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템편

 

아이템에 관련해서는 이전에 다른글에서도 세부옵션별 우선순위들을 정리해둔글이있더라구요. 일단은 간략하게 코멘트들은 다 달아서 편집했습니다. 스킬편에서 아이템과 관련해서 또 언급한번 드리겠습니다.

 

1-1. 아크칸세트 + 크림슨세트

가장 국민적인 샷건의 세팅이라고 생각됩니다. 아크칸세트에서 신발과 바지를 선택할수있기때문에 템세팅이 조금? 여유가 있어집니다.

장점

- 안정적인 쿨감을 가져올수있다.

- 신발or 바지 둘중하나만 아크칸세트 상급옵션을 띄우면 된다.

 

단점

- 다른 세팅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되는 딜

 

1-2. 아크칸세트 + 얀씨바지 / 한밤

요즘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얀씨바지의 이동시 25프로 데미지증가옵션과 한밤에서 뿜어져나오는 극피 50의 효과로 크림슨+ 아크칸 세트에 비해 딜이 많이 상승합니다.

 

장점

- 최대 극피 50 / 데미지증가 25프로 옵션을 챙겨올수있다. 어마어마한 딜상승

 

단점

- 바지에비해서는 개인적으로 뜨기는 쉽다 생각하지만.. 아크칸 신발 상급옵션이 필요하다.

- 크림슨 벨트/바지로 좋은옵션을 제작은 재료만 많으면 되지만.. 한밤과 얀씨바지는 옵이 잘뜨기가 상대적으로 어렵다.

- 한밤에서는 모저 / 생명력퍼센트 를 크림슨 벨트보다 손해를 보기때문에 강인함이 하락..

- 얀씨 한밤세팅의 경우 무기에 재감/ 악세사리 ( 반지 2짝 / 목걸이1) 3부위중 2부위에서 재감을 땡겨오는것을 강요함..

- 이점이 가장중요한것인데.. 얀씨바지를 입게 되는순간.. 무빙샷은 강제되어집니다. (무빙샷을 쓰지않을때는 오히려

  데미지 20~25프로 감소라는 패널티를 받게됩니다)

 

1-2-1.안다리엘 뚜껑에 관해

한밤과 함께 착용하고 안다리엘 뚜껑 (신성/힘/극확/홈 이 이상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을 착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장.단점은 얀씨 한밤과 동일.. 딜상승의 장점/ 상급옵이 뜨기 힘든점과 재감과 강인함의 압박을 받게됨

 

정리를 하고보니.. 얀씨/한밤/안다뚜껑의 경우 장점보다 단점이 많다고 생각할수있는 분들도 많으실것같지만.. 실제로 저렇게 많은 단점들을 커버하고도 남을만한 어마어마한 딜상승이 뒤따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요즘 사용하는 세팅이 되지않았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얀씨 한밤세팅은 사용해 보았습니다. 변신후 300만이라는 어마어마한 디피를 보게되었지요.. 하지만 재감과 강인함의 압박때문에인지.. 저는 결국 다시 크림슨 조합쪽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템세팅의 경우에는 자신이 먹은템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수있다고 생각하고 또한 어느정도 아크칸세트와 악운/지옥뼈와같은 필수아이템들이 조금 모이게 된다면 파티원 조합을 고려한 스킬세팅에 따라서도 여유있게 바꿀수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스킬세팅

2-1. 필수스킬편

 

①. 하늘의 분노 - 천상의 화염

샷건의 필수스킬입니다.  다른 하늘의 분노는 쿨타임기반의 스킬인데 반하여, 유일하게 천상의 화염 룬은 진노를 소모하여 쿨타임없이 하늘의 분노를 사용할수있게 해줍니다. 또한 악운을 이용하여 원래 1줄기의 하늘의 분노를 3줄기로 만들어 딜링을 하는 클래스가 샷건성전사이기때문에 이 스킬- 룬 은 필수입니다.

