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2023-08-09 03:59
조회: 12,419
추천: 17
패치후 이중타격 이발사 빌드정리<최신 사냥빌드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9/19879?my=post 광폭한찢기 위상과 이발사를 이용한 신규 사냥빌드글 작성했습니다. 위 빌드를 강력 추천하니 광폭한찢기 출혈 빌드 이용해서 재미있게 즐기세요! <패치후 첫번째 불멸의소산 100단 플레이> (실수로 양손무기,목걸이 같은 가속위상 착용) https://youtu.be/rNhQLAv0EB0 <패치후 두번째 불멸의소산 100단 플레이> 둔기(검의달인)+라말 (지진위상x) https://www.youtube.com/watch?v=R0bd0Z1-ccc <노스트라바 100단> 둔기 쌍수 (검의달인+기대하는+지진위상o) https://www.youtube.com/watch?v=xvCJUU91ov8 안녕하세요, 패치후 급하게 불멸의소산 100단 두바퀴 돌아봤습니다. 우연히 같은맵 인장이 두개가 생겨서 돌았는데요, 우선 몹팩이 많아진게 체감이 컸습니다. 다만 몹 마리수를 늘린대신, 데미지를 더 감소시킨것처럼 느껴졌습니다 ( 더 쉬워진 느낌 ) 몹이 워낙 많아져서 갈고리쓰면 쫄구간 더 빠르게 가능할것 같습니다. 패치후 다른직업들의경우 이발사에도 행적이 터진다는 이야기가있어서 뇌진탕에 3포인트 줬는데 확실히 이발사에도 행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걸 확인했습니다. 이에 따른 빌드수정은 아래와같습니다. < 심장세팅 > 1. 이발사 - 극대화공격 이후 2~4 초간 피해누적후 폭발 (누적 피해 매초 14~15% 곱연산 피해증가) 2. 무시무시한 속도 - 공속 높으면 모든적 1.25초 넘어뜨림 3. 보복 - 20% 피해감소 4. 집중된 분노 - 분노소모후 극대화확률 증가 (보다 공격적으로 세팅하고싶을경우 3번대신 사용) 패치이후 이발사에 행운의적중 효과들이 적상 작동하므로 기절은 뇌진탕 3포인트 투자하고 무시무시한 속도 심장으로 광역 CC기를 챙기는것으로 변경 < 부위별 위상 세팅 > 투구 (무감각한진노) - 남는 분노당 보강획득 갑옷 (불복) - 방어도 올려주는 필수위상 장갑 (응보) - 기절 적 대상 20% 곱연산 피해증가 바지 (위세) - 평타 사용시 20% 피해감소를 얻을수있는 필수위상 신발 (용맹) - 용맹의 광역기절은 체감상 상당히 좋고 바꾼다면 착취자나 공통의비참이 좋습니다. 목걸이 (가속) - 양손가속이 더 좋은분들은 지진이나 무한한분노 위상과 위치를 바꾸시면 됩니다. 반지 (담대한족장 / 별빛) - 담대한 고정 / 별빛위상은 써보니 좋아서 계속 사용중 별빛 대체위상 ( 자원 : 울려퍼지는분노,광폭한분노 / 공격 : 천벌,기대하는 ) 양손둔기 (지진) - 패치후 양손에 바르면 50% 곱연산 피해증가 양손도검 (무한한분노) - 양손 60% 곱연산 피해증가 쌍수1. 한손둔기 (검의달인) - 20% 곱연산 피해증가 쌍수2. 라말도검 (고유 유니크) - 보유 분노당 0.3% 곱연산 피해증가 - 라말도검이 없을경우 (기대하는)위상의 둔기 사용하는것을 추천 도살자의 식칼이나 푸른서슬도 취향껏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부위별 아이템 옵션 (모든능력치는 6번째 보드 희귀문양 보너스 받을만큼만 챙깁니다) 투구 = 총방어/재사용시간감소/생명력,최대분노,기본공속,모든능력치 갑옷 = 총방어/피해감소,근접>보강피해감소/출혈,원거리피해감소,생명력 바지 = 총방어/피해감소,근접>보강피해감소/출혈,원거리피해감소,생명력 장갑 = 이중타격/극대화확률/공격속도/행운의적중시 감속확률/모능,행적,힘 신발 = 이동속도/분노소모감소/부상상태피해감소/광폭화지속시간증가/모든능력치 장갑에서 회피후 공격속도 옵션 챙기시는 분들은 바지와 신발에서 회피옵션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목걸이 = * 개인취향 (이속/총방어/재감/모든방어) - 공격옵션 : 역공/맹공/무자비/공격력/힘 - 방어옵션 : 모든방어/총방어/각종 피해감소 - 유틸옵션 : 이동속도/재사용시간감소/분노소모감소 위 옵션중 취향껏 4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지 = 극대화확률/취약피해/극대화피해/자원생성,최대분노,생명력 양손무기 : 취약피해/극대화피해/모든능력치/힘,핵심피해,근접피해 한손무기 : 취약피해/극대화피해/모든능력치/힘,핵심피해,근접피해 * 모든능력치는 6번째 보드 희귀보너스 받을만큼만 챙깁니다 (의지력610 민첩630) * 위 영상에서는 분노소모감소, 자원생성량증가 옵션은 1부위도 챙기지 않았는데 분노관리가 잘됩니다. ( 평타의 분노수급량이 늘어난것과 집결의 함성레벨이 8인것이 유효한듯 합니다/상의4레벨, 목걸이3레벨 )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3/2102 본인 스펙에 맞게 DPS 계산해볼수있는 글링크입니다. 위의 계산식에 따른, 세팅별 DPS 차이 A세팅 = 양손무기(지진/가속) , 목걸이(무한한분노) , 한손(응보) = 공격속도 79% B세팅 = 양손무기(무한한분노/지진) , 목걸이(가속) , 한손(응보) = 공격속도 65% C세팅 = 양손무기(무한한분노/지진) , 목걸이(응보) , 한손(가속) = 공격속도 54% 무한한분노 > 지진 > 응보=검달 순으로 곱연산 피해증가[x] 수치가 크고 높은 수치의 위상들을 양손무기,목걸이에 넣는것이 DPS값은 높지만 이 위상들이 매초 발동되는것이 아니기에 실전에서는 다를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하여 본인 스펙과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 전쟁인도자가 분노소모 75당 1949의 보강을 획득 (최대 생명력의 12%) - 원기의분노가 분노소모 100당 1462의 생명력을 회복 (최대 생명력의 9%) - 전장의함성 사용시 1148을 보강으로 획득 (기본 생명력의 15%) -> 보강의 양이 생명력 이상일때 보강상태가 유지되므로 구조상 상시 보강상태 유지가능 (무감각한 진노 없이도 원활하게 보강상태를 유지할수 있을경우 무진대신 착취자 추천)도전의외침 연계패시브를 찍을경우 - 강화된 도전의 외침(생명력20%증가)때문에 도전의외침 사용시 일시적으로 생명력>보강량이 되어 보강상태가 해제되는데 이때 이어서 전장의함성을 사용하면 빠르게 보강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킬트리>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25414 <정복자>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22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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