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에 올라온 글을 번역기 돌린 후 수정했습니다. 틀린게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영혼 파편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붙습니다.

5가지 온전한 왕실 보석 효과
무작위 효과 하나 
고유 옵션 하나
3가지 무작위 보조 고유 옵션 하나



영혼 파편의 옵션은 지옥의 대장간 잿불을 통해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거짓의 파편-무기 




5초 동안 적중당한 적의 피해를 33% 감소시킵니다. 내가 그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개 중 1개 
적에게 치명타를 가했을 때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이 영혼의 피해 감소 효과로 정예 적을 처치하면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죽음을 막는 그림자를 생성하고 생명력을 35%로 회복하며 활성화된 동안 모든 파티원에게 +225의 모든 저항을 부여합니다. 그림자는 1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고뇌의 파편-무기 




적에게 독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및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3개 중 1개 
적을 죽이면 반경 2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적이 죽을때 입었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독 데미지를 입히면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최대 15중첩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독 피해를 입힐 때 적군은 10초 동안 모든 독 공격으로부터 50% 증가된 독 피해를 받습니다.


 -고통의 파편-무기 




치명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무력화된 적에 대한 공격은 자동으로 치명타가 됩니다.

3개 중 1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5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최대 10 중첩
냉기 피해로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빙결됩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 냉기 스킬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평소보다 50% 빨라지며 적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적을 지나갈 때 뒤로 밀쳐내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죄악의 파편-무기 




내가 입히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정예 몬스터를 죽이면 정예 몬스터가 아닌 적이 받는 피해를 250% 증가시키고 7초 동안 지속되는 피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아즈모단이 시전하는것과 같다고 합니다.) 

3개 중 1개

피 웅덩이가 비정예 적을 빙결시킵니다.
피 웅덩이는 이제 해당 영역 내의 정예 접두사를 무효화합니다.
이제 피 웅덩이가 균열 진행 구슬을 수집합니다.


 


 -파괴의 파편-투구 




적을 통과하여 방해받지 않고 이용합니다.. 통과하는 적은 7초 동안 파괴의 징표가 붙습니다. 징표가 붙은 적이 죽으면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이 죽기 전에 파괴의 징표가 만료되면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체력이 35% 미만일 경우 징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개 중 1개
파괴의 징표의 지속 시간을 10초로 늘립니다.
파괴의 징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이 사망하면 25%의 확률로 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제 걸을때마다 파괴의 징표가 붙은 체력이 10% 이하인 적을 죽이는 불길을 남깁니다. 


 -증오의 파편-투구 




25미터 내에 적이 3명 이하일 때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같은 거리 내에 3명 이상의 적이 있는 경우 적당 피해가 10% 증가합니다(최대 100%).

3개 중 1개
적 한마리당 피해가 15%(최대 15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25미터 내의 적 하나당 이동 속도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70%)
정예 적을 죽이면 40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정예가 죽은 곳으로 끌어당깁니다.


 -공포의 파편-투구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인 기술 하나당 받는 피해가 12.5% ​​감소하고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3개 중 1개
재사용 대기시간에 스킬 하나당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이 7%씩 증가합니다.
50명의 적을 죽인 후 불의 고리를 시전합니다.
3개 이상의 스킬이 쿨타임일 경우, 번개, 화염 기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