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확팩 떡밥이 풀려 은근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디아를 즐기고 있는

악사 유저입니다.

 

이번에 여러가지 흥미로운 요소들이 업데이트 될거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 파라곤 레벨 시스템에 대해 오해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보여서 꿀팁은 아니지만서도 이렇게 글을 씁니다.

 

파라곤 레벨 시스템!! 파라곤 스텟을 계정별로 공유하며 그 파라곤 스텟을 이용하여 힘민지활을 올리거나

공속,극확, 이속, 획반 등 유용 옵들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아마 지금의 아이템 셋팅의 한계를

벗어날 수 있게 만드는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롤을 제대로 즐겨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롤에도 소환사 레벨업에 따른 포인트로

스킬을 찍을 수 있지 않습니까? 그런식으로 스텟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어 아이템 셋팅에서

필수 불가결한 옵션등을 파라곤 레벨로 충당함으로써 좀더 자유롭고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파라곤 레벨 시스템은 각 케릭터별로 부여되어있기에 확팩으로 넘어갈땐 계정으로 통합해야합니다.

이때 다들 오해하시는 부분이 20레벨 10케릭이랑 100레벨 2케릭이랑 같은 파라곤 스텟을 받느냐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블자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는 않겠죠.

아마도 '누적 경험치'의 총합에 따른 파라곤 레벨을 지정하여 파라곤 스텟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네이버 검색 후 오유에서 퍼옴]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파라곤 레벨시스템은 현재 레벨이 오를 수록 필요 경험치도 올라가는 식입니다.

물론 여느 게임이나 다 똑같겠지만 말이죠.

 

마침 그림에서도 나와 있듯이. 레벨0에서 78까지 올리는 경험치는 79에서 100까지 올리는 경험치와 거의 같습니다.

이 이야기를 풀어보면 레벨 78짜리 케릭을 두개 가지고 있는 유저와 레벨 100짜리 케릭을 가지고 있는 유저는

파라곤 시스템 상에서 같은 누적 경험치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바로 이렇듯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케릭터의 총 파라곤 레벨 경험치의 합을 블자만의

환산 방식(?)을 거쳐서 파라곤 2.0 레벨로 변환되고, 이에 따른 스텟이 부여되는 식이 될 것 같습니다.

 

계속 확정적으로 쓰지 않고 추측형으로 글을 쓰는 이유는 이렇게 써놓았는데,

혹시나 블자가 '아닌데? 우리 그렇게 안할건데?!'라고 해버리면...

제 보잘 것 없는 글을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보겠냐만은 혹시나 확실하지 않은 정보로

애꿎게 피해 입으실까봐서 대충 이런식으로 흘러가지 않을까 예측 했다는 식으로 알리고자 합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욕하지 마세요...

 

 

 

 

 

많이 여려요 저....

악플달리면 눈물 흘릴지도 모름.

 

 

비추하지 마요. 이니 아깝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