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egjAcODTT8
딜링은 포텐 넘치는데 하자가 엄청난 기절 분쇄 빌드입니다...
3함성 쓰기 싫어서 7~80만 돌다가 빌드 바꿔볼까 싶은 참에 글이나 한 번 써보고 싶어서 급하게 담대 채용해서 찍어봤습니다. 사양이 낮아서 많이 끊기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원리는 간단합니다. 광폭한 찢기랑 해골 격파자 쓰는 건데요, 해골 격파자를 통해 발생하는 출혈 데미지의 퍼센트 물리 데미지가 광폭한 찢기를 통해서 또 터질 때 극대화가 터질 수 있어서 데미지가 기하급수적으로 증폭되는 걸 이용한 거에요.
그냥 광찢하고 해골격파자만 양손에 하나씩 발라서 써보시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거에요.
딜뻥은 엄청나고 재미도 쏠쏠한데 단점이 너무 커요 ㅠㅠ

단점을 꼽자면 
1. 광폭화가 유지되어야 한다는 점
2. 기절을 걸어야 한다는 점 
( 빈혈의 위상 채용하고 있긴 한데 고단 트라이 하실 거면 그냥 빼시고 발구르기 쓰시는 게 나아보입니다. )
3. 기절 불가능한 몬스터한텐 딜 증폭이 안 돼서 기본 분쇄의 허접한 데미지만 들어가는 점
4. 버그 같은데 억압자 속성 달린 몬스터한텐 딜 증폭이 안 되는 점 (범위 밖에서 들어가는 딜로 계산이 되나봐요...), 5. 결과적으로 고단 트라이 시 보급품이나 우두머리 같은 몹들 처리가 거의 불가능한 점들이 있습니다...

장점은 일단 터질 때 들어가는 딜이 엄청나다는 점 ( 100단 정예도 터지면 3초 안에 삭제가 되어요 )... 또 있긴 한지 모르겠네요. 분쇄 소리가 좋은 점?

모쪼록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딜뻥이 엄청나서 다른 딜링 다 버리고 탱키하게 세팅해서 고단 트라이도 해봤는데 기절 안 걸리는 잡동사니들 부수는데 한 세월 걸리는 거 보고 그냥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눈의 결계 같은 거 못 부수실 거에요 ㅠㅠ...


여기부턴 그냥 사족입니다.

사전 오픈 때부터 출혈 빌드만 해왔는데 여러모로 재미는 있지만 하자가 있는 것 같아요. 글 쓰는 김에 써보자면
1. 핵심 지속 패시브가 표시 극대화 확률하고 데미지에만 영향을 받아요. 무자비나 필멸의 패 같이 표시 극확은 안 오르는 패시브들 적용을 하나도 못 받습니다. 혹시 찍으셨으면 걍 빼시면 되어요...
2. 마찬가지로 핵심 지속 패시브 문젠데 스킬 기본 딜이 엄청 좋은 것도 아니면서 극대화 터뜨리려면 어쩔 수 없이 피를 뿜는 상처를 찍어야 해서 손해 보는 게 너무 커요. 제압 시 출혈 코딱지만큼 주는 건 엿먹으라는 건가 싶기도 하고...
3. 글에서 소개한 광찢 해골 격파자 조합 말곤 분쇄 자체 딜 자체랑 연관될만한 전설이 너무 없어요. 분쇄 전용 전설도 분노 챙기는 거라...

전 소개한 빌드에서 쓰는 스킬 말고 발차기, 둔기 기절 쓰는 평타 같이 이용하는 빌드로 주로 플레이 했어요. 광찢을 한손무기에 바르고 양손엔 검의 달인 발라서 기절 아닌 출혈딜을 최대한 높이는 식으루요. 광폭화 유지 때문에 평타 어차피 꾸준히 쳐야해서 분노 관련 위상도 버리고 딜링 위상 많이 챙겨서 최대한 저지불가 몹 잡기 편하게 하는 식으로 해보았어요. 이런 식으로 해보시는 것도 재미는 있으실 거에요.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