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리뉴얼 된 인나셋으로 플레이 해보지 않아서 메카니즘을 좀 더 연구해 봐야겠지만...
일단 간단한 실험 결과로는 인나셋에서 벗을 활성화 해서 나오는 대미지 (이게 주 딜이죠?) 에 광피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 실험방법 : 제가 늘상 즐겨쓰는 오래된 폐허의 좀비들을 모아서, 인나 4셋 효과까지만 적용(6셋이면 몹이 금방 죽어서), 볼품없는 장화 적용 상태로 (영상 찍으면서) 물의 벗을 활성화 해서 대미지 및 광피 여부 확인
 
 (인나 6피스일 때의 결과는 리뉴얼 된 인나셋 메카니즘을 정확히 알고 실험해야 겠습니다.
  6피스로 추가 생성되는 벗에는 광피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네요.)

- 스샷(스샷에서는 50% 광피 상태)

349.6만 으로 동일한 대미지가 2개 발생 한 것이  (가장 위에 희미하게 보이는, 725.0만 바로 위) 699.2만에 대한 광역피해로 (699.2 / 2 = 349.6) 보입니다.

광역피해 0% 상태일 때에는 700만~1700만(극대화 발생) 대미지만 보이고, 300만, 400만 수치의 대미지는 관찰할 수 없었습니다.

즉, 350만 수준의 스샷 대미지는 광역피해에 의한 대미지가 맞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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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리뉴얼 된 인나셋 메카니즘을 제대로 살핀 것은 아니라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영상 찍은 것이 있는데 필요하면 영상도 업로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