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버전의 현지화 문자열에서 Diablo 4의 출시되지 않은 두 영역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Steam API를 활용하여 수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인 SteamD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steamdb.info/app/2344520/localization/ )


위와 같이 Teganze Plains와 Torajan Jungles라는 신규 지역을 알 수 있습니다. 
DB에 포함된 지역은 배틀넷 친구 목록에서 친구의 위치를 표시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곳은 디아4 개발 초기에 삭제되었거나 혹은 첫 번째 확장팩 지역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라자 밀림


토라자 밀림은 토라자(Toraja)라고도 불리며, 성역(Sanctuary)의 남쪽, 쿠라스트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디아블로 2의 액트3 밀림 지역 중 하나이며 부두술사의 고향입니다.

토라자(Toraja)의 광대한 밀림은 성역(Sanctuary) 남쪽 부분을 가로질러 케지스탄(Kehjistan) 국경까지 뻗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국적인 이 땅은 성역 특유의 활기차고 위험한 동식물로 가득차 있으며, 오늘날 이 지역은 움바루 부족(마법사), 오파야와 엄니 군주(드루이드 부족)의 본거지입니다. 

불타는 지옥의 생물들은 세계석이 파괴된 후 토라자 밀림에서도 목격되었습니다.


디아블로4에서 발견할 수 있는 엄니의 의복 및 장식품.

테간제 평원

테간제는 토라자 밀림의 지역으로 상부 지역과 하부 지역으로 나뉘며, 부족간 전쟁 당시 움바루(Umbaru o)가 있었던 전쟁터였습니다. 이 지역은 부두 술사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상부 지역의 움바루는 비제레이 마법사 일족을 테간제에서 몰아내기 위해 카즈라(염소인간)가 되었습니다. 

움바루는 카즈라가 되는 선물을 받은 대신에 영원히 악마 자그라알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하부 지역의 부두술사들이 자그라알과 카즈라를 물리쳤고, 하부 지역은 여전히 움바루 족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출처 : 와우헤드, 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