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이 너프여도 좋으니 암흑으로 플레이하시는분 계시더라구요.아시다싶이 보통 도적들 그림자장막이 워낙좋아서 많이씁니다

구슬한개당 회피기능과 폭발뎀지로인해서 많이들쓰십니다.

저는 처음에 암흑활 도적이었는데 베타때 봤던 위상옵션이 안나와서 딜량이 바닥이라 고민하던중

계속 독템이 드랍되어서 고민하던차에 테크를 아예바꿧습니다.

독이 무기옵션이나 기타옵션들에 독주입이나 덫 추가데미지가 잘붙기도하고 독지속뎀지와 주입기술폭발 추가뎀지가

있기때문에 녹는속도는 빠릅니다.


단점이라하면 독으로 먼저 달아버린피통은 연한 빨간색으로 변하면서 천천히 사라집니다(캐릭터나 몹이나 똑같은적용)

그래서 얘네는 힐을 안하기때문에 피통이 녹아서 없어지는와중까지 계속 덤빕니다.

그래도 보통보다 녹는속도가 빨라서 결국 빨리죽는건 맞지만요

그래서 이게 장점이자 단점인데 무적판정시점인 보스들이 독뎀지가 들어간상태로 무적판정인지라 계속피가달아서

갑자기 죽습니다 무적판정진행중.


그리고 제일 안좋은건.......적독인지 내독인지 가끔구별안감;;  피 계속다는데 피통이 초록색이다.

그럼 죽어가고있는겁니다. 빨리 빠져나와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지속데미지 방어보석인 자수정을 방어구에 몰빵

그럼 스킬트리부터 보겠습니다



일단 도적 전문화는 저는 활은 연계, 회칼은 내면의시야를 추천합니다.

내면의시야에경우 암흑이든 4초간 기력소모없이 무한딜이가능하여 보스나 정예몹에게는 최상의 극딜스킬입니다.

활같은경우는 쏘는 공속이 아무리빨라도 모션이있기때문에 늦을수밖에없는데 신성무기중 규탄이라는 단검이

연계점수를 확정해주는 위상이있어서 활에 추천해드리는겁니다.



기본 - 원기의일격(주요한 원기의일격)


구멍뚫기나 심장추적자 쓰시는분들 많으신데 안좋습니다. 일단 기력회복이라는 단어에 속아서 해봐야

생각보다 늦습니다. 아무리 빠른공속으로 심장추적자로 기력보충을하려해도 3방향으로나가는데 가깝지않으면

1개씩밖에안박히니 수급이 상당히 늦습니다.

그리고 원기일격의경우 내면의시야 수급공유가 가능한스킬이라 평타를 떄려도 내면의시야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원기회복속도가 총 50%증가기때문에 수급도 좋구요




핵심 - 회전칼날(고급회전칼날-재감) & 부가옵션(튼튼함 , 흡수의일격)


근접공격이기때문에 당연히 내가 맞을것도 생각해야해서 근접피해감소필수 , 생흡필수죠

그리고 재감으로인한 궁극기,덫,주입기술을 빠른딜 넣을수있습니다.

공속과 재감이 합쳐지고 거기에 빠른딜로 내면의시야가 빨리돌아오기때문에 정예나 보스 극딜이가능한겁니다.

뿐만아닌 지옥 덫 스킬로 몹이 가운데로 몰아지기때문에 뭐 멀리갈필요가없습니다



날쌘몸놀림 - 그림자걸음-필수(절제된걸음) & 부가옵션(무기숙련, 다부짐, 반응성방어)


최근4초동안 그림자걸음을 맞지않은적을 공격하면이라 설명되있으나 쓰자마자 그냥 다른몹을향해 공격하면

판정으로인하여 바로 4초가 줄어듭니다. 그러기때문에 몹들사이를 넘어다니기도좋고 원소술사에게 텔레포트가있다면

몹이많은 곳에선 그림자걸음으로 날라다니시면됩니다.(컨트롤은 자기몫이지만 저는 진짜 잘다닙니다)




기만 - 맹독 덫(역습하는 맹독덫) & 부가옵션(날렵함, 착취, 악의)


독이기때문에 당연 누르는게좋고 주입기술 재감이있어서 쿨타임재감 더블로 떨어지기때문에 더빠른 딜이가능



궁극기 - 죽음의 덫 & 부가옵션(여파)


일단 궁극기내에 모든 적을 빨아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근접공격인 회칼도적에게는 아주적합합니다

그리고 스킬옵션중에 적 처치시 10초재감까지있기때문에 보통궁보다 쿨이 빨리 돌아옵니다.

