜 실수라도 하는걸 보고싶었나 보죠?  내기는 관심도 없었고, 내 실수하는걸 보고 싶었다고 솔직히 말하지 그랬어요?

그리고 갑자기 본인글 올린거 삭제다하고, 친추되어 있는거 삭제까지 한 행동은 정말 추잡스럽기 짝이 없어 보입니다.-------------------------------------------------------------------------------------------------------------

결정 당신 보시오~

결정 당신에게 어제부터 계속 말했습니다. 잘못한거 인정하라고!! 사과하라고, 그리고 내기는 꼭 할테니 사과는 먼저해라라고, 그렇게 말했는데도, 사과 한마디 없고,이제와서 동영상 보고 돈 주겠다? 처음부터 돈줄 마음도 없어서 지금 잠수탄것  같은데, 미안하지만,  난 당신에게 100만원 받을 마음이 없습니다. 다만 잘못인정하고, 사과하면됩니다.

사람이 실수  할수도 있고 ,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도 있으나, 그걸로 인해 사태가 여기까지 왔고, 본인이 본인 잘못된거 알았고, 2시간동안 뺑이쳐서 동영상 까지 올려 주었음 저단 운운하기에 앞서 먼저 사과는 있어야 최소한 도리가 아닌가?

지금 친삭 다하고, 본인글 올린글 삭제다하고, 잠수 타는 모습에 의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 올린글 보면 매즈되는거 이제 알았으니 됐고, 나도 오늘  해봤다? , 그리고  저단이라서 너의 실수를 못봐서 아쉽지만, 내기니깐 돈은 주겠다?  라고 밖에 안들립니다. 그리고 어제까지 막보스 면역기라서 개폭할애비가 와도 안된다고 당신이 큰소리 치지않았나요?

또 말꼬리 잡아서 그것 이슈화해서 물타기 하실껀가요?

정신 차리세요.

처음부터 당신 돈 필요없었으니, 지금이라도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정중히  인정하고 사과  하세요. 그러면됩니다.

끝까지 사과없으면 ,평생 졸렬한 인생으로 살아가고,  다른유저분들은   피해를 당하지 않게 사사게에 사기꾼으로 게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