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테섭에서 몇몇 분들이랑 게임을 했는데 보시는 분들이 신기하다며 재밌어 보인다고 하셔서 셋팅은 어떻게 하는지, 조작은 어떻게 하는지 간략하게나마 올려보려고 글을 씁니다.

 

우선 셋팅을 어떻게 하는지 글로 쓰기가 번거로워서 ㄷㄷ; 그림들을 짜집기 했는데 이미지 업로드 최대 갯수가 5개 뿐이라서 그림 파일 크게 하나로 전부 뭉쳤습니다.

 

발로 만들어서 가독성도 구리고 쫌 그렇지만...

 

 

 

 

 

셋팅 내용에 언급되지 않은 부분들은 취향 따라 맞춰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코어템 + 유혈 완갑과 필수 기술은 반드시 갖고 계셔야 합니다.

역시 그 외에 나머지 부분들은 취향 따라 맞춰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조작법은 어떻게 되냐면 사실 간단합니다.

 

딜이 들어가는 방식이 우선 광분 단일 딜 한타 한타 때릴때마다 난도질의 효과로 가시 뎀이 추가로 들어가게 됩니다.

단일 딜은 그냥 이렇게 광분으로 때리는 것이고요

 

광역 딜은 유혈 완갑의 효과로 맞다 보면 확률적으로 주변의 적들에게 데미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보통 가시 뎀의 약 두배 정도 되더라고요. 범위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유혈 완갑으로 발동되는 가시 광역 딜 역시 물리 피해로 적용되서 원소의 회동 효과를 받습니다.

광역 딜은 그냥 이렇게 적들 사이에 들어가서 맞다 보면 발동 됩니다.

 

 

몹들 무리를 만나게 되면 늘 그 사이에 상대적으로 피통이 큰 몹이 있기 마련입니다.

정예몹이면 더욱 좋고요, 소용돌이를 이용해서 몹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되 단일 딜을 먹여야겠다는 대상 앞으로 갑니다.

 

도착했으면 그냥 그 자리에 서서 마우스 꾹 누르고 단일 딜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단일 딜 넣고 있으면 주변의 몹들은 가시 + 유혈 완갑의 효과로 인해 캐릭터를 공격하다가 그냥 알아서 죽습니다.

 

위협의 외침, 고통 감내, 전장의 함성 빼먹지 마시고요, 적들 사이에서 이동 할 때는 마찬가지로 다시 소용돌이 써서 이동하시면 편리합니다.

 

이동 할 때 늘 가속을 써주시면 보다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일 대상을 공격할 때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므로 적생 효과가 잘 나오는데 셋팅에서 보셨듯이 세체론의 완갑 하나로 적생을 괜찮게 챙기실 수가 있습니다.

 

 

 

악몽셋의 효과를 위해 최대한 모든 템은 고대 전설로 입혀주어야 하고 절대 악몽셋 이 외에 다른 세트 효과가 발동 되어서는 안됩니다.

단순히 세트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은 상관 없습니다. 핵심은 세트 효과가 발동되어선 안된다는 것입니다.

고대 템을 구하는게 쉬운게 아니므로 이 부분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스타일은 정말 전통적인 후려패는 방식 그대로입니다.

그냥 양손에 무기 한자루씩 들고 달려가서 무기 휘둘러서 때리잡는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셋팅들에 지루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는 신선한 재미가 될 것입니다.

 

 

아래 링크는 이 셋팅으로 대균 65단 도는 영상입니다.

 

☞ 테섭 악몽가시광분 65단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