추가로 죽음의 덫과 맹독 덫을 같이놓으면 적이 맞는와중에 독까지같이들어가기때문에 가장좋습니다

덫의 말그대로 즉시판정이아닌 반응판정스킬이라 최고매력은 독 덫은 4장까지 깔아놓을수있고

죽음 덫은 3장까지 깔아놓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스전가면 한 5분전에 도착해서 미리 깔아놓고 하거든요.

보스 등장으로인하여 지워질때도있지만 보통 젠되면서 바로 일부확정피해 받고오기때문에 저한테는 이득입니다



핵심지속효과 - 노출


덫일경우 적까지 몰아서 싸우기때문에 극딜을 넣는만큼 피해의 우려가존재합니다

덫기술 재감도있지만 섬광탄을 떨어뜨려서 근접공격하는 적에게 스턴을 먹이기때문에 아주 좋은효과입니다.

제가 끼고있는 아이템 옵션입니다.







취약은 보통 암흑에 좋으나 위상 활 무기와 연계로 인하여 해놨습니다

그리고 극확률이 높을수록 크리는 잘터지기때문에 좋습니다.

다음무기에 왜 극확이 더 필요한지 올려놓겠습니다






원래들고있던 무기였습니다. 위상을 뽑아야겠죠. 나중에 새로운컨셉을 위해서 두긴했는데

선조옵을 가진 바지를 먹고나서 고민이되는 위상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연계스킬의 최고의 바지입니다. 단점이라면 선조는 마법부여가 불가능한데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컨셉이고 개인적으로 암흑옵션을 마법부여 돌려버리고싶은 마음이죠.

이 위상같은경우는 설명을 드리자면 솔직하게 적중이라는 개념이 이해가 잘 되지않는데 아마 대충맞았다는 표현이

잘 들어맞을거같습니다. 결론적으로말하면 궁이 많이나가면 한 3번도나가고 다시 리젠되서 4번까지 남아있는걸 봤습니다. 죽음의 덫 24% 재사용률 증가따윈 필요없습니다.

다른 재감때문에 쿨 금방돌아오고 궁이 같은자리에서 한 3개까지 터트려봐서 거의 궁지옥에 빨아들이는 옵션때문에

개미지옥입니다. 한번들어가면 못빠져나갑니다. PVP때도 요긴할거라 보입니다










이 두가지만있어도 저는 안죽습니다. 진짜 안죽습니다. 렉걸리거나 빙결맞아서 몸이얼어도 진짜 잘버티더라구요.

회피까지 있기때문에 누울듯말듯 잘버팁니다.







도적이동기의 최상옵션입니다. 의지력은 제압에 효과로 야만에 효과적이기때문에 실질적으로 도적에게는 필요가

없는 스킬입니다. 그림자이동 2번이면 거의 모니터 화면시작에서 끝까지 날라갈수있습니다.

던전에서 빠른이동이 가능하죠

그리고 초반에 답답하신마음에 질주와 그림자이동을 넣으시는 분들있는데 초반을 건너뛰고나면 꼭 질주 버리시기바랍니다. 왜냐면 스킬트리부족이기도하고 질주가 나중에가면 말도타고다니고 하기때문에 필요가없습니다.

질주스킬중 질주에 맞으면 극피확률 높여주나그랬는데 그걸바라기엔 이동거리가 짧아서 오히려 맞아죽기 좋습니다.






공속이야 당연한 부분이지만 이 회전칼날 추가피해옵션은 필숩니다.

회칼도적에겐 좋은 영양분이죠.








그리고 폭발이야기를했던 옵션인데 아마 무기에있던 독웅덩이를 빼서 이쪽에 넣으려합니다

그게 더 극딜에 좋아보여서 말이죠. 그리고 이 옵션은 이미 노출이라는 지속효과의 옵션에 추가타이기때문에

약간 불필요? 느낌이어서 말이죠



이상 극독옵션 회칼도적옵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꿰뚫는 화살 옵(화살비궁추가옵) 도적으로 오겠습니다








이스터말그











템보다 말과 말장식이 더 많이나온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