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이 되면서 가장 달라진 점이 있다면 속성 기술 피해 증가 옵션을 최대한 활용해야 된다는 점이죠
그래서 스킬 트리를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스킬을 속성 별로 정리해봤습니다.
다양한 스킬 트리를 짜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피해가 없는 스킬들은 제외했습니다.

룬 없음도 제외 했습니다.

14년 5월 15일 패치로 주기술-굶주린 화살-아귀 화살 이 물리피해->냉기피해 로 변경되었습니다.
블리자드에서 속성 변경 패치를 해준다면 개인적으로 동료랑 자동 쇠뇌좀 여러 속성으로 분배 해줬으면 좋았을텐데요..

1. 물리 피해


잡다한 게 많은 물리 피해입니다. 종류가 많다는 게 특징이지만 다른 속성에 없는 몇 가지를 살펴보면 물리 피해에만 방어력 증가와 생명력 흡수가 있습니다.



2. 냉기 피해

스킬 수가 가장 적은 냉기 피해입니다. 얼마 없지만 감속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굶주린 화살-아귀 화살이 물리 피해에서 냉기 피해로 옮겨왔습니다. 아마 아귀 화살 사용할 때 눈보라포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옮겨 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3. 화염 피해

악마사냥꾼의 꽃 화염피해입니다. 잉걸불과 마수가 있다면 극한의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주기술에는 증오 생성량 증가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주로 공격력 증가나 폭발에 관련된 스킬이 주를 이룹니다.



4. 번개 피해

기절에 관련된 스킬이 많이 붙은 번개 피해입니다. 적을 기절 시켜 딜로스를 만든 뒤 안전하게 사냥하는 방법으로 사냥하는 스타일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독 피해

도트 데미지가 가장 많을 것 같던 독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도트 데미지는 생각보다 얼마 없고 주로 대상 수 증가와 관통 스킬이 많습니다.



악마 사냥꾼 스킬 중 비전 피해와 신성 피해는 없습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