 

②. 군마질주 - 인내

샷건 뿐만아니라 거의 모든 성전사들의 최상의 이동기입니다. 타케릭중.. 다네타악사를 제외하고는 최상의 이동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진로에있는 파괴가능 오브젝트를 부수기때문에(?) 가끔.. 전설을 떨궈주기도 합니다.

 

③. 조롱 - 오금 저리는 두려움

음 조롱의 경우 다른 룬도 사용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룬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조롱의 경우 룬보다는 기본 스킬 옵션을 이용한 진노수급용 스킬입니다.또한 파티사냥시 운수가 모아둔 몹들이 흩어지지 않고(?) 자신에게 집중하여 실컷 두들겨 패도록.. 놀려줍니다(?)

 

④. 아카라트용사 - 선지자

음 아카라트용사의 경우 다른 룬들도 매우매우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선지자룬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좀비에 가까운 어마어마한 강인함 뻥튀기와 부활옵션!! 저의 경우 불사와 선지자룬을 함께 사용하여 그냥 왠만한 비전밭/ 혼란마 무리들 에서도 당당히 가운데에서 딜을 넣고는 합니다..또한 템세팅에서 제가 모저를 성전사가 챙겨올수있는부위는 많아봐야 3~4부위밖에되지않는다. 하지만 이또한.. 사실 크림슨 제작의 경우 2부위는 재료만 있다면 챙겨올수있지만.. 아크칸 신발 혹은 바지에서 모저를 꼭 가져와야하나.. 모저가 최선이라고 생각은되지만.. 방어도가 붙어나온경우 방어도를 살리시게되면 선지자룬을 사용할경우 1.5배?의 효율을..(물론.. 방어도로인한 데미지감소도 점감이지만..그래두..) 가져오실수잇습니다.

 

2-2. 선택지가 갈리는 스킬편

 

①. 눈부신방패 - 열성의섬광 / 신의 뜻

자신이 하늘의 분노를 때려 적을 죽일때까지 조롱만으로 진노가 모자라는감이있다( 딜이 딸린다거나 파티플레이에서 운수가 폭장이나 버프가 부족한경우) 이경우는 눈부신방패를 열성의 섬광으로 넣고 몰려있는 몹에게 신의 방패를 한방 딱 넣어 진노수급을 하도록 합시다. 반대로 조롱만으로 몹정리가 충분하다면 신의 뜻을 넣어 주어 딜버프를 이용한 더욱 빠른 몹정리를 하도록합시다.

 

②. 용기의 율법 - 멈출수 없는 힘 / 극대화

눈부신방패와 마찬가지로 자신이 진노가 부족하다 하면 멈출수없는힘을 사용해주어 무한에 가까운 하늘의 분노를 날려주도록합시다. 반대로 딜이 충분한경우 극대화를 사용하여 딜을 올려 빠르게 몹정리를 해주도록 합니다

 

③. 심판 - 단호함

눈부신방패와 둘중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스킬입니다. 이전 공략글중 성전사의 3대 버프중 가장 많은 딜상승을 가져올수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눈부신방패에 비해 긴 쿨타임때문인지.. 생각보다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못본것같습니다. 또한 단호함의 경우 몹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부두의 공포스킬과 유사합니다) 해주기때문에 용오름으로 모인 몹들에게 사용해주면 매우 좋습니다.

 

 

2-3. 타클레스에 따른 율법 선택 가이드

 

①. 샷건이 2명이상일경우

1명은 극대화 / 1명은 멈출수없는 힘을 사용하는것이 일반적이고. 3성전파티의 경우에는 1명 극대화 / 1명 멈출수없는힘 / 1명은 희망의율법 - 천사의날개(이동버프율법) 을 넣어주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②. 파티원에 비취부두or 소환부두가 존재하는경우

이경우에는 자신이 멈출수없는 힘을 사용하지않으면 진노가 조금 딸린다고 하더라도 극대화를 사용해주는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모자라는 진노는.. 위에서 말씀드렷듯이 눈부신방패 - 열성의 섬광을 추가하여 수급해주도록합니다.

