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들 마다 차이가 너무 크네요
어떤 보스들한테는 바닥 안피하고 맞아도 그닥 아프지 않은데
또 어떤 보스들한테는 바닥 잘 피하다가도 갑자기 한방에 의문사 당하고

너무너무 차이가 커요ㅠ 80단 동물형 보스한테는 두세방 맞아도 안죽는데
60단 악마형 혹은 인간형 보스한테는 한방에죽고ㅠ

모닥불 인터뷰에서도 핵앤 슬래시 게임 답지 않게 캐릭터가 너무 한방에 잘 죽는 문제를 이야기 했었는데
추후에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보스들마다 딜 격차를 좁혀줬으면 좋겠어요ㅠ

바닥 보고 피하는 시스템 자체는 좋은데, 간혹 패턴을 모르면 피하기 어려운 스킬들이 날라올때
그거에 한방 맞고 죽으니 스트레스가 쌓입니다ㅠ 

조금씩 성장시켜서 시원시원하게 사냥하는 게임을 하고싶은데
제가 못하는것도 있겠지만 디아4는 핵앤슬래시 게임 치고는 소울류의 느낌이 조금 과하게 느껴질때가 있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