 

2-4. 지속기술

 

천부의힘 - 샷건에게는 필수스킬이기때문에 반드시 넣어줍니다

 

호화찬란 - 착용되어있는 보석에 갯수에 비래하여 힘이 상승합니다. 힘의 경우 힘1당 방어도 1이 올라가기때문에 안정적인 딜상승과 강인함 상승을 가져올수있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 2.1패치이후 아마도 거의 악세 전부위에 전설보석을 넣게 되면.. 착용되어있는 보석이 늘어나 효율이 더 좋아질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아이템편에서 갑옷의 경우 홈을 하분보다 우선순위로 잡은것이 이 패시브와 선지자룬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해 입니다.

 

신성한대의 - 무려.. 무기공격력이 10퍼센트 상승... 깨알같은 1퍼센트 최대체력 회복까지 붙어있습니다.

 

불사 - 저의 경우 선지자와 함께 불사를 넣어 좀비처럼 어떤 위치에도 깊숙히 파고들어 샷건을 쏘곤하는데요.. 불사에는 선지자보다 좋은 옵션이..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경우 5초간 사실상 무적입니다.. 또한.. 35퍼의 딜상승을 가져오는데요.. 잘만 이용하면.. 어마어마한 스킬이기때문에 사용하고있습니다.

 

율법의 파급력 - 율법에 존재하는 사용효과 ( 극대화의경우 - 극대화 확률 100퍼센트 증가 / 멈출수없는힘의 경우 - 진노소모 50%감소) 가 5초간 더 유지 됩니다.

 

위의 5개 스킬이 샷건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고 천부의 힘을 제외한 4개중 3개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5. 성전사의 3대 버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17273

 

얼마전에 올라온 이카루스님께서 작성해주신 성전사의 3대버프 관련글 동의를 얻고 링크를 붙여드렸습니다.

링크된글에는 눈부신방패 - 신의뜻 / 심판 - 단호함 / 용기의 율법 - 극대화 와 관련되어 수학적인 접근을 통해 어떤것이 좋을지 고민을 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것같아 링크를 걸게 되었습니다.(내용과 댓글 모두 상당히 전문적인 접근을 하고있구요. 대략적인 세팅으로나오게될 극피 / 극확 등을 가정하고 계산되어있습니다.)

 

2-5-1. 3대 버프스킬을 어떻게 조합할지에 관한 개인적인 견해

조롱스킬은 제 개인적인 생각에 사신 손목싸개의 생구->자원회복 옵션만큼이나 성전사에게 큰 도움을 주는 자원회복기술로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이 외의 자원회복스킬은 눈부신방패 - 열성의 섬광 / 용기의 율법 - 멈출수없는힘 2가지 정도로 생각을 할수있고, 이 두가지 모두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 이 두스킬 모두 성전사의 딜버프를 포기해야 선택할수있는 선택지인만큼.. 개인적으로는 파티를 하며 그때그때의 상황에 맞추어..(운수의 폭장 / 파티내의 다른 딜러들의 딜량에 따라 몹을 정리할때 필요한 자신의 진노(=하분을 날려야하는 횟수)를 어느정도 가늠하신뒤에 조롱만으로 수급이 부족한 파티( 이유는 성전사 본인의 딜이 부족한경우 , 운수의 폭장 및 버프가 부족한경우 , 파티내 딜러의 딜이 부족한경우)는 그에 따라 자원수급 스킬을 추가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더 지속적인 딜을 넣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용기의 율법을 제외한 심판과 눈부신방패의경우 상대방에게 제어방해 기능( 심판 - 이동불가 / 눈부신방패 - 실명 ) 을 줄수있는점과 심판과 눈부신방패의 재사용대기시간이 8초 차이가 나는점도 확인하시고 개인간의 세팅차이 파티의 속도차이에따라 적절히 바꿔서 사용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3.자잘한 팁!

네네.. 사실.. 스킬이나 템세팅이나.. 세기말에 무슨 큰 의미가 있겠습니까.. 다들 알고계시는 부분도 많기때문에.. 여기까지만 썻다면 뭇매를 얻어맞겟지요..그럼 ! 이제는 저번 운수편에서와같이 파티에서 성전사의 효율적인 운용법을 ..좀더 편하고 강한 한방을 때려넣기위한 팁들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군마질주의 활용

 

1-1. 파티플레이시 군마는 몹을 만난다고해서 바로 내려 하분을 때리지 말자..

음 뭐라 설명을 드려야할지 좀 난감하긴합니다만.. 말이 집에가야한다고 내리라고 성전사를 떤지는경우는 어쩔수없지만.. 아직 더 탈수있다면 최대한 타고있는게 팁이라면 팁입니다.. 일단 군마에 타고있는 상태에서는 몹들이 인식도 못할뿐더러 장애물로 인식하지않습니다. 또한.. 성전사는 최상의 이동기를 가지고있기때문에 파티에 최선봉에 달려가고있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서.. 가장먼저 적과 조우했는데 군마를 내린다면? 몹들은 성전사를 때리거나.. 몹특성에 따라서 이리저리 퍼질가능성이 높습니다. 후.. 운수가.. 여기까지할께요.. 이말 하게 하는 상황이죠.. 그럼 어떻게 하는가.. 운수가 올때까지 군마로 몹안에서 빙글빙글 돌아줍니다.. 그럼 운수가 와서 딱 모으는 지점이 발생하고 이 모인 점 안에 들어가 군마를 내리고 하분으로 때리면 폭장이 있는경우.. 한방에 몹정리가 됩니다.. 어렵게 들리겟지만 생각보다 자주 운수보다 성전사가 앞서가는 상황이 발생하고, 이때는 무작정 때리기보다는.. 이방법을 사용하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앞서 뛰어왔는데 적과는 조우햇고.... 군마도 내리란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지??..하는분들도 계실텐데.. 이땐.. 어쩔수없습니다.. 진노가 풀이어도.. 어쩔수없이.. 눈부신방패를 사용해주도록합시다.. (눈물을 머금고..ㅠ) 눈뽕효과로 잠시나마 운수님올때까지 시간 벌어줍니다..

 

1-2. 인벤에는 적토마는 반드시 넣고 다니자.

저의 경우 적토마를 두가지 경우에 사용합니다. 도관을 먹엇을때와 빠꾸(?) 해야할상황.. 도관을 먹게될경우에는 적토마를 스왑한뒤에.. 운수에 맞춰 갑니다.. (자기 잘낫다고 뛰어다니는것도.. 물론 파티에 따라.. 가능...운수가 너무 느릴경우도 앞서가는거 인정..) 가면서 빠른 이동속도와 적들의 인식불가를 이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도관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빠꾸를 해야하는 상황에는.. 쿨감 52퍼를 맞춘 저는.. 음.. 1초 정도? 발로 걷고 나머지는 저의 풰라리를 타고 이동을 빠르게 할수있습니다. 물론 원하는 지점에 이동하신뒤에는 텔/깃 타라고 파티원에게 채팅으로 남겨주시는건 센스?!

 

 

2. 각종 키보드 설정하기

 

2-1. 넘버락 설정하기

일단 이부분은 인벤 팁게에 많이 올라와있는 내용이기때문에.. 검색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넘버락으로 율법과 아카라트의 용사를 설정해두고있습니다.( 이유는...음.. 두개는 이동시 모션이 거의 없이 쓸수있기때문에??)

 

2-2.무빙샷건!!

네.. 음.. 많은 분들이 알지만 귀찮아서?? 잘안쓰는 무빙입니다.. (물론 얀씨쓰는분들은 반드시 사용해주셔야겠지요??!)

일단 무빙을 하면 무엇이 좋은가!? 제가 올린 세팅의 경우 거의 ... 공속이 없습니다..(왕실은 어쩔수없는 부분이고.. 한밤정도가 끝..) 성전사를 무빙을 하지않으면.. 음.. 물론 하지않아도 강력하지만.. 또한 무빙을 하면 더 강하다는걸 많은 분들이 알면서 왜 쓰지않을까!! 이유는 번거롭기때문입니다.. 일단 저의 경우 한창 성전사를 할때는 하루에 14시간이상 모든 균열런을 무빙샷을 쐈습니다.. 피로도..는.. 익숙해지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있는 키지정입니다. 3번 4번은 넘버락으로 가둬두기때문에 아예 손을 대지않습니다.

여기서 주목할부분은 행동기술2번과 강제이동 입니다. q는 물약 / w는 강제이동 / e는 조롱입니다.

이렇게 설정해주시고 사냥시에는 마우스 왼쪽버튼은 신의방패 (혹은 심판) 을 사용할때만 눌러주시고 모든 이동은 w 버튼을 마우스 왼쪽버튼 누르듯이 이동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는 w를 누르고있는것보단 짧게 짧게 중간에 눌럿다 떼주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유는 어떤스킬이라도 계속 누르고 있게되면 넘버락이 3.4번 스킬을 활성화 해주지 않기때문입니다.. 이제 w로 강제이동을 하면서 마우스 우클릭으로는 하분을 때리고 가끔 옆에 e를 눌러 진노수급을하고 , q로 물약먹는것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몹과 조우시에는 qwe 로.. 롤하시는분들이라면 좀더 익숙하실거같네요) 이동할때만 1을 눌러 군마질주를 이용합니다. 이전에 많은 분들이 스페이스로 강제이동이 기본설정으로 되있는부분을.. w로 옮기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컨트롤 피로도가 감소합니다.(물론.. 아는분들은 다 자기 손에 맞게 바꿔 쓰시겟지만.. )

 

3. 재감수치에 관련하여(합연산, 곱연산, 점감 관련)

 

음 글을 작성한뒤 댓글로 피드백을 하다보니 초보이신분들도 상당히 많이 글을 읽어주시고^^ 도움이 되었다는 댓글도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단 이 항목을 추가한것은.. 정말 초보이신분들께서 혹시나 의문을 가지시진않을까.. 생각되어 추가하게되었습니다.

재감옵션은.. 하.. 안타깝게도 점감되는 옵션입니다. 점감이란 무엇인가.. 곱연산이라는 뜻인데요.. 디아내에는 합연산과 곱연산이있습니다. 한때 팁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었죠.. 일단 합연산은 그냥 + 더하기 형식으로 올라가는 옵션을 말합니다. 재감이 합연산이었다면.. 사실 게임이 너무 쉬워지겠죠.. ^^ 합연산의 경우 아이템에 붙어있는 수치가 그대로 세부사항에 더해지는 경우입니다. 예로는 극피 / 극확 / 속성피해 / 정피 / 스킬피해등이 되겠습니다. 물론 속성피해의 경우 최근 세부사항에 표시되는 패치가 이루어짐에따라 속성피해값에 따른 실제딜량이 절대값으로 증가하는것은 아닌것같지만.. 일단은 합연산의 경우 맞출수록 바로바로 정확하게 세부사항에 + 더하기가되어 표시되어집니다.

그러면 문제의 곱연산과 점감.. 이부분은 템에 맞추어진 옵션들을 단순히 더해서 세부사항에 표시되는 것이 아닙니다. ㅠ

곱연산의 경우 자원소모감소 /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등이 주요한 옵션이구.. 이외에 정피감/근피감/원피감이있다고합니다(실상 정피감/근피감/원피감) 의 경우 ㅠㅠ 성전사 세팅에 주요한 옵션들이 아니기때문에 일단 패스하겠습니다. 자 이제 성전사에게 중요한 재감!! 어떻게 세부사항으로 표시되어지는지 설명드리면.. 곱연산은 말그대로 곱연산입니다. 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제가 가진 템들의 옵션을 이용하도록하겠습니다.뚜껑 홈에 다이아 재감 12.5% / 어깨 재감 8% / 장갑 재감 7% / 요르단반지 재감 8% / 지옥뼈 재감 6% / 크림슨 10% / 악운 10% / 정복자렙 10% 의 세팅을 하고있습니다.저의 세부사항 재사용대기시간 감소는 52.78% 입니다. 단순 더하기로 하면 71.5%가 나와야하지만.. 재사용대기시간은 점감옵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계산할수있을까.. 계산식을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100 - ( 100 * 0.875 * 0.92 * 0.93 * 0.92 * 0.94 * 0.9 * 0.9 * 0.9) = 52.80 (어어... 내 0.02% 어디갓지.....)

0.875 는 뚜껑의 12.5% 를  백분위를 바꿔주면 0.125 이고 1 - 0.125 = 0.875 이런식으로 계산하시면됩니다.

마찬가지로 0.92의 경우 어깨, 요르단의 8% 를 0.08 로 바꾸신뒤 1-0.08 = 0.92 이런식으로 바꿔주시면됩니다.

 

아무튼 이러한식으로... 계산이되어집니다.. 이렇게 자신의 재감을 어느정도 계산을 할수있게되면 좋은점은.. 자신이 몇부위에서 재감을 어느정도 수치를 맞추어야할지.. 미래의 세팅 방향을 잡을수있습니다. 가령 44프로이신분들은 현재 맞추신템들에서 재감 8프로 두부위를 맞추시면 52프로에 근접한 재사용대기시간을 맞추실수있습니다.

 

 

흠.. 쓰고 나서 보니.. 크게 공략이랄것도없고.. 쓸데없는 글만 많은것 같은데.. 특히 무빙..관련해서는.. 크게 엄청난것도아니지만.. 모르는분들은 피로도 상당부분 줄이고 딜을 올리실수있을것같아 올리게 되었구요. 댓글로도 이런저런 질문이라던가 궁금하신점 댓글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구 빠지거나 까먹은 부분있다면 추가하여 본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성전사 인증및 세부사항 추가설명

 

노변신상태의 제 성전사 상태입니다.

①.극피와 극확의 비율.. 무엇이 더 좋은가??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꼭 선택을하라면.. 성전사의 경우 방패에서 극확10을 타케릭에 비해 더 챙겨올수있기때문에 선택해야하는경우에는 극피를 올리는게 좋다고생각합니다.

②.재사용대기시간 감소.. 얼마나 올려야할까.. 현자타임(아카라트용사가 풀린 맨몸뚱이의 성전사 상태의 시간..)이 zero에 가깝게 맞출려면 57%라는 재사용대기시간이 필요하다고 알고있습니다. 하지만..음.. 효율적인 재사용대기시간은 50퍼~52퍼정도라고 생각합니다.(뚜껑 12.5%에 나머지 쿨감5부위정도 맞추면 이정도 나올거라고생각합니다.)

③. 재사용대기시간이 어느정도 자신이 편한 플레이에 맞춰지게되면 눈을 돌리는곳이 신성피해와 하늘의분노 스킬피해 증가 옵션입니다. 이부분은 높으면 높을수록 확실히 딜량이 상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항상 최우선은 재감을 땡겨올부위는 확실히 챙겨오고 , 강인함을 챙겨올부위는 챙겨온뒤에 차후에 생각해야하는 옵션이라고생각합니다.

④.모저의 경우 저는 벨트 / 바지 / 신발 3부위를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정복렙에서 모저250을 최우선적으로 챙겨와주시고 . 나머지 보조옵션에서 단저를 집중하지않고 골고루 올릴수있다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변신(아카라트용사 - 선지자 + 용기의 율법 - 극대화)후의 제 성전사 상태입니다.

⑤선지자룬으로인한 방어도 증가 -> 그로인한 강인함이 거의 2배가까히 증가한것을 보여드리고싶었고. 또한 딜상승량 또한 무지막지하다는거.. 보여드리고싶어서 올립니다.

⑥또한 변신상태에는 기본 진노회복량과 진노소모 감소옵션으로인해 무한에 가까운 샷건을 난사하는 성전사가 된다